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 PS4 검토, PS5보다 우수합니까?

지평선 금단의 서쪽 ps4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2017년 PS4의 주력 제품이었던 Horizon Zero Dawn의 후속작인 PS4. 이 게임은 그래픽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놀라운 게임이기 때문에 리뷰는 여기서 끝날 수 있습니다.

액션 RPG 장르인 Guerrilla의 이 게임은 탐험할 수 있는 매우 넓은 세계를 제공합니다. Nora 부족의 일원 인 Aloy는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에 의해 인류가 파괴 된 미래 또는 종말 이후 세계에서 주인공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직장에서 주의가 산만해져서 스스로 기능을 수행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Auto GG에서 이 활을 사용하세요!

Horizon Forbidden West Ps4 리뷰

지평선 금단의 서쪽 ps4
출처: 타이츠스포츠

Horizon Zero Dawn에서 Aloy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문명을 구하는 것과 동일하지만 Gaia 사본을 찾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의 본질 계략 지구 생명의 회복을 목표로 하는 Zero Dawn.

이 게임에서는 스토리를 알려주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어떻습니까?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PS4는 오픈 월드 게임 죽이기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다양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몬스터를 수용하는 광활한 땅이 있습니다.

예, 오픈 월드로 분류되더라도 Aloy가 오를 수 있는 절벽, 벽 또는 기둥의 모든 부분과 같이 이 게임의 모든 요소를 탐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Aloy는 이전에는 없었던 이 새로운 힘을 얻었습니다. 절벽의 특정 부분만 오를 수 있으며 절벽이나 다른 곳에 밝은 색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평선 금단의 서쪽 ps4
출처: 엔가젯

Focus를 사용하여 바위가 많은 지역을 찾으십시오. 따라서 그녀의 등반 기술이 Zelda Breath of the Wild만큼 훌륭하거나 쌍둥이인 Genshin Impact만큼 인상적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게임보다 난이도가 높아지려면 모험이 더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미션도 메인 미션과 사이드 미션으로 나누어져 있어 모두 완료하는 데 약 60시간이 소요됩니다. 나는 그것을 증명하려는 것이 아니라 단지 믿고 있을 뿐입니다.

다만 메인 미션 외 추가 미션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Ps4 스토리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완수해도 손해볼 것이 없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사용하는 무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강해집니다. 무기를 얻거나 변경하는 미션은 메인 미션 카테고리에 속하므로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새로운 PS4 게임

Horizon Forbidden West PS4가 PS5보다 나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평선 금단의 서쪽 ps4
출처: Mobiflip.de

Horizon Forbidden West가 출시에 가까워지고 있지만 PS5에서 플레이하려는 경우 PS4 버전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S5용 Horizon Forbidden West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69.99에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PS4 버전은 실제로 US$59.99로 더 저렴합니다. 그런데 왜 그것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게이머가 PS4에서 PS5로 업그레이드하여 $10을 절약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전체 설정은 Forbidden West에서 약간 까다롭습니다. Sony의 Jim Ryan은 처음에 Playstation 4 버전의 게임에 PS5 소유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가 포함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게임 출시가 연기된 후 Sony는 전략을 재고하고 PS5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 추가 요금을 부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발표는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으며 결국 회사는 결정을 철회하고 추가 비용 없이 세대 간 업그레이드를 제공했습니다.

게임을 물리적으로 구매했는지 디지털로 구매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여전히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S4 게임 버전은 PS5의 PS Store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다른 장치에서 더 저렴한 버전을 계속 구입할 수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Ps4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또한 PS4에서 속편을 플레이하기 시작하면 저장된 게임을 PS5로 옮길 수 있습니다. 위는 Horizon Forbidden West Ps4에 대한 리뷰이며 그 우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5년에 PS4 지원 종료, PS5 및 PS VR2 우선 지원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