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1 게임, 자동 전설 보장!

Terlegends PS1 게임

아직 Playstation 1을 기억하는 분들을 위한 것일까요? PS1 게임은 그 당시, 특히 90년대에서 2000년대에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기 때문에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플레이했습니다.

최고의 PS1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1 게임의 종류 (출처: Dewailmu.com)

아시다시피 PlayStation은 Sony Computer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판매하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입니다.

Playstation 1에서 Playstation 5 및 Polystation과 같은 이 콘솔의 다른 많은 변형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Playstation 1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은 PS1 게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십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고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콘솔 게임 중 일부를 기억하면 모든 사람이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사실 PS1 게임을 주제로 하면 지금까지 살아남은 좋은 플레이스테이션 1 게임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해보면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게임처럼 끝이 없을 것이다.

물론 과거를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 콘솔 게임은 현재 사람들에게 반복되어야 할 그리운 친구가 되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 많이 담겨 있기 때문에 이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이 기사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VCGamers는 2023년에 다시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PS1 게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만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2023년 최고의 PS1 게임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1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게임은 여전히 매우 흥미진진하고 게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게임을 만드는 데 비전이 있는 게임 개발자의 멋진 손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게임은 무엇입니까? 보자!

방랑자 이야기

게임-ps1-2000
방랑자 이야기 (출처: The Pixels)

가상의 왕국 Valendia와 폐허가 된 도시 Lea Monde를 배경으로 Yasumi Matsuno가 제작한 PS1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컬트 사이의 관계를 조사해야 하는 Riskbreaker라는 엘리트 요원과 Lea Monde의 Valendia MP, Duke Bardoba의 일원인 Ashley Riot를 조종하게 됩니다.

무기 생성, 전략 수행 및 퍼즐 해결에 중점을 둔 서로 상호 작용이 없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퍼즐 풀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사일런트 힐

1999년 PS1 게임
사일런트 힐 (출처: divulgantemorte)

1999년 Konami에서 만든 PS1 게임으로 공포 테마가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주변의 몬스터를 죽이기 위해 무기를 가져오고, 임무와 퍼즐을 풀고, 게임이 끝날 때 알려지지 않은 생물과 싸울 더 큰 무기를 찾아 얻는 것입니다.

물론 Silent Hill은 꽤 무섭고 플레이어에게 충격을 주기 때문에 공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펩시맨

펩시맨 1999 신제품
펩시맨 (출처: Dafunda)

Pepsiman은 PS1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1999년 KID에서 만든 Pepsiman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전환하고 싶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이 PS1 게임에는 도망치고, 때리고, 점프하여 도전을 피하는 데 중점을 둔 게임 기술이 있으며, Pepsiman은 모든 게임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파이널 판타지 VII (출처: 유튜브)

1997년 Square.co.id에서 출시한 PS1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는 모든 솔저 후보자들이 전장에 뛰어들어 파이널 판타지의 적인 신라의 정예 부대와 힘을 합칠 최고가 되기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매우 도전적입니다.

나스카 럼블

나스카 럼블 게임 ps1
나스카 럼블 (출처: Kaskus)

2000년 Electronic Arts에서 만든 이 PS1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꽤 인기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PS1 게임에는 몇 가지 도전 과제가 있으며 누가 먼저 결승선에 도달할지 더 빨리 경쟁합니다. 이 게임에는 상당히 많은 경로와 도전 과제 및 일부 지름길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Nascar Rumble에는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일부 PS1 게임입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를 논의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2023년에도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에서 최신 게임을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