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AX 2022년 3월판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 목록

펫 플래시 FF

액티브 스킬 FF 맥스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2022년 3월 FF Max에서 최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진 스킬 캐릭터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캐릭터는 Free Fire MAX에서 Garena가 포함하는 가장 중요한 게임 내 요소 중 하나이며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옵션은 관련 통화를 사용하여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캐릭터는 능력 유형에 따라 활성 또는 수동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전장에서 수동으로 능력을 활성화해야 하지만 후자는 항상 작동합니다.

아래 나열된 활성 FF Max 스킬은 각 캐릭터의 최하위 레벨에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 목록

A124

FF MAX 액티브 스킬
A124

A124는 현대 기술로 만들어진 로봇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A124의 독특한 능력은 4초 안에 20EP를 HP로 변환합니다. 이 FF Max 액티브 스킬은 사용 후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알록

FF MAX 액티브 스킬
알록

Alok은 이길 준비가 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DJ입니다. 알록은 자신의 능력이 활성화되면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고 5초 동안 5HP/s가 회복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크로노

 

FF MAX 액티브 스킬
크로노

Chrono는 다른 우주에서 온 현상금 사냥꾼입니다. Time Turner에서는 뚫을 수 없는 역장이 생성되어 800의 피해를 차단합니다. 단, 해당 지역 내에서 외부의 적을 공격할 수는 없습니다. 이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되며 18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클루

FF MAX 액티브 스킬
클루

Clu는 현대판 사립 탐정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Tracing Steps 능력을 활성화하면 50m 이내의 적, 즉 엎드리거나 웅크리지 않은 적의 위치가 드러납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75초입니다. 또한 적의 위치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디미트리

FF MAX 액티브 스킬
디미트리

Dimitri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운드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디미트리는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생성하고 그 안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 일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능력은 10초 동안 실행되며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케이

FF MAX 액티브 스킬
케이

K는 교수이자 주짓수 전문가입니다. Master of All에서는 최대 EP가 50 증가하고 K의 능력에도 주짓수와 심리학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자가 활성화되면 게이머는 EP를 500% 더 빠른 속도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편, 심리 모드는 2.2초마다 3EP를 충전하며, 최대 150EP까지 충전됩니다. 이 모드 사이를 전환하는 데 3초의 쿨다운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

스카일러

FF MAX 액티브 스킬
스카일러

Skyler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Skyler는 50미터 이내의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했습니다. 사용 후 6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둘째, 배치된 각 글루 벽은 4포인트에서 시작하여 HP 회복을 증가시킵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스카일러는 2022년 3월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스테피

FF MAX 액티브 스킬
스테피

Steffie는 프로 그래피티 아티스트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Steffie의 스킬은 5초 동안 폭발 피해를 15%, 총알 피해를 5% 줄이는 낙서를 만듭니다. 이 FF Max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상당한 양의 피해 감소를 제공하여 캐릭터가 스테피의 방어 지역에 있을 때 방어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피해를 방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공

FF MAX 액티브 스킬
오공

오공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고 10초 동안 덤불로 변합니다. 사용할 때마다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따르지만 적을 물리치면 초기화됩니다.

Wukong의 스킬이 상대방을 짜증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그가 수풀 형태일 때 조준을 즉시 고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오공을 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플레이어는 수동으로 조준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 참여하면 변환이 종료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액티브 스킬을 갖춘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2022

이것이 Booyah를 이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 목록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