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는 라마단 세일을 진행하고 게임 충전 비용은 정말 저렴합니다!

라마단 세일 VCGamers 2024

VCGamers는 모두를 위한 라마단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시저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Better 게임 충전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마단 세일은 2024년 3월 9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게임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의 게임 제품에는 Weekly Diamond Pass Mobile Legends, Free Fire Diamond and Membership, UC PUBG Mobile이 포함됩니다.

라마단 세일에 어떤 게임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자,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자, VCGamers의 술탄이 되어 수백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획득하세요

라마단 세일 VCGamers 2024

그래서 이번 라마단 세일에는 여러 게임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게임 외에도 몇 가지 다른 게임 제품도 있습니다.

Valorant Points, Express Supply Pass Honkai Star Rail, Blessing Moon Genshin Impact 등이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든 사람에게 제공됩니다 비시저스 예외없이. 따라서 여러분 모두는 게임을 충전함으로써 이전보다 더 즐거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 제품 가격이 저렴해 수익을 얻는 것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더욱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여 게임 내 특정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MLBB Weekly Diamond Pass를 구매하면 다양한 종류의 스킨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내에서 감정 표현과 영웅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문튼 그만큼.

따라서 더 명확하게 설명하자면 2024년 라마단 세일 VCGamers에 포함된 제품 및 게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략 변화 가격
모바일 레전드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25,000루피아
프리파이어 140 다이아몬드 16,000루피
프리파이어 주간 FF 멤버십 25,000루피아
발로란트 1375포인트 136,000루피아
혼카이 스타 레일 익스프레스 서플라이 패스 53,000루피아
원신 임팩트 축복의 달(1개월) 52,000루피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00 UC 인도네시아 77,000루피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650 UC 인도네시아 117,000루피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163 UC 인도네시아 365,000루피아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서 VCGamers에서 MLBB를 충전하세요. 최대 90%의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위의 가격 제안은 물론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러니 VCGamers 라마단세일에서 저렴하게 게임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