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과 그 이점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이번에는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물론 오셀롯 자체가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야생 고양이 같은 동물이라는 것은 아실 겁니다. 계략 마인크래프트.

길들인 다음 애완 고양이처럼 키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매우 안절부절 못하는 동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길들이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을 검토할 것입니다. 자, 리뷰 끝까지 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Minecraft에서 속삭이는 방법!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출처: 유튜브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것은 실생활에서 고양이를 길들이는 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길들일 수 있으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수행해야 합니다.

갑작스러운 움직임이 오셀롯을 놀라게 할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갖고 조심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을 폭주하고 길들이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Minecraft Ocelot을 길들이는 방법: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호수나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약 20개의 생선(생대구 또는 연어)을 얻으십시오.
  2. 게임에서 생선을 20개나 획득한 후 정글 바이옴으로 이동하여 오셀롯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안 됩니다. 도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그런 다음 아까 잡은 물고기를 잡고 오셀롯에게 줍니다.
  4. 날생선을 오셀롯에게 줍니다. 물고기를 주는 방법은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 PC : 우클릭 꾹
      • 모바일 : 화면을 길게 클릭
      • Xbox: LT 길게 클릭
      • PlayStation : L2를 길게 클릭
      • 닌텐도: ZL을 길게 클릭
  5. 머리 위에 빨간색 하트 기호가 나타날 때까지 오셀롯 물고기에게 먹이를 계속 주세요. 그 후, 오셀롯은 이제 오셀롯을 길들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버전의 Minecraft Java Edition 2023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오셀롯을 찾을 수 있는 곳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오셀롯을 찾을 수 있는 곳. 출처: 유튜브

오셀롯은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정글 생물 군계에서만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셀롯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때로는 오셀롯이 달리는 것을 볼 수 없지만 야옹거리는 소리는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셀롯을 보면 뛰지 말고 천천히 걸어야 한다. 오셀롯은 매우 겁이 많고 공격적으로 접근하려는 사람에게서 도망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PE에서 엔더의 눈을 얻는 방법

오셀롯 길들이기의 이점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
Minecraft에서 오셀롯 길들이기의 이점. 출처: 유튜브

충성심으로 유명하고 다른 폭도들로부터 주인을 보호하기를 좋아하는 늑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셀롯은 또한 길들이는 데 성공한 사람들에게 뚜렷한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셀롯은 덩굴과 유령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두 그룹은 나중에 당신을 정말로 귀찮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셀롯이 있으면 덩굴이 6블록 떨어져 있고 유령이 16블록 떨어져 있는 것처럼 그들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을 보면 주변이나 기지에 적어도 하나의 오셀롯이 있으면 사전에 예상하지 못한 갑작스러운 폭발이나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Minecraft 비트를 얻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최신 소식 확인 마인크래프트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입니다.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