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 PC는 언제 출시되나요?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Horizon Forbidden West는 아마도 세계 최고의 게임 타이틀 중 하나일 것입니다. PS5 많은 팬들이 이 게임의 PC 버전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2022년 2월 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외부 경쟁에도 불구하고 Horizon Forbidden West는 강력한 상업 판매를 창출했습니다.

태평양과 화창한 캘리포니아 대초원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가져오는 것은 이 게임의 천재입니다.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영역과 물리쳐야 할 다양한 적들이 있는 곳.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무료 경량 스팀 게임 5개

게임플레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플레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플레이 Horizon Forbidden West (출처: PlayStation / Youtube)

이 게임에서 당신은 위험한 동물 모양의 기계 인구로 가득 찬 세상에 사는 사냥꾼 Aloy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오픈 월드에서 그는 Forbidden West라는 신비한 개척지를 탐험합니다.

The Forbidden West는 캘리포니아, 네바다, 유타 주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버전의 세계입니다. 전작보다 더 커진 맵으로 이제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모험에서 Aloy는 이전에 매핑된 적이 없는 영역을 탐험합니다. 그는 뇌우, 치명적인 기계, 기계를 무기로 사용하는 약탈 부족과의 충돌로 황폐해진 이 새로운 지역을 발견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의 수중 세계
Horizon Forbidden West의 수중 세계(출처: PlayStation / Youtube)

그래픽 디스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 표시되는 비주얼은 Aloy가 헤엄칠 때의 물결과 주인공이 걸을 때마다 잔디의 움직임과 같은 많은 작은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놀랍게 보입니다.

수중 세계뿐만 아니라 비옥한 계곡, 황량한 사막, 눈 덮인 산, 버려진 도시와 같은 다른 많은 독특한 환경도 찾을 수 있습니다.

요소는 생성하기에 매우 큰 규모입니다. 하지만 시각적인 묘사는 이 게임에서 매우 잘 구현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격투 게임 플레이도 탐색하기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Aloy는 기계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기계를 길들여 적에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서 서로를 향해 발사되는 첨단 무기의 요소는 이 게임을 매우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Aloy의 캐릭터가 기계 위로 올라갑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기계를 타고 있는 Aloy 캐릭터 (출처: PlayStation / Youtube)

기계의 공격에 대응하려면 기계의 공격 패턴을 마스터하고 상태 효과를 설정하고 약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기계를 사용하여 전장에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SEA Games 국가대표 명단 목록

Horizon Forbidden West PC는 언제 출시됩니까?

게임플레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플레이 Horizon Forbidden West (출처: PlayStation / Youtube)

이전 게임이 2020년 8월에 PC로 다시 출시되었지만 지금까지 Horizon Forbidden West의 PC 출시에 대한 Sony의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자체가 발매 당일 판매량 70만 장을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증기 오늘날에도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Aloy는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PC에서 Horizon Forbidden West를 출시하지 않는 것은 매우 불행한 선택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곧 PC 플랫폼에서 이 게임의 출시 소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Forbidden West PC는 언제 출시될 예정인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Going Medieval: 중세 건물 시뮬레이션 게임

최신의 가장 완전한 게임 뉴스를 다음에서만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