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매혹적인 캐릭터인 Mobius Honkai Impact에 대한 사실!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이 게임에서 중요한 waifu 캐릭터 중 하나가 되십시오. 그녀는 천재 과학자 인물이며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Honkai Impact 3rd는 액션 게임입니다. 역할 놀이 제작자가 개발 및 게시 원신 임팩트, 미호요. 

2016년 10월 첫 출시 이후 이 게임은 중독성 있는 가챠, 친근한 f2p 성격, 캐릭터 미학 및 전투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해킹 및 슬래시 인터렉티브.

Honkai Impact 3rd 게임은 다음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 기능이 있는 교차 저장. 게이머들이 궁금해하는 캐릭터 중 하나가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다. 이 캐릭터에 대한 사실은 무엇입니까?

저렴하고 빠른 Honkai Impact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obius Honkai 영향 정보

이제 플레이어가 관심을 가질만한 게임에서 섹시한 waifu 과학자로서 Mobius Honkai Impact 캐릭터에 대한 사실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겠습니다.

과학자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뫼비우스 캐릭터. 출처: 유튜브.

Mobius Honkai Impact는 과거 MOTH 팀의 과학자로 게임 Honkai Impact 3의 캐릭터입니다. Mobius 또는 일반적으로 Dr. Mobius는 Project Stigmata, MANTIS 및 그룹의 다른 프로젝트 뒤에 있는 과학자입니다.

그룹에서 열세 명의 화염 추적자, 뫼비우스는 코드네임 '인피니티'로 10위에 올라있는데, 수천년 아니 수만년이라도 인류문명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집단이기 때문이다. 

천재 캐릭터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과학자로서의 뫼비우스. 출처: 유튜브.

MOTH에서 과학자로서의 그의 역할은 Mobius가 인간 문명에 고유한 지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MOTH가 수행하는 거의 모든 작업은 Mobius가 직접 또는 적어도 수행합니다. 따라서 똑똑한 와이푸를 갖고 싶고 미래의 아이가 엄마처럼 똑똑하다면 뫼비우스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독특한 외관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Mobius는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모비우스 혼카이 임팩트 캐릭터의 외형이 다릅니다. 전자는 이전 버전인 반면 이 버전은 과거 인류 문명 깊숙한 곳에서 발생한 붕괴 이전 버전입니다.

이전 버전의 Mobius는 키가 크고 일반적으로 유리 실험실 가운을 입습니다. 성숙미와 지성의 아우라를 풍기는 이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반면 게임 버전의 뫼비우스는 허리까지 오는 긴 녹색 머리를 가진 소녀처럼 보입니다. 이어 타이트한 옷차림으로 그녀의 덩치와 몸매를 과시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Tier List 2023년 파이브 스타

녹색으로 표시됨 

뫼비우스 보기
Mobius는 모두 녹색으로 보입니다. 출처: 유튜브.

우리가 Mobius Honkai Impact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과학자는 그것에 붙은 친환경 아이디어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의 옷의 일부, 머리카락, 심지어 번개의 힘까지 모두 녹색이었습니다.

녹색은 그 자체로 새로운 시작과 성장의 상징입니다. 또한 녹색은 옛것에서 새것으로의 갱신으로서의 가치를 지닌다.

이는 뫼비우스가 죽은 뒤에 다시 살아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이야기와 비슷하고 주변의 감정과 몸이 예전보다 커질 것이다. 이것은 Mobius가 죽을 때마다 계속해서 일어날 것입니다. 심지어 그의 진정한 형태에서도 말입니다.

뫼비우스가 와이프가 되려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그가 자신의 일을 위해 다른 연구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구 테스트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누군가에게 자신의 기니피그가 되어달라고 부탁하는 데 거리낌이 없었다. 혼카이전에서도 뫼비우스 혼카이 임팩트는 천둥의 허셔의 힘에 대한 호기심으로 라이덴 메이의 시험에 물러서지 않았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Barbara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

최신의 가장 완벽한 게임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