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디언 앱이 무엇인가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가디언 게임

노는 취미가 있다면 안드로이드 폰의 게임, Android 사용자가 가장 널리 사용하는 게임 치트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Game Guardian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모든 게임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 애플리케이션의 많은 기능은 사용하려는 스크립트에 따라 다양한 트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은 플레이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친구들. 

이 기사에서는 게이머들이 널리 사용하는 Game Guardian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VCGamers는 설치 및 사용 방법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험가에게 적합한 최신 GTA 5 요령 2023!

게임 가디언 애플리케이션 알아보기

가디언 APK.

Game Guardian은 Android 휴대폰에서 모든 게임 콘텐츠를 보다 쉽게 편집할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임무는 게임을 통해 만족을 얻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희망에 따라 값을 변경하여 게임 모드를 변경하여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HP(혈액)의 값은 100점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으로 Vicigers는 999 또는 원하는 다른 값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멈추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게임 컬렉션의 항목 값이나 개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게임 내 머니나 가지고 있는 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Playstore는 이 앱에 대한 다운로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스포츠의 전문가인 친구들과 경쟁할 수 없다면.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Game Guardian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앱만으로도 먼저 루트 없이 Android 게임 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심은 있지만 사용 방법을 모른다면 다음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ML 치트 2023,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가디언 설치 방법 

가디언 게임
가디언 APK. 출처: 유튜브.

이 치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는 분들은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첫 번째 단계는 치트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여기
  2. 서포터를 위한 평행 공간 여기
  3. 성공하면 HW 및 SW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시 설치됩니다. 

설치할 준비가 된 이름을 알 수 없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장치 설정에서 알 수 없는 출처의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활성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설치 후에는 이 4개의 앱이 있으며 시스템에서 다른 항목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루트가 아닌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나중에 Parallel Space를 사용한다는 알림이 표시되며 이제 완료될 때까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8.x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확인해보세요!

게임가디언 사용법 

가디언 게임
가디언 APK. 출처: 유튜브.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아래에 정리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이전에 다운로드한 Parallel Space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해킹할 게임에 게임 가디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완료되면 Parallel Space만 사용하여 이 앱을 열고 팝업이 있으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3. 그 후 설치된 Game Guardian 버전 페이지가 표시되며 시작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Game Guardian은 Parallel Space 앱에 추가된 게임만 열 수 있습니다.
  4. 새로운 인게임 계정을 만드세요.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게임 화면에 플로팅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5. 사용을 시작하려면 떠다니는 Game Guardian 게임 아이콘을 입력하고 다운로드한 텍스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Game Guardian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선하고 승자가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는 게임 개발자가 항상 게임의 오류를 수정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빠르게 매치하는 방법

게임을 빠르게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