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2 이후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Wall 스킨 5개

플랜 버뮤다 FF

당신은 글루 벽 스킨 수집가입니까? FF 맥스? OB32 2022 업데이트 이후 가장 희귀한 5개의 Free Fire Max 글루 벽 스킨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Free Fire MAX는 주요 앱 스토어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이머는 게임의 다양한 요소에 대한 스킨의 도움으로 개발자가 추가로 개발한 완벽한 게임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다채롭고 독특한 스킨은 영구적으로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킨의 대부분은 일부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 때 희귀해집니다. Skin Gloo Wall Free Fire Max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킨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Free Fire Max에서 모든 글루 벽 스킨을 얻으려고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2 업데이트 이후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글루 월 스킨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희귀한 FF Max Gloo 벽 스킨 목록

Free Fire Max를 포함하여 게임에 희귀 스킨이 있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운이 좋은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아래 스킨을 가진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까? 궁금해하지 말고 다음 리뷰를 계속 읽으십시오.

데스 가디언

스킨글루 월 FF MAX
스킨글루 월 FF MAX

Death Guardian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전설적인 스킨 글루 벽으로 간주됩니다. 이 스킨은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 500개를 충전해야 하는 충전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매력은 중앙의 반짝이는 마스크와 함께 황금빛 외모입니다.

데스 가디언에는 금색 테두리가 있어 당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이전 업데이트의 충전 이벤트를 통해 데스 가디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 금고

스킨글루 월 FF MAX
스킨글루 월 FF MAX

Gold Vault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멋진 스킨입니다. 피부의 왕실 모습은 가장 엘리트 중 하나입니다. Gold Vault는 Garena와 Money Heist의 두 번째 공동 작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금고는 일부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황금 금고로 적들을 놀라게 할 금의 모습은 확실히 당신의 인벤토리에 자랑거리가 될 것입니다.

에인션트 오더 글루 월

스킨글루 월 FF MAX
스킨글루 월 FF MAX

Ancient Order Gloo Wall은 Free Fire Max의 희귀한 Gloo Wall 스킨이기도 합니다. Ancient Order Gloo Wall은 중앙에 사무라이가 인쇄된 흰색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무라이 닌자는 정말 멋져 보이고 시합에서 눈에 띕니다. Ancient Order Gloo Wall은 Season 24 Elite Pass의 출시를 위한 선주문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스킨은 향후 게임 업데이트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대 기사단은 중앙에 닌자 오버레이가 있는 흰색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기사단은 이전에 엘리트 패스 선주문 상품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블러드 하키 글루 벽

스킨글루 월 FF MAX
스킨글루 월 FF MAX

Blood Hockey는 수집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Free Fire Max의 글루 벽 스킨 중 하나입니다. Blood Hockey Gloo Wall은 게임의 이전 시즌에서 Elite Pass 보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Blood Hockey Gloo Wall은 우울한 벽 한가운데 해골이 있는 눈에 띄는 붉은색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킨이 게임에 다시 등장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앙에 해골 이미지가 있는 멋진 빨간색 외관은 용맹함과 용기의 인상을 더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공격하기 전에 적이 정신을 먼저 공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희귀한 5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2022

벙커

스킨글루 월 FF MAX
스킨글루 월 FF MAX

Bunker Gloo Wall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Gloo Wall 스킨 중 하나입니다. 벙커는 이전에 시즌 9 엘리트 패스의 선주문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벙커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은 벙커 중앙에 있는 작은 구멍입니다. 플레이어는 오프닝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기습 공격할 수 있습니다.

벙커는 게임에서 가장 현실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벙커는 중앙에 구멍이 있어 플레이어가 내부에서 상대를 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그래서 OB32 업데이트 이후 출시된 최고의 Free Fire Max 글루 월 스킨 5개였습니다. 우리가 언급한 모든 것 중에서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저렴하고 좋은 가격에 다이아몬드나 UC Free Fire를 충전하시려면 VCGamers로만 충전해주세요. 최대 30%까지 할인 및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