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5 Rerun Vibro Crystal 검증 가이드

바이브로 크리스탈 검증 겐신 임팩트 가이드

Vibro Crystal Verification은 제시된 이벤트입니다. 원신 임팩트 첫 번째 업데이트 3.5에서 이벤트 엔딩 채우기 바람꽃 축제.

이전에 이 이벤트는 Vibro Crystal Research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Fontaine의 연구원들이 Harmonic이라고 하는 Vibro Crystals라는 두 개의 돌의 강도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ibro Crystal Verification 가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3.5.

Vibro Crystal Verification Festival 3.5 Genshin Impact Rerun 참가 조건

진동 크리스탈 검증 genshin 충격 도메인 위치
이벤트 도메인 위치

바람꽃축제 3.4 원신 임팩트 2023년 3월 14일부터 시작하여 2023년 3월 27일 시간에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WinBlume Festival 3.4 Genshin Impact의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28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애틋한 이별"을 완료했습니다.

Fond Farewell은 Teyvat 스토리라인의 여섯 번째 부분입니다. 집정관 퀘스트 Liyue Chapter I: Act III – A New Star Approaches.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Vibro Crystal Verification 이벤트를 플레이하는 퀘스트가 Genshin Impact 계정의 퀘스트 페이지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xenzirkel Genshin Impact, 마녀 조직 및 구성원

Genshin Impact Vibro Crystal Verification 3.5 이벤트 보상

이벤트 보상
이벤트 보상.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 및 Adventurer's Experience와 같은 캐릭터 승천 재료와 Mystical Enhancement Ore입니다.

일반적으로 Liashan Formula, Liyue 도메인에서 얻는 Weapon Ascension 재료, 즉 Guyun의 Sands, Mist Veiled Elixir 및 Aerosiderite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로 표시된 Vibro Crystal Verification에서 일정 점수를 얻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일링 플라워 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Vibro Crystal Verification 3.5 이벤트 플레이 방법 Genshin Impact Rerun

바이브로 크리스탈 검증 원신 임팩트 챌린지
챌린지 이벤트 Vibro Crystal Verification (출처: VCGamers)

Vibro Crystal Research 이벤트와 유사하게 이번 Vibro Crystal Verification 이벤트에서는 Fontaine의 연구원들이 Vibro Crystals라는 보석의 강도를 테스트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Vibro Crystal에는 Crystal Transmitter와 Crystal Receiver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송신기 크리스탈과 수신기 크리스탈이 연결되면 Harmonics라는 버프가 발생합니다.

Harmonics는 도메인에서 싸울 때 필요한 것에 따라 버프를 제공합니다. Harmonics를 성공적으로 트리거하면 Harmonic Points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브로 크리스탈 검증 겐신 임팩트 하모닉스
빨간색 원: 고조파를 얻기 위한 크리스탈 설정(출처: VCGamers)

수집한 하모닉스 포인트는 나중에 브론즈, 실버, 골든으로 표시된 보상을 제공합니다.

점수가 500점이면 브론즈 보상, 1000점은 실버 보상, 2000점은 골드 보상을 받게 됩니다.

Domain Vibro Crystal Verification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먼저 서로 다른 두 팀을 배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각 기존 챌린지에는 서로 다른 두 단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두 팀을 조정할 수 있는 Harmonics Resonance와 페어링합니다. Genshin Impact는 또한 사용할 팀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시험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완료해야 하는 7개의 챌린지가 있습니다. 또한 각 챌린지에는 싸울 적의 변형이 다른 다양한 하모닉이 있습니다.

Harmonics를 얻는 방법은 Transmitter Crystal과 Receiver Crystal을 페어링하는 것입니다.

각 송신기 크리스탈은 1개의 수신기 크리스탈과만 연결하여 고조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개의 수신기 수정은 1~3개의 송신기 수정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획득하는 하모닉스 버프는 특정 하모닉스를 강화하는 중첩 버프를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원소 버프와 관련된 하모닉스만 있으면 됩니다. 모든 송신기 크리스탈을 이러한 원소 버프를 생성하는 수신기 크리스탈과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위치 고조파 및 고조파 버프.
위치 고조파 및 고조파 버프.

획득할 수 있는 팀과 하모닉을 구성한 후 도메인에서 즉시 도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도메인의 지속 시간은 2분입니다. 귀하의 임무는 적과 싸우고 가장 중요한 것은 조화 포인트를 활성화하여 포인트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도메인에서 활성 캐릭터의 HP 막대 위에 원을 형성하는 활성 Harmonics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Domain을 플레이할 때 상단 표시줄에 표시되는 Harmonics Points를 완전히 채워야 합니다. 전체 고조파 최대 막대는 왼쪽에 숫자 4를 표시합니다.

따라서 Vibro Crystal Verification Genshin Impact 3.5 가이드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Genshin Impact는 업데이트 3.5의 두 번째 부분에서 Mika 캐릭터도 출시했습니다. 

Kamisato Ayaka와 Shenhe 동창회 배너에서 Mika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세 캐릭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