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표지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2023년 3월 24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물론 이전 버전과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래서 Capcom Asia는 오늘 "Resident Evil 4 Anime PV Resident Evil Masterpiece Theater – 'Leon and The Mysterious Village' EP 1"이라는 제목으로 56초 분량의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벤트에서 출시가 발표된 이후 플레이 상태 2022년 전, 이 게임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공포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Capcom은 공식 성명에서 이 게임을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PS5, Xbox 시리즈 X 및 PC.

원작 게임과 무엇이 다른가요? 이 기사에서 알아보십시오!

Steam Wallet 충전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vs 오리지널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게임 분위기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출처: Steam)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여전히 오리지널 게임과 같은 정통 스토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리메이크 버전에 변경 사항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Capcom은 원본의 스토리 확장을 포함하여 게임을 현대 표준 규칙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번 리메이크 버전에서는 게임 개발자들이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하이라이트 RE4의 공포 요소.

그들은 카메라를 Leon의 어깨 쪽으로 들고 주변 적의 규모를 증가시켜 밀실 공포증 효과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래픽 면에서는 확실히 리메이크 버전이 더 선명하고 디테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레온의 움직임이 더욱 돋보입니다. 매끄러운.

달리거나 걸을 때 움직이는 레온의 머리카락이 원래 머리카락이 붙어 있는 것과 비교하여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eon이 마을에 도착하기 전에 오두막을 조사하는 장면이 변경된 게임의 오프닝도 변경되었습니다.

Capcom은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더 길고 섬뜩한 장면을 추가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의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의 어두운 분위기(출처: Steam)

액션 모드에서 Leon은 이제 맨손이나 무기로 기습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물을 동시에 조준하고 사격할 수도 있습니다.

앞서 팬들의 불만을 접수한 데 이어 장비 활용도 개선했다.

이전 버전에서는 플레이어가 무기를 변경하려면 게임을 일시 중지해야 했습니다. 이제 전투의 기세를 잃지 않고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의 게임 플레이
레지던트 이블 리메이크 전투 게임플레이(출처: Steam)

주인공인 레온 S. 케네디 외에도 애슐리 역시 이 게임에서 몇 가지 변화를 겪었다. 최신 미리 보기에서 Ashley의 캐릭터는 이제 이전에 침묵하고 주인공의 지시를 기다린 후 게임 내에서 Leon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헐떡이며 가나도스에게 반응을 보이고 레온과 다음에 할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실제로 레온과 동행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게임의 몬스터와 좀비 디자인도 개편되었습니다.업그레이드 플레이어에게 공포와 불안감을 더합니다. 스릴과 살벌한 장면이 가득한 이 게임은 성인 등급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올 것이다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예약 주문

선주문 기간 동안 구매하면 보너스가 다른 3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컬렉터스 에디션.

스탠다드 에디션 선주문
스탠다드 에디션 사전 주문 (출처: residentevil.com)
디럭스 에디션 사전 주문
디럭스 에디션 예약 구매 (출처: residentevil.com)
컬렉터즈 에디션 예약 주문
콜렉터스 에디션 사전 주문(출처: residentevil.com)

오랫동안 이 호러 게임 시리즈의 팬이었다면, 컬렉터스 에디션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위시리스트-당신의! 이번 에디션에는 캐릭터 피규어, 아트북, 포스터, 전용 박스 등 다양하고 멋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전기톱 데모를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무료 경량 스팀 게임 5개

최신의 가장 완전한 게임 뉴스를 다음에서만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