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8의 Mythic Glory, 얼마나 많은 별이 필요합니까?

신화의 영광

얼마 전에 Mythic Glory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약 4년이 지난 지금 스타 트레이더들은 그저 그랬던 시스템을 즐기고 있습니다. 문튼 '핑크 드래곤'의 서식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예, 글로리 티어(하지만 아니요 서사시)에는 상당히 크게 변경되는 스키마가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꽤 상쾌한 업데이트입니다. 지금까지 반응과 반응은 꽤 좋았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 계획을 유지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현재 계획이 이전 계획보다 유지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많은 측면과 요소를 고려합니다.

따라서 최신 체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래 논의를 따르자. Vicigers가 차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Mythical Glory와 관련된 다양한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의 최신 MLBB 미식 티어 시스템, 조심하세요!

최신 업데이트 Mythic Glory 패치 노트 1.7.82

계층 업데이트
계층 업데이트. 출처: VCGamers

이 Mythic Glory 업데이트는 어제 2023년 5월 15일에 출시된 최신 패치 업데이트와 일치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시즌 중간에 새로운 영웅 노바리아 출시와 함께 진행됩니다.

그 외에도 이 업데이트의 일부 세부 정보는 패치 노트 1.7.82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의 주제는 메타에서 핵심 파이터와 탱커의 역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는 골드 레인에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약간 최소화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런 식으로 패치가 이제 히트 메타 파이터와 '머스타드' 탱크에 대한 "미끼"라는 것이 공식적입니다.

따라서 제시된 변경 사항이 이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War Axe와 같이 야만인 및 충돌 메타와 일치하는 일부 항목이 버프됩니다.

한편 데몬 헌터 소드(DHS)와 같은 두꺼운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너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새로운 시즌의 신화적 영광

신화의 영광 시즌 28
Mythic Glory 시즌 28. 출처: VCGamers

이 새로운 Mythic Glory 제도에서는 수년 동안 지속되어 온 포인트 시스템을 폐지합니다.

문튼은 개발자로서 신화 등급 이상의 계산 시스템을 반환하여 스타가 되었습니다. 예, 모든 순위 경기는 스타 소유권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그리고 계산은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Mythic Tier는 Legend 1을 넘어선 후 시작되며 별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Mythic에 도달한 후에도 등급 시스템은 계속 적용됩니다. 차이점은 현재 등급이 더 이상 점수를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채점 시 여전히 10개의 일치 항목이 발견됩니다. 첫 4승은 별 2개로, 나머지 6승은 평소와 같이 별 1개로 보상됩니다. 거기에서 총 14개의 별을 모을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최대 25개의 별을 모으면 다음 등급인 Mythical Honor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ythic Glory는 어떻습니까?

이 등급의 경우 Mythical Honor에서 추가로 25개의 별이 필요하므로 도달하려면 총 50개의 별이 필요합니다.

이는 기존에 사용하던 포인트 제도보다 적은 수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티어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승리 횟수도 50x로 더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많은 당사자들에게 안도감이 됩니다. 그곳에서 수입을 찾는 기수들에게는 그 자체로 축복일 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달콤한 영향을 느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Valir 스킨의 가장 완벽한 컬렉션

신화적인 선물

신화의 영광 상
신화 영광 상. 출처: VCGamers

그 외에도 문튼은 스타 보스들에게 더 감사하기 위해 그들의 업적을 강조할 수 있는 더 많은 보상을 제시합니다.

이 상품은 특정 달성 포인트에 도달할 수 있는 경우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Mythic 등급의 거주자는 다른 등급의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선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명함 표시, 프로필 배경, Mythic 구독 전용 스킨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모습은 항상 '핑크 드래곤' 서식지에 자리 잡은 계정 소유자에게 다소간 별도의 정체성이 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사람들은 이 노련한 신화를 하찮게 여겨서는 안 된다는 것을 점점 더 많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바리아 MLBB 스킬, 여명의 나라를 뒤흔들 준비가 된 신예 마도사

이것이 최신 Mythic Glory 티어 시스템에 대한 논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때요? 이러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마음에 드십니까? Mythic에 갈 준비가 되셨나요?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쉽게 가질 수 있는 멋진 영웅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음,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음,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Diamonds 외에도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기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