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Tier List 2023년 파이브 스타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목록 원신 임팩트 계층 목록은 항상 흥미로운 논의 대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3년 버전 3.4까지 게임 전반에 걸쳐 최고의 별 5개를 집중 조명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한 높은 순위의 캐릭터는 더 유연하고 다양한 팀에서 더 쉽게 뛰어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에는 끔찍한 5성 Genshin Impact 티어 목록 캐릭터가 하나도 없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플레이어가 우연히 가지고 있다면 평균 이상이며 여전히 구축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에서 발베리의 3가지 위치와 기능

Five Star Genshin Impact Tier List 2023 목록

이 Genshin Impact 계층 목록은 2023년의 이 5성 등급에 중점을 둡니다. 캐릭터는 함께 잘 일하는 새로운 팀원뿐만 아니라 새로운 무기 및 유물의 형태로 버프를 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Yae Miko는 Genshin Impact 3.0에 Dendro를 도입한 것을 매우 높이 평가합니다.

SS 수준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원신 임팩트 아야카를 사용하는 캐릭터
아야카. 출처: 유튜브.

최고의 5성은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결정적인 메타입니다. 쉽게 구축하고 팀에 통합할 수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ss 레벨에서 그들은 Kazuha Nahida, 라이덴 쇼군, Ayaka, Yelan 및 Zhongli. 종종 이러한 캐릭터는 Spiral Abyss의 가장 어려운 콘텐츠에 사용할 최고의 별 5개 중 일부입니다.

플레이어가 이미 이 5성을 가지고 있다면 사용을 고려하지 않을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Yelan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Elemental Burst로 정기적으로 상당한 Hydro DMG를 처리하는 동시에 활성 캐릭터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S등급

버건 겐신 임팩트 후 타오
Hu Tao는 S 레벨입니다.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S 등급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Hu Tao, Kokomi, 벤티, Mona, Tighnari 및 Yumiya Shenhe의 아들.

이 캐릭터들 각각은 경이 롭습니다. 그들과 SS 등급의 주요 차이점은 5성 S 등급이 일반적으로 사용에 더 많은 단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Hu Tao는 거의 항상 방패가 필요하고 위험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Venti는 Kazuha 등과 경쟁해야 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이 캐릭터를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준

알베도 겐신
A티어의 알베도 겐신 유튜브 출처.

이 Genshin Impact 계층 목록에서 그들은 Ayato, Albedo, Wanderer, Qing, Yae Miko, Eula, Nilou입니다. Xiaojean, Cyno 및 Klee.

여기에 배치된 일부 원신 임팩트 캐릭터는 상위 티어의 캐릭터를 초과하는 데미지를 입힐 수 있지만 팀 구성을 실제로 제한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to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대부분의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지만 팀으로 구축하는 것은 약간 제한적입니다(mono Geo가 가장 인기 있음). 이 수준의 모든 사람은 여전히 매우 훌륭하며 플레이어는 이들 중 하나를 만든 것을 후회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hya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B급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B레벨의 치치.

한편, 레벨 B의 Genshin Impact 계층 목록은 Diluc, Qiqi, Traveler 및 Aloy입니다. 여기의 모든 캐릭터는 여전히 견고하지만 상위 계층의 캐릭터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Electro Traveler는 에너지 재충전, Electro DMG 처리 등과 관련하여 Raiden Shogun과 같은 사람만큼 가치가 없습니다. 

Aloy는 별자리가 없기 때문에 흥미로운 예입니다. 이는 그녀가 고래 계정에 대해 다른 5개의 별만큼 유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또한 크로스오버 캐릭터이기 때문에 얻을 수 없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 계정에서 그의 가치를 제한합니다.

Genshin Impact에서 티어 목록을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과시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이 계층 목록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무기, 캐릭터 선택 등과 같은 다양한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웹사이트 TierMaker를 사용하여 쉽게 등급 목록을 만들고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 재실행 안내

그것이 2023년 5성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Genshin Impact 등급 목록입니다. 게임을 충전하고 바우처를 구입하려면 다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