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최강의 전사 영웅

다양한 영웅을 시도해 보았지만 여전히 같은 등급에 머물고 있나요? 솔로 랭크 플레이어라면 2024년 가장 역겨운 전사 영웅 추천을 플레이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는 순위를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패치 업데이트 2023년 12월 26일 1.8.47 업데이트로 이전 시즌의 메타 영웅 목록이 변경되었습니다.

글쎄, 아마도 비시저스 여전히 같은 티어에 머물고 있는 이들은 이번 메타 시즌과 관련성이 덜한 영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시저스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시즌 31 영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놓쳤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새벽의 땅에서 최악의 정글러 영웅 10인

2024년 가장 아픈 MLBB 파이터 영웅 목록

다음은 이번 시즌의 메타 영웅들과 맞먹을 만큼 여전히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들의 추천 사항입니다.

이 글에서 가장 심각한 카테고리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전투기 영웅들이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2024년 가장 역겨운 전투기 영웅은 무엇일까? 비시저스 노력하다? 자, 다음 설명을 보세요!

발몬드

가장 아픈 영웅 발몬드 2024
Balmond – 전원 공급원(출처: Mobile Legends Fandom)

가장 역겨운 전사 영웅이 처음으로 Balmond에게 떨어졌습니다. 이 파이터는 플레이하기 쉬운 가장 멋진 MLBB 영웅입니다 비시저스 놀다. 이 영웅의 스킬 세트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몬드 다른 전투기 영웅보다 플레이어가 더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벨몬드의 두 가지 스킬은 여전히 이 영웅의 장점입니다.

발몬드가 두 번째 스킬을 발동하면 나나의 몰리나가 되는 저주를 받거나 끌려가는데도 프랑코, 벨몬드의 2가지 스킬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발몬드의 두 스킬이 상대를 공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주는 피해는 더욱 고통스럽습니다.

두 번째 재시도와 같은 Lethal Counter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영웅이 너프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달 Balmond의 스킬 세트는 지난 11월 시즌보다 훨씬 좋습니다.

Balmond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궁극기나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추가 HP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벨몬드는 2024년 가장 역겨운 영웅이다. 비록 그의 역할은 파이터지만, 하이퍼가 되면 훨씬 더 밝게 빛날 것이다.

바랏

바랏
바라트. 출처: 모바일 레전드

바랏 Moonton의 기술 개선을 받은 후 2024년에 가장 멋진 전사 영웅 대열에 올랐습니다. 현재 바라츠는 10개의 스택만 모아도 거대한 고대 도마뱀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브랏츠가 거대한 고대 도마뱀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25개의 스택을 모아야 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Barats에게 매우 유익하며 이제 스택 수집이 더 쉬워졌습니다. 

최대 한계에 도달하면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바라츠의 패시브 스킬은 말할 것도 없고 기본 공격, 0.2초 동안 40%의 슬로우 효과를 부여하고, 하이브리드 방어력을 얻습니다. 

Moonton의 개편은 Barats의 이점에 그치지 않고 Barats의 두 가지 스킬이 이제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바라트의 적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기는 능력도 증가하여 1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기존 0.8초였던 스턴 스킬의 지속시간이 최대 0.8초로 늘어났다. 

이것이 그를 2024년 가장 강력한 유형의 파이터로 만든 영웅 Barats에 대한 사실입니다. Barats의 놀라운 힘은 그가 이제 하이퍼 역할을 수행하는 데 널리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기: 최악의 Barats Build 2024, Jungler 및 Exp Laner에 대한 권장 사항

음 영웅 파이터
음 히어로 파이터.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가장 아픈 MLBB 영웅 대열에 포함 된 전투기입니다. Moonton이 애니메이션 Attack of Titan과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만든 이후 Yin의 인기가 최근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이 전투기는 매우 적합합니다 비시저스 이번 시즌의 메타 영웅들을 상대하는 데 사용하세요. Yin의 콤보 스킬은 적을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비록 그가 전사 영웅 대열에 포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음 피해는 암살자를 쉽게 능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체 손상 음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Yin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기는 일반적으로 설명자 또는 하이퍼 역할로 수행됩니다. 하지만 Yin을 로머로 사용해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Yin roamer는 거북이나 영주 대회에서 상대방의 하이퍼를 납치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일 수 있습니다. 

유 종

유종 히어로 파이터
유종 히어로 파이터.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유 종 높은 내구력으로 유명한 전투기 영웅입니다. 두꺼운 피를 가진 것 외에도 Yu Zhong은 아직 메타 시즌 31에 있는 2024년 가장 아픈 MLBB 영웅 중 한 명입니다. 

