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라이브 액션 캐릭터의 주요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세요

원피스 주요 캐릭터 캐스팅

원피스 애니메이션은 지금까지 완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원피스는 다음과 같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사 이 시리즈의 주인공은 유명 배우들이 연기합니다. 

원피스 실사 영화 이 에 등장했습니다 넷플릭스 2023년 8월 31일부터. 공유 비시저스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기사를 끝까지 읽고 원피스 실사 영화의 주요 캐릭터와 아래의 선수들을 이해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카마가 꼭 플레이해야 할 PC용 원피스 게임 모음집!

원피스 주요 캐릭터 캐스트 이름 목록

원피스 주요 캐릭터 캐스팅
원피스 주인공 캐스팅. 출처: Youtube PlaylistID

다음은 실사 시리즈에 등장하는 원피스 주요 캐릭터와 배우의 필수 이름입니다. 비시저스 알다:

몽키 D 루피 - 이나키 고도이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
루피. 출처: 바람개비

원피스의 첫 번째 주인공은 몽키 D 루피 또는 루피 선장입니다. 을 위한 비시저스 원피스 실사 영화에 대해 궁금하지만 애니메이션을 전혀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이 밀짚모자 남자가 분명 익숙할 것입니다. 

몽키 D. 루피 그 자신은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장이나 리더의 모습이다. 애니메이션에서는 한 조각 이번에는 원피스라는 전설의 보물을 찾아 해적왕이 되고 싶은 루피의 여정을 따라가보겠습니다.

이 원피스 라이브 액션 영화에서 루피는 밀짚모자 해적선의 선장입니다. 이 주인공은 원피스라는 전설의 보물을 찾아 해적왕이 되고자 하는 야망이 가장 큰 인물입니다. 

밀짚모자 해적단 선장은 자신의 몸을 고무처럼 유연하게 만드는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피는 어렸을 때 고모고모노미 악마의 열매를 먹은 후 독특한 힘을 얻었습니다. 

루피의 캐릭터는 설득력이 없는 리더로 묘사됩니다. 하지만 그는 해적왕이 되겠다는 꿈에 대해서는 결코 농담을 하지 않았다. 

루피는 또한 낙관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피스 라이브 액션은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이야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영화 초반부터 밀짚모자 해적단 선장의 캐릭터를 알아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몽키 D 루피라는 캐릭터는 현재 18세에 불과한 멕시코 출신의 젊은 배우 이나키 고도이가 연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밀짚모자 일행 중 가장 괴상한 멤버 브룩 원피스를 알아보세요!

롤로노아 조로 - 마케뉴

원피스 주인공 조로
조로 라이브 액션. 출처: Spiel Times

주인공 한 조각 두 번째 실사영화는 롤로노아 조로입니다. 이 캐릭터는 칼을 든 기사로 묘사됩니다. 실사 영화에서 조로 역은 일본계 배우 맛켄유가 맡는다. 

검 전문가인 조로는 적과 싸울 때 세 자루의 검을 동시에 사용합니다. 조로는 검을 다루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조로의 주검은 산다이 키테츠, 유바시리, 슈스이, 전설의 검 와도 이치몬지입니다. 

마케뉴는 검을 휘두르는 기사 역할로 운동능력이 뛰어나 조로 역할에 매우 적합합니다. Mackenyu는 현재 24세에 불과하며 다음과 같은 여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조조의 기묘한 모험: 다이아몬드는 깨지지 않는다(2017), 퍼시픽 림: 업라이징(2018). 

나미에밀리 러드

원피스 주요 등장인물 나미
나미. 출처 : 카판라기

나미는 원피스 실사영화에 등장할 여주인공이다. 나미는 밀짚모자 해적단에 합류하기 전 해적의 보물을 훔치는 솜씨로 '도둑고양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다. 

나미는 도전적인 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비게이션 전문가 여성으로 묘사된다. 나미는 항상 필사적으로 싸우기로 결심한 선장과는 매우 다릅니다. 

