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Zhong: 2023년 추천 빌드, 엠블럼 및 스펠식

카운터 알롯

이전에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처럼 구시온, 알카드,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노바리아. 이번에는 상당히 오래된 전투기, 즉 Yu Zhong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Yu Zhong 또는 'YZ'라고도 불리는 그는 '동양' 세계에서 온 영웅입니다.

그와 배경이 같다. 쯔롱, Chang'e, Luo Yi, Yin, Wan-Wan, 박시아, 그리고 링. 이 다섯 명의 영웅은 '동양의 전사'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창어, 인, 루오 이는 포함되지 않음).

그들의 Lore 자체는 YZ가 자신의 교사로서 Great Dragon을 물리쳐 지역을 지배하기를 원하는 Cadia River Land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Luo Yi의 도움을 받은 그의 노력은 Oriental Fighters의 저항에 부딪혔습니다.

외적으로 보면 이 영웅의 존재감은 전 욘코 카이도의 모습을 동경하는 원피스 팬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당시 그의 모습은 원피스 만화의 카이도의 모습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MLBB가 One Piece와 협업할 때가 되면 YZ가 Kaidou의 스킨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Yonkou와 이 파이터 영웅의 유사점에 대해 논의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최신 메타에서 파이터의 빌드와 메커니즘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물론 이것은 충성스러운 사용자가 듣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DIDAW! VCGamers에서 MLBB 충전 최대 50%의 캐쉬백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기계공 Yu Zhong

사실 현재 메타는 YZ와 같은 히트 파이터 영웅이 핵심으로 사용되도록 지원합니다. 야만적인 수도가 있으면 초반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투사들이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팀이 후반부를 향해 눈덩이를 굴릴 수 있기를 바란다.

히트 메타 파이터를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도 버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War Axe는 +5 물리 공격을 추가로 얻고 역할 마크맨(MM), 메이지 및 지원을 위해 최대 50%까지 조정됩니다.

이것은 전사들이 여명의 땅을 지배하기에 충분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YZ에게는 이러한 다양한 버프가 여전히 최고의 성능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YZ는 여전히 유지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핵심이 되는 것은 신경쓰지 말고, 그냥 확장 라인에 있는 것만으로도 그는 이미 지쳤습니다. 종종 Gloo, Freya 또는 Hilda와 같은 메타 파이터/탱크 영웅은 그를 타워에서 도망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VCCamer의 분석에 따르면 Yu Zhong의 메카닉은 여전히 현재 메타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지속 가능하기 위해 아직 개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문튼이 착하다면 이 영웅은 버프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그가 낼 수 있는 피해가 더 커질 만하다.

VCGamers는 YZ가 버프를 받는다면 현재 메타에서 마티스나 프레야 코어만큼 무서운 제압 영웅 대열에 포함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영웅이 메타 영웅이 되고자 한다면 이것은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엠블럼, 주문 및 아이템 구축

네, 위의 메타에 대한 설명이 끝나고 본론인 최고의 빌드로 들어가겠습니다. 여기에는 엠블럼, 주문 및 항목의 세 가지 자막이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YZ 유저들이 적어도 경험치 라인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엠블럼

암살자 엠블럼
암살자 엠블럼. 출처: VCGamers

엠블럼의 경우 YZ 경험치 레인은 피의 축제 특성(용기 + 침략 – 최대 레벨 3)이 있는 엠블럼 파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감히 기계와 싸울 수 있습니다.

한편, 피해를 향해 돌진하고 싶다면 Killing Spree(Bravery + Invasion – 최대 레벨 3) 특성이 있는 Emblem Assassin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파이터 엠블럼
파이터 엠블럼. 출처: VCGamers

주문

복수
복수. 출처: VCGamers

현재 대부분의 전투기 및 기타 두꺼운 경험치 차선 탱크와 마찬가지로 YZ는 Vengeance Spell(Revenge)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웅이 경험치 레인에서 메카닉과 경쟁해야 할 때 영웅을 더 지속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Yu Zhong의 아픈 물건 2023

Yuzhong 항목
유종 아이템. 출처: VCGamers

우리는 Yu Zhong의 기술을 최적화하고 싶을 때 그의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하는 데 부주의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최신 2023 고통 Yu Zhong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 워리어/터프 부츠(이동) 

아이템 이동을 위해 Warrior 또는 Tough Boot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대 팀의 데미지 출력 경향(물리적 또는 마법적)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전쟁 도끼

다음으로 선택할 항목은 전쟁 도끼입니다. YZ와 같은 히트파이터의 필수 구매 아이템입니다.

  • 오라클

재생 효과와 마법 저항력을 높이려면 오라클을 선택하여 그의 패시브에서 생명력을 흡수하는 이득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헌터스트라이크

다음 데미지 아이템은 헌터 스트라이크인데, 이는 물리적 공격과 이동 속도(패시브)를 실제로 높이고 YZ의 스킬 쿨다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 항목은 Dominance Ice를 추가하여 추가 갑옷을 제공하고 상대 팀 영웅의 치유/재생/방패 획득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불사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YZ를 제거해야 할 때 추가 생명을 보장할 수 있는 불멸성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 다이아몬드를 얻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

보유할 수 있는 Yu Zhong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킨을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Diamond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음, Top Up Diamonds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