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MMR을 높이는 7가지 방법, 옳다고 보장!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이번에는 MMR을 높이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도타 2. 따라서 MMR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MMR 또는 Matchmaking Ratio는 플레이어 기술을 평가하기 위해 Dota 2에서 사용되는 숫자입니다. MMR 값이 클수록 스킬이 높아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전 세계에서 Dota 2 순위표를 보는 방법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물론 많은 사람들이 MMR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도타 2.

MMR을 높이는 것이 어렵습니까, 아니면 그 반대입니까?

즉시 아래 리뷰에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음가짐 바꾸기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출처: 스팀

이기심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MMR을 높이고 싶을 때 중앙 무대를 나르거나 솔로하는 데 최고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모든 경기에서 항상 캐리를 가장 잘 사용한다고 생각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지원하고 싶을 때 캐리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을 만났다고 상상해 보라.

물론 우리는 현명해야 하고 팀의 필요에 따라 역할이 있는 영웅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 세계에서 Dota 2 순위표를 보는 방법

메인 스테이 영웅이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출처: 스팀

당신이 짧은 스프린터 유형 캐리 영웅이라면 대신 각 유형(str/agi/int)에 대해 하나의 주요 영웅을 갖도록 하십시오.

주력 영웅(민첩형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IESF Dota 2 2022의 챔피언인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축하합니다!

항상 침착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출처, rpp.pe

때로는 이기적일지라도 침착하게 대화를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팀원과 메시지를 자주 주고받는 경우.

너무 소리치지 말고 부드러운 말을 하는 것이 좋다.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팀원을 괴롭히지 마세요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출처, sg.news.yahoo.com

mmr을 플레이하고 첫 번째 친구가 항상 적에게 먹이를 준다면 그 사람을 비난(괴롭힘)하지 마십시오. 그 사람이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능숙하지 않거나 그 사람이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괴롭힘을 당하면 그 사람이 Dota 2를 플레이하는 데 게을러서 25mmr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항상 밀어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
출처: 도타 2

이것들은 Dota 2의 결점 중 일부입니다. 기억하세요. Dota 2는 적을 죽이는 것만이 아닙니다.

이 게임에서 이기려면 모든 적 영웅이 죽을 때 가장 좋은 시간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빨리 밀고 그 시간을 농사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시대에 뒤떨어진 적들을 밀어내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 IESF 2022 패자조 진출

선택한 역할 영웅 실현

도타 2
출처: 유로게이머

지원을 사용할 때는 자신이 수행하는 영웅 역할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메신저와 와드를 구입하고 항상 적의 숲이나 고대 캠프나 로샨 땅과 같은 다른 지역에서 와드를 막으십시오.

세이프 레인에서 농사를 지을 때 지원 역할을 하는 당신의 임무는 캐리가 한 번만 맞도록 하는 것입니다. MMR을 높이는 방법 도타 2 매우 쉽습니다.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항상 TP를 휴대

도타 2
출처: 스팀

팀의 포탑이 밀릴 때 항상 TPS(town Portal scroll)를 휴대한다고 하는 이유는, 밀리는 팀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고, 포탑을 잃지 않도록 방어할 수 있습니다.

프로 플레이어 경기 및 토너먼트 시청

도타 2
출처: 록페이퍼

프로 선수 경기와 토너먼트를 시청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들이 팀 전투에서 어떻게 싸우고, 지원하고, 심지어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지 볼 수 있습니다.

버닝은 그들 중 한 명으로 당대 최고의 수비수로 선정된 선수입니다. 그의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반 마법사입니다.

중국 팀은 트릭을 자주 사용하고 전략 1 캐리와 4 지원을 사용하며 버닝은 팀원이 지원하면 안전하게 파밍할 수 있습니다.

길을 비우고 숲으로 빠르게 진입하면 안정적인 apm과 gpm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MMR Dota 2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프로 선수와 팀 파이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어떻게 시간과 주문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MMR Dota 2를 높이는 방법을 배우지 않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요?

그들은 적절한 시간이 될 때까지 참을성이 있습니다. 좋은 아이스 플레이어는 적 영웅이 진입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거기에서 한 번의 스펠 에코 슬램으로 팀 싸움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Dota 2의 MMR을 높이는 방법을 이미 이해했다면 계속해서 국제 토너먼트에서 국가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지진의 힘을 가진 세 명의 Dota 2 영웅!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Dota 2 스킨 아이템 구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