하지만 나미는 여전히 밀짚모자 해적단의 믿음직한 일원이다. 홀케이크섬 전투에서 나미는 다른 밀짚모자 일행을 쫓던 빅맘을 여러 차례 제지하기도 했다. 나미는 빅맘에게서 제우스를 훔치기까지 했습니다.

나미는 항해, 지도제작, 기후학 측면에서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일원으로서 그의 능력은 날씨와 그 변화를 아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폭풍을 예측하는 나미의 독특한 능력은 원피스 애니메이션의 여러 에피소드에 자주 등장합니다. 

원피스 라이브 액션 시리즈에서 나미라는 캐릭터는 미국 출신의 아름다운 여배우 에밀리 러드가 연기합니다. 에밀리는 2013년에 경력을 시작한 여배우입니다. 그녀가 영화에서 신디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그녀의 이름이 급상승했습니다. 두려움과 거리.

또한 읽으십시오: 생일을 앞둔 원피스 망가카 오다 에이이치로 프로필

우솝 - 제이콥 로메로

원피스 주인공 우솝
우솝. 출처: Areajugones

 원피스 실사 시리즈의 다음 주인공은 우솝입니다. 이 캐릭터는 피노키오처럼 장수하는 것으로 묘사되는데, 이는 특이하게도 거짓말을 좋아하는 성격과 일치한다. 

사실, 우솝이라는 이름 자체는 거짓말, 거짓말쟁이를 뜻하는 일본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캐릭터는 꽤 다재다능하다고 할 수 있는데, 프랭키가 도착하기 전에 우솝은 목수, 저격수, 클라이마 택트 무기 연구 전문가를 역임했다. 

우스꽝스러운 성격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솝은 밀짚모자 해적단의 매우 믿음직한 일원이다. Usopp는 함선 대포 사용에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사수입니다. 우솝의 주요 무기는 다양한 종류의 총알이 장착된 새총입니다.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Usopp의 또 다른 기술은 매우 빠른 달리기 능력입니다. 새총 외에도 우솝은 10톤 망치(실제로는 2kg)와 같은 다른 무기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솝 노이즈(귀찮은 판에 손톱을 비비는 동작), 우솝 와고무 (적에게 고무줄을 쏘는 것), 우솝 스펠(적을 위협하는 외침 기술) 등이 있습니다. 

원피스 라이브 액션 시리즈에서 우솝 역은 자메이카 태생의 남자 제이콥 로메로가 맡는다. Jacob Romero는 경험이 풍부한 배우로, 2021년 영화 Five와 Black Prom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해적무쌍 4 최강 캐릭터 누구?

상디 - 태즈 스카일러

상디 라이브 액션 캐스트
상디. 출처: OneEsport

밀짚모자 해적단의 5번째 멤버인 원피스 실사판의 주인공은 상디입니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일원으로서 배의 요리사 역할을 맡는다. 

상디는 제르마 왕국의 국왕인 빈스모크 저지의 아들입니다. 안타깝게도 상디는 아버지가 자신을 약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배척당했습니다. 

상디가 해적로서 시작하게 된 것은 제프라는 캐릭터를 만났을 때였습니다. Zeff는 Sanji에게 인생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친 캐릭터로, 둘 다 전설적인 All Blue Ocean을 본다는 같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디가 맡은 캐릭터는 여자에게 굉장히 열광하는 남자다. 그러나 제프는 상디에게 여자에게 상처를 주지 말라고 가르쳤고, 상디가 여자에게 상처를 주는 것을 본 제프는 서슴지 않고 참수했다.

Zeff와 함께 Sanji는 많은 무술을 연구하고 발차기에 의존하는 무술 기술인 Black Leg Style을 만들었습니다. 상디의 격투 스타일은 브라질의 카포에이라, 프랑스의 사바테, 한국의 태권도를 결합한 것과 비슷합니다. 

상디 캐릭터는 1995년생 배우이자 감독인 태즈 스카일러(Taz Skylar)가 연기합니다. 태즈 스카일러(Taz Skylar)는 어릴 때부터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런던 시에서 연극 및 드라마 작가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최고의 애니메이션 10개

당신은 게임 팬입니까? 저렴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충전하세요.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