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FF의 고통스러운 근접 무기, P90 Bro가 있습니다!

솔로 대 스쿼드 FF

근거리에서 싸우고 싶다면 에서 추천하는 FF 2022년 3월 진통 근접 무기 5개를 사용하세요. 프리파이어 이것. P90 Bro가 있습니다!

근접 전투는 특히 배틀 로얄 게임에서 짜릿합니다. 1초 동안 집중력을 잃으면 죽습니다.

근접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FF 근접 무기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가장 가까운 FF 근접 무기는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알아보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FF 근접 무기 목록

MP5

FF 근접 무기
MP5

Free Fire에서 MP5는 SMG입니다. 이 무기는 1966년 HK45라는 이름으로 Heckler and Koch(독일의 회사)에서 소개되었습니다. MP5의 장점은 다른 기관단총보다 낮지 만 높은 정확도와 높은 발사 속도입니다.

이 무기는 FF 근거리 무기 전투와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의 또 다른 장점은 MP5에 소음기, 총구, 포어그립, 탄창 및 스코프를 장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초보자에게도 좋습니다.

UMP Art of War는 가장 우아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무기의 몸체에 아름다운 일본 여성의 모습이 나타나 있기 때문에 종종 UMP 게이샤라고 불립니다.

스파스12

FF 근접 무기
스파스12

SPAS12는 또한 FF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근접 무기 중 하나입니다. SPAS12는 근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무기입니다. 이 산탄총은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치명적입니다.

SPAS12는 이탈리아의 Franchi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총기로 전 세계적으로 군대와 경찰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총기 중 하나입니다. 이 총기는 Free Fire를 포함하여 TV 프로그램 및 비디오 게임에 자주 등장합니다.

97의 손상으로 SPAS12는 한두 라운드 안에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로 적을 만나면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UMP

FF 근접 무기
UMP

MP5와 마찬가지로 UMP도 독일 회사인 Heckler and Koch에서 만듭니다. 이 무기는 MP5의 후속 제품이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UMP의 발사 속도는 MP5보다 느리지만 데미지는 더 큽니다.

MP5와 UMP는 모두 .48 탄약을 사용합니다(이전에는 탄창 사용). 불행히도 UMP의 정확도는 MP5만큼 높지 않습니다. UMP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FF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근접 무기가 될 가치가 있습니다.

MP40

FF 근접 무기
MP40

MP40은 근접전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생존 무기입니다. MP40은 Free Fire의 모든 무기 중 가장 빠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내 무기 출시일에 대해 이야기하면 2018년 5월에 소개되었습니다.

MP40은 많은 Garena Free Fire 게이머들이 찾고 있는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MP40은 Garena Free Fire 게임의 생존자 중 하나인 대량 살인자 캐릭터 무기로 Crazy Bunny와 Evo Gun Predatory Cobra로 변신했습니다.

근접전에서 사용하면 숨겨진 힘이 드러난다. 방아쇠를 당기는 순간 상대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는 순간입니다. MP40은 FF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고통스러운 근접 무기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에 구매할 수 있는 상위 5가지 무료 발사 무기 스킨

P90

FF 근접 무기
P90

마지막 고통스러운 FF 근접 무기는 P90입니다. 이 무기는 벨기에 회사에서 생산되며 모든 FPS 게임, 특히 근거리에서 항상 사용됩니다.

큰 탄환 용량과 치명적인 발사 속도를 갖춘 P90은 한 발에 적의 장갑을 찢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장점이 있지만 P90의 주요 약점은 소음기, 총구 또는 포어그립을 장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

2022년 3월 가장 고통스러운 FF 근접 무기 5가지였습니다. 위의 무기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무엇입니까?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