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발적인 ML 리콜 효과 및 획득 방법

ML 리콜을 받는 방법

가지다 비시저스 상대가 리콜 버튼을 누르는 것에 화가 났다 모바일 레전드 자꾸? 이는 실제로 매우 짜증나는 일이며, 특히 상대방의 리콜 효과에 '바그타스' 음향 효과가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당신은 이미 궁극기에서 죽었고, 여전히 귀환 효과를 사용하여 상대의 조롱에 맞서야 합니다. 

부터 조롱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리콜 효과를 사용하는 상대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독특한 리콜 효과를 갖는 것은 ML 플레이어의 자부심입니다. 

그렇다면 회상의 효과는 무엇인가? 모바일 레전드 도발적인 것들과 그것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구매 방법을 이해하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Kadita Mobile Legends 빌드 최고 글로벌 버전 2024

도발적인 ML 회상 효과를 얻는 방법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도발적인 효과 세 가지입니다. 조롱 새벽의 땅에 있는 적들과 그들을 얻는 방법:

모루 크롤러의 인장

모루 크롤러의 인장
앤빌 크롤러의 인장. 출처: Youtube Mr. Kisses

리콜 항목 상위 순위 가장 도발적인 작품 문튼 ~이다 앤빌 크롤러의 인장. 이 효과는 붉은색 효과가 있는 파란색을 띕니다. 

효과 모루 크롤러의 인장 많은 프로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는 매우 인기있는 아이템입니다. 조롱 상대. '타스타스' 소리가 나는 이 리콜 아이템은 방금 처치한 상대를 도발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회상 효과를 항상 얻을 수는 없습니다. 특정 이벤트 기간에만 '가방' 리콜 효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벤트 정보와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프로모션을 항상 모니터링하여 이러한 리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Guinevere 모바일 레전드 빌드 2024

불의 왕관

불의 왕관 리콜 효과
불꽃 왕관 효과. 출처: 유튜브 Aziz.id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이 효과는 다음과 다소 유사합니다. 모루 크롤러의 인장 색깔이 주황색 불꽃과 같다는 것뿐입니다. 라고 할 수 있다 불의 왕관 의 라이트 버전입니다 모루 크롤러의 인장.

Fire Crown 디자인은 불이 터지는 형태로 나타나는 불 우리와 같아서 효과 1번보다 더 시원해 보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리콜 효과로 인한 '박타스' 소리가 너무 조용합니다. 그래서 상대를 조롱하는 건 재미가 덜해요 파이어 크라운.

실제로 이 효과를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스페셜 가챠 이벤트,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 럭키스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건은 Moonton의 기분에 어울리기 때문에 예측할 수 없습니다.  

Moonton이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만으로도 이러한 효과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효과를 정말로 원한다면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고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얻는 방법 불의 왕관 구매하시면 가능해요 리콜 효과 번들 MLBB샵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려면 묶음 실제로는 다이아몬드 1개만 교환하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5번 이상 구매하시면 영구적인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MLBB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항상 업데이트하여 다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Barats Build 2024, Jungler 및 Exp Laner에 대한 권장 사항

타이탄에 대한 공격 리콜 효과

AoT 버전 효과
AoT 버전 효과.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만약에 비시저스 이미 효과를 볼 기회를 놓쳤어 불의 왕관 그리고 모루 크롤러의 인장 이 두 가지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효과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전 두 가지 효과와 다른 AoT 효과의 디자인을 제외하면. 불러오기 버튼을 반복해서 눌렀을 때 나오는 음향 효과도 기존보다 독특하고 흥미롭습니다. 불의 왕관 그리고 모루 크롤러의 인장

바로 받으실 수 있어요 진격의 거인 리콜 효과 오늘은 이전의 두 가지 '가방' 효과처럼 재판매를 기다리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MLBB x AoT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벤트가 단 3일 남았으니 놓치지 마세요!

지금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해 보세요 그리다 처음 10번의 시도에서 최고 상품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외에도 다이아몬드 50개로 한 번의 스핀을 할 수도 있고, 다이아몬드 450개를 사용하여 10번의 직접 시도를 할 수도 있습니다. 

AoT 버전 효과
이 300개 토큰을 사용해 리콜 효과를 교환하세요

이 방법이 효과가 없더라도 회전할 때마다 얻는 토큰을 사용하여 AoT 리콜 품목을 구매할 기회가 있습니다. 에서 300개의 토큰을 교환하세요. 이벤트 샵 닫기 전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파트너 Royal Dream Chips를 충전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곳

또 하나의 도발적인 리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세요. 

항상 저렴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Diamond ML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