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ne ID MLBB Zone 확인 방법

놀다 모바일 레전드 (ML)은 확실히 게임의 다양한 용어와 기능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접할 수 있는 용어 중 하나는 "Zone ID"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리고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Zone ID ML의 의미부터 확인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 ML 순위부터 최저 순위까지

구역 ID ML이란 무엇입니까?

구역 ID ML
존 ID MLBB. 출처: 유튜브.

Mobile Legends 신원 영역은 특정 서버에서 ML 계정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코드입니다.

이 코드는 6자리 숫자와 문자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문자 "Z"로 시작됩니다. 이는 귀하의 계정 이름인 사용자 ID와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효과적인 카운터 마법사 아이템 5가지

기능

구역 ID ML
모바일 레전드 아이덴티티. 출처: 유튜브.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특정 서버의 계정 식별

주요 기능은 시스템이 특정 서버에서 귀하의 계정을 식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각 ML 서버에는 서로 다른 ID가 있으며 계정 ID에 따라 사용하는 서버가 표시됩니다.

다이아몬드 충전

이는 다이아몬드 보충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계정 식별 코드를 입력해야 다이아몬드가 올바른 계정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MLBB 다이아몬드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 내 다양한 스킨, 영웅, 이모티콘을 구매하세요.

친구 추가

이는 Mobile Legends에 친구를 추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이용하여 친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요구 사항

이는 고객 지원 목적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계정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정 보안

이 ID는 Mobile Legends 계정의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의심스러운 활동이 있다고 의심되는 경우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된 사람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Zone ID MLBB 확인 방법

구역 ID ML
모바일 레전드 아이덴티티. 출처: 유튜브.

다음을 포함하여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L 계정 프로필을 통해

  1.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왼쪽 상단에 있는 계정 프로필을 탭하세요.
  3. "계정 정보" 섹션의 사용자 ID에서 해당 영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웹사이트를 통해

  1. https://m.mobilelegends.com/에서 Mobile Legends 웹사이트를 엽니다.
  2.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계정 이름을 클릭하세요.
  4. "계정 정보" 섹션의 사용자 ID 아래에서 Zone ID ML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을 통해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Zone ID ML을 찾을 수 없는 경우 https://en.esportsku.com/the-latest-way-to-contact-mobile-legends-customer-service에서 이메일을 통해 ML 고객 지원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ml/.

ML 계정에는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ID Zone으로 계정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ML 계정에는 귀하가 구매했거나 매우 어렵게 얻은 가상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스킨, 다이아몬드 또는 아이템을 약속하는 타사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은 종종 귀하의 계정 데이터를 훔치려는 사기 행위입니다.

ID 영역은 귀하의 계정에 대한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러므로 ID Zone을 다른 사람, 심지어 가까운 친구와도 공유하지 마십시오.

기능과 확인방법을 이해하시면 계정을 더욱 쉽게 관리하고 보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Zone ID Mobile Legends에 대해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ML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