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이벤트 동안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FF 무기 콤보

2022년 3월에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무기 스킨이 있었습니다. 배그 베스트. 이 스킨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전체 리뷰입니다.

몇 가지 게임 내 아이템이 최근 몇 달 동안 PUBG 게임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PUBG 무기 스킨의 가용성은 게임의 다른 어떤 항목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자랑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스킨으로 가득 찬 훌륭한 인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스킨은 플레이어의 무기에 개성을 부여하고 멋지게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Krafton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스킨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이 있습니다. 일부는 일반적이며 상자를 통해 쉽게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일부는 매우 드물고 자랑할 권리가 필요합니다. 

일부 PUBG 무기 스킨은 평범해 보이지만 일부는 게임에 등장하여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목록

Krafto에는 다양한 무기와 스킨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무기 마감을 게임에 선보였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전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므로 클래식 및 프리미엄 무기의 완성도 이 게임에 수반됩니다.

다음은 2022년 3월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중 일부이며, 그 중 다수는 모바일 배틀 로얄에서 가장 비싸지만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빙하 M416

빙하 피부 방법
빙하

Glacier M416 스킨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스킨입니다.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Glacier M416은 빙하와 똑같이 생겼고 적중 효과는 상대를 기절시켜 Glacier M416을 본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약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M416 Glacier 스킨은 기본 레벨에서 최대 레벨까지 총 27개의 재료와 370개의 페인트가 필요한 7단계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킨입니다.

M416 Glacier에는 레벨 5에서 해제할 수 있는 적중 시 효과도 있습니다. 레벨 7로 업그레이드하면 플레이어의 전리품 상자가 눈사람처럼 보입니다. M416 Glacier는 상자당 120UC인 클래식 상자를 열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특징은 다른 스킨과 달리 타격 효과입니다. 전리품 상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료멘 스쿠나 그로자

PUBG 무기 스킨
료멘 스쿠나

Ryomen Sukuna Groza는 Jujutsu Discovery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소개되었습니다. Ryomen Sukuna Groza의 Final Form에서 빛나는 붉은 눈은 무기에 불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Ryomen Sukuna Groza는 현재까지 최고의 에어드롭 PUBG 무기 스킨입니다.

Ryomen Sukuna Groza 프리미엄이 최근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레벨 7에서 이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SRyomen Sukuna Grozai는 최고의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 스킨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Jujutsu Discovery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문라이트 그레이스 Kar98K

BGMI에서 Kar98K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무기 스킨 중에서 Moonlit Grace Kar98K가 가장 잘 보입니다. "아름다움"이라는 용어는 총에 관한 모순처럼 보이지만 Moonlit Grace Kar98K는 진정으로 그 말에 부응합니다.

Moonlit Grace Kar98K 최종 형태의 빛나는 보라색과 분홍색 액체는 외관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Kar98은 게임에서 나쁜 저격수가 아닙니다. 그는 레벨 3 헬멧을 쓰고 있어도 적의 머리를 관통할 수 있는 괜찮은 데미지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킨에 대해 이야기하면 기본 레벨을 보면서 Moonlit Grace Kar98K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oonlit Grace Kar98K를 업그레이드하고 업그레이드하면 확실히 기운이 납니다. 레벨 4에서 Moonlit Grace Kar98K는 뒤쪽에서 앞쪽으로 인상적인 라벤더 조명을 제공합니다.

문릿 그레이스 Kar98K도 멋져 보이는 장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총구 부착물의 모양과 범위를 4X 이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에는 번개도 있습니다.

테크노 코어 M416

https://www.youtube.com/watch?v=FimVmryOnok
코어

Techno Core M416은 이 게임에 무기 스킨이 등장했을 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인기 있는 YouTube 사용자와 프로 게이머는 총 스킨에 수천 UC를 지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네온 유체는 Techno Core M416에 미래 지향적인 외관을 제공하며 게임에서 가장 잘 보이는 화장품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쉬머 파워 우지

레벨 5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Shimmer Power Uzi 무기 스킨은 게임의 모든 SMG 스킨 중에서 가장 보기 좋은 스킨이라고 합니다. 녹색과 금색으로 착색된 Shimmer Power Uzi는 왕실처럼 보입니다.

그런 다음 독점 방송 제거를 위해 레벨을 올리십시오. 마지막으로 5레벨에서는 Shimmer Power UZI 스킨을 최종 모습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마지막 모습이 있습니다. 그는 금색으로 매우 우아합니다. 또한 이 높은 연사력으로 몸에 녹색 패턴과 분홍색 호스로 완성됩니다.

모브 어벤저스 AWM

이 무기는 게임의 모든 스킨 관련 주제에서 언급되어야 합니다. Mauve Avenger AWM은 PUBG Mobile에서 가장 탐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Mauve Avenger AWM은 외부에서 번개 효과를 생성하고 Muzzle 및 스코프와 같은 부착물을 수정할 수 있는 최초의 스킨일 것입니다.

Mauve Avenger AWM은 출시 당시 매우 과대 광고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외관 때문에 모두가 선택했습니다. HDR/더 큰 그래픽 설정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더 낮은 그래픽 레벨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2022년 3월

그래서 그것들은 지금까지 또는 2022년 3월까지 사용 가능한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중 일부인 VCGamers 버전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어느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