이 전투기 영웅은 적의 피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Yu Zhong의 스택이 가득 찼을 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는 Yu Zhong이 적의 공격을 받을 때 매우 유용하며, 이로 인해 Yu Zhong이 쉽게 죽지 않게 됩니다.

Yu Zhong의 스킬 세트는 매우 완벽하다고 할 수 있으며 데미지, 군중 제어 및 치유 스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Yu Zhong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해를 입히기 어려운 용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에서 Yu Zhong은 1대 5의 적을 상대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매우 강인합니다. 

기네비어

히어로파이터 기네비어
히어로 파이터 기네비어. 출처: 공식 사이트

기네비어 전투기 영웅입니다 마법 피해. 이번 시즌 Guinevere는 Moonton으로부터 너프를 받았지만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 전투기 영웅은 여전히 가장 역겨운 영웅이며 신화 티어의 드래프트 선택 모드에서 종종 금지됩니다.

기네비어의 현재 능력은 여전히 그대로, 효과가 있습니다 군중 통제 폭발도 그렇고 마법 피해 엄청나게 아프다. 

너무 어렵지는 않지만 여전히 이번 메타 시즌에 경쟁할 수 있는 전투기 영웅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Guinevere를 플레이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모바일 레전드에서 Guinevere를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다이로스

다이로스 히어로 파이터
Dyrroth Hero Fighter (출처: Mobile Legends Fandom)

다음 전투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시저스 순위를 따라잡기 위해 사용 다이로스. 이 파이터는 현재 메타에서 OP 영웅과 경쟁할 수 있는 2024년 가장 역겨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다이로스 플레이하기 쉬운 영웅을 포함합니다. 그는 한 번의 공격으로 적 영웅, 특히 마법사와 명사수 영웅을 죽일 수 있는 효과적인 콤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구도가 높은 탱커 영웅들조차 때로는 대처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로스의 패시브 스킬과 기타 스킬은 적의 방어구를 관통하는 강력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로스를 사용하는 적을 만나면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터프한 상대이고 쉽게 넘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Dyrroth는 공격과 방어에 도움이 되는 자신의 기술 세트에 크게 의존합니다. 

Dyrroth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 전투기 영웅은 OP 시즌 31 영웅과 맞서기에 여전히 매우 강력하므로 지금 당장 사용하세요. 

타무즈 

히어로파이터 타무즈
영웅 파이터 타무즈.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막을 수 없는 잔인한 영웅으로 모든 게임 모드를 지배하고 싶다면. 타무즈 Lava King이 당신을 위한 올바른 선택입니다. 사실 이번 시즌 타무즈는 문튼에게 큰 버프를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문튼은 타무즈의 추가 아이템으로 적합한 워액스 아이템에 버프를 주었습니다.

소작제 인페르노 스킬을 통해 타무즈는 적의 이동을 억제하는 효과 범위를 확대하면서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OP 모드에서 Thamuz를 플레이하려면 직면하는 적에 따라 방어 아이템도 사용하십시오.

지배적인 마법 데미지를 지닌 적을 만나면 빛나는 갑옷이나 아테나 방패와 같은 마법사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테리즐라

테리즐라 히어로 파이터
Terizla Hero Fighter 출처: YouTube.

이번 시즌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다음 전투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리즐라. 거대한 망치를 가진 이 대형 전투기는 OP 시즌 31 영웅 대열에 포함됩니다. 

테리즐라의 내구력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으며, 피가 진해서 상대가 죽이기 어려울 것이다. 그 외에도 Terizla는 혈액이 부족할 때 피해를 줄이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패시브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1과 스킬 2를 사용하면 Terizla는 적을 쉽게 학살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2024 시즌의 가장 역겨운 전투기 영웅은 엑스플레인의 역할에 적합합니다. 

궁극의 테리즐라에는 군중 제어 공격 효과가 있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쉽게 도망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치명적인 Terizla Explane 팁, 이것을 적용하십시오!

마티스

아수라 킹 마티스
Martis Raja Asura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전투기 영웅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하이퍼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시즌 31에서는 마티스 가장 인기있는 영웅 카테고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래프트 픽 중 여러 차례 상대팀이 Martis를 두려워하는 일이 드물지 않았으며 이로 인해 종종 그를 금지당했습니다. Martis는 그의 기술 덕분에 완벽한 전투기 영웅입니다. 

마티스는 CC 스킬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CC 효과로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티스는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CC 스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Martis는 모든 CC 스킬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Martis가 이번 시즌 31에서 더욱 OP가 되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영웅 카운터 마티스 2024, 아수라 왕을 물리치세요!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게임 내 다양한 멋진 영웅 스킨과 흥미로운 감정 표현을 구매해 보세요. ML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