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별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목록

하나비 팬 아트 스킨

하나비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16년 7월 22일부터. 그렇기 때문에 오늘까지 문튼 영웅 Hanabi를 위해 많은 스킨을 만들었습니다. 

하나비에는 총 8개의 스킨이 있습니다. 8개의 하나비 스킨 중 각 스킨은 서로 다른 스킬 효과를 나타내거나 고유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비의 스킬 세트는 최고의 스킨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더욱 놀랍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악의 명사수 영웅 7인, 빌드로 완성! 

최고의 하나비 스킨 추천

다음은 시즌 1부터 최고의 하나비 스킨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31. 다음 설명을 살펴보세요. 

스칼렛 꽃

스칼렛 플라워 스킨
스칼렛 플라워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스칼렛 플라워는 하나비의 기본 스킨으로, 하나비 영웅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기본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이 사수를 닌자의 피를 지닌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32000만 지출하면 됩니다. 배틀 포인트  단지. 하지만 빨리 얻고 싶다면 다이아몬드 549개를 충전해 하나비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칼렛 플라워 의상은 하나비를 전투 장비를 갖추고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된 닌자로 묘사합니다. 

눈부신 아이리스

피부 찬란한 아이리스
피부 찬란한 아이리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눈부신 아이리스는 이 명사수 영웅의 일반 카테고리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스칼렛 플라워 스킨과 매우 유사하지만 색상 디자인이 다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269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데만 돈이 필요합니다. 매우 기본적인 스킨으로, 색상만 다를 뿐, 스칼렛 플라워와 스킬 효과가 동일합니다. 

외관상 하나비는 보라색 천에 싸인 흰색 의상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의상을 입은 하나비의 모습은 다른 기본 의상보다 더욱 우아해 보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비시저스 다이아몬드를 충전한 후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 아니라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하나비 개편 빌드 추천

독사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 만들기

바이퍼 하나비 의상은 다이아 269개만 교환하면 얻을 수 있는 에픽 카테고리 하나비 의상입니다. 그다지 비싸지는 않습니다. IDR만 준비하면 됩니다.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려면 단 86,000달러면 됩니다. 

올바른 장소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면 이 바이퍼 스킨을 더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도 있습니다. 

바이퍼 의상을 입은 하나비의 모습은 올블랙을 입은 모습이다. 하나비는 독사 같은 무기를 들고 있어 마치 사나운 여성 닌자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독 네필라

하나비 베놈 스킨
하나비 베놈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하나비 베놈 네필라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출시한 에픽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anabi 외에도 Venom 스킨을 얻는 영웅은 Grock, Harley, Angela 및 Gusion입니다.

맞춤형 Hanabi Venom 시리즈를 얻으려면 899개의 다이아몬드를 채우는 데 돈만 투자하면 됩니다.

베놈 의상을 입은 하나비의 모습은 최고이며, 이 스킨을 사용하면 활성화 시 스킬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콜렉터 하나비: 그래픽 디스플레이 및 비교 

불나방

불타는 나방 스킨
불 같은 나방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불나방 스킨은 2019년 4월에 출시된 스킨입니다. 이 의상을 입은 하나비의 모습은 얼핏 보면 영웅마도사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하나비의 몸은 인간과 비슷하지만 꼬리에는 나비 무늬가 있다. 

모바일 레전드 조각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이 관습에서 하나비는 정말 사나운 얼굴을 가진 날개 달린 요정처럼 보입니다. 

락셰사

닉 ML 애니메
하나비, 출처: Esportsku

다음 하나비 스킨은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에픽 스킨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이 스킨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그래서 그것을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락셰사 스킨은 사악한 악마를 테마로 한 스킨입니다. 이 스킨 형태의 하나비의 모습은 등 뒤에 네 개의 팔이 칼을 들고 있는 무서운 악마와 같습니다. 

하나비의 스킬 세트 애니메이션 디스플레이가 매우 좋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시면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악의 명사수 영웅 7인, 빌드로 완성!

현장 작전

OP 필드 스킨
OP 필드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필드옵 스킨의 하나비는 방금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한 하나비와 꼭 닮았습니다.

그는 또한 가슴에 전형적인 닌자 장비가 달린 흰색 의상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의상에서 하나보이는 닌자 스타일의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의 옷은 좀 더 모던해 보이고, 실제로는 비밀요원처럼 보인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749개를 충전할 돈만 준비하면 됩니다. 다른 곳에서 충전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리버랜드 피닉스

피닉스 리버랜드 하나비 스킨
피닉스 리버랜드 하나비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리버랜드 피닉스 형태의 하나비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 게임의 Collector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킨리버랜드는 외관부터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리버랜드 피닉스 형태로 설정된 하나비의 스킬을 발동시키면 매우 인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리버랜드 피닉스 하나비의 외형은 컬렉터 카테고리의 발몬드 스킨, 에픽 카테고리의 마티스 스킨과 거의 유사합니다.

이 의상을 입고 싸울 때 하나비는 밝은 파란색의 봉황 날개를 발산합니다. 

이 컬렉터 카테고리 스킨이 Epic Rakshesa 스킨보다 모양이 더 좋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의상에서는 Hanabi의 등에 검이나 Venom 및 Rakshesa 의상과 같은 추가 액세서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형태에서는 발동되는 스킬 효과가 이전 의상보다 좋습니다.

아쉽게도 이 커스텀 스킨은 기간 한정 이벤트 스킨이기 때문에 현재 이 컬렉터 스킨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달빛 닌자

달빛 닌자 스킨
달빛 닌자 스킨. 출처: 모바일 레전드

하나비 달빛 닌자 의상은 스페셜 올스타 카테고리 의상입니다. 하나비의 외모는 매우 우아해 보이며, 보라색 의상을 입고 있으며, 주무기는 푸른 불꽃의 오라로 덮여 있습니다. 

달빛 닌자 의상을 착용하면 하나비가 매력적인 스킬 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비가 던지는 공격은 이 의상에서 최고의 그래픽 효과를 발휘합니다.

평소 던지는 칼날은 윤기가 나며 다른 스킨들에 비해 가장 좋은 인상을 준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추첨할 티켓만 모아야 합니다. 나중에 10번 추첨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스킨 1개를 보장받게 됩니다. 티켓을 받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해당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Moonton이 Hanabi Moonli Ninja 스킨을 언제 재판매할지 아직 확실한 소식은 없습니다. 

뭐, 시즌 1부터 시즌 31까지 하나비 모바일 레전드 스킨 9종의 등장에 대해 할 수 있는 설명은 이렇습니다. 9종의 하나비 의상 중 하나를 사용하면 새벽의 땅에서 싸울 때 하나비가 더욱 멋져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마크맨 아이템 5가지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다면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다이아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안전한 플랫폼이며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