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immy 게임플레이 팁

로밍 ML 영웅

최고의 Kimmy 게임 플레이 팁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러니 이 영웅을 쓸 때 자신에게 부담을 주지 마세요.

Kimmy는 군인 가정에서 자랐고, 그곳에서 그녀는 직접적이고 규율이 있으며 순종하도록 배웠습니다. 그는 새로운 발명품을 발명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제국군에 복무하기 위해 발명한 사격 배낭과 화학 스파크 건을 사용합니다. 

키미는 체격에 따라 물리 피해나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독특한 MM 영웅이며, 제트팩을 사용하면 이동하면서 계속해서 적을 쏠 수 있는 독특한 메카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키미 MLBB

그녀는 명사수이지만 키미의 체격에 따라 물리적 또는 마법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능력은 그녀를 다른 명사수와 차별화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Kimmy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Kimmy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Savage를 얻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키미
초기 게임

1레벨에서 스킬 1을 잠금 해제한 다음 스킬 2를 잠금 해제합니다. 라인이 진행되는 동안 스킬 1을 계속 사용하고 움직이고 쏠 수 있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적을 괴롭히고 기억하도록 강요하거나 전투 주문을 사용하거나 재생력을 낭비하십시오. 

스킬 2를 사용하여 전투에서 탈출하거나 스킬을 피하십시오. 스킬 2는 에너지 충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갱킹을 위해 숨어있을 수 있는 실종된 영웅을 감지하려면 진지한 지도 인식을 연습해야 합니다. Kimmy's Ultimate는 덤불을 확인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키미
게임 중반

Mid Game은 플레이어가 빠르고 강하게 스노우볼을 펼칠 수 있는 단계입니다. 게임 중반은 힘과 효율성 측면에서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이를 활용하고 가능한 경우 조기 승리를 확보하거나 상당한 금 획득을 위해 킬을 쌓고 포탑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들이 이 단계에서 플레이할 때 공격적이고 신중한 사고 방식을 혼합하여 유지해야 합니다. 항상 지도를 주시하고 회전하여 거북이 죽이기, 적 버프 훔치기 또는 미니언 레인을 클리어한 후 크리핑과 같은 시야 확보에서 팀원을 돕습니다. 또 다른 비전은 플레이어가 이 단계에서 가능한 한 많은 외부 포탑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hoveus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키미
늦은 게임

이 단계는 당신의 위치와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 게임의 지점입니다. 그의 데미지는 게임 후반에 MM 영웅들에 비해 순수한 드롭으로 보일 수 있지만 비장의 카드일 수 밖에 없는 그의 범위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필링 탱커가 있는 그는 후방에서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며, 얼음 여왕 완드 아이템의 패시브 슬로우도 한타에서 적의 속도를 늦추는 큰 지원 역할을 합니다.

Kimmy는 적시에 Ultimate를 사용하여 영주를 훔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적 포탑을 무너뜨린 상태에서 팀이 앞서고 있다면 적이 골드를 위해 미니언을 죽일 수 없도록 차선을 동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주를 물리친 후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고 영주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또한 적의 넥서스를 파괴하는 후반부에는 미니언이 있을 경우 적을 죽이려고 하기보다 넥서스를 노리는 데 집중하세요.

그는 오늘날처럼 강력한 골드 라이너이며 미드 레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의 초반부터 중반까지의 게임은 꽤 강하고 골드 리드가 있으면 눈덩이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의 독특한 기동성은 그가 모든 방향으로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차선과 한타에 능합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미끄럽고 적에게 태그가 붙으면 팀원의 지원 없이 쉽게 쓰러집니다.

그는 Clint, Brody, Beatrix와 같은 다른 메타 명사수 영웅들에게 떨어졌지만 여전히 약간의 지원과 탱크에서 필링으로 그들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atotkaca 게임플레이 팁

Kimmy의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그녀를 쉽게 승리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