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최고의 모바일 게임 (6)

번호가 있습니다 계략 시원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로 플레이 가능한 최고의 모바일. Google PlayStore와 App Store에서 제공되는 많은 게임 중에서 정말 흥미로운 게임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만한 흥미로운 게임 장르도 많이 있습니다. 각 게임마다 다른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할지 결정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는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5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게임 현장 마스터하기: 경쟁 분야에 진입하기 위한 단계

최고의 모바일 게임 목록

최고의 모바일 게임 (6)
온라인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NASSIT)

다음은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목록입니다. 행은 무엇입니까?

알토의 오디세이

최고의 모바일 게임 (1)
Alto's Odyssey (출처: Noodlecake Studios)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는 알토의 오디세이 Snowman이 개발하고 Team Alto가 2018년 2월 21일에 게시했습니다.

Alto's Odyssey는 iOS, Android,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MacO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끝없는 달리기 및 스노보드 장르입니다.

Alto's Odyssey 플레이어는 이국적인 사막을 활공할 준비가 된 스노보더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동전을 수집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면서 절벽 위로 점프하여 도전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Alto의 Odyssey 게임의 비주얼은 현재의 계절적 조건을 제시하여 플레이어가 당시의 날씨와 함께 실제 사막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 외에도 Alto's Odyssey는 매우 차갑지만 매우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놀라운 시각적 그래픽도 제공합니다.

문화의 부상

최고의 모바일 게임 (7)
문화의 상승 (출처: Google PlayStore)

2024년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는 문화의 부상! 이 게임은 왕실 환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Rise of Cultures 게임에는 전략, 건설, 전투 장르는 물론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매우 웅장한 왕실 도시와 독특한 기념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디서든 많은 도시를 열고 왕국의 영토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또한 세계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왕실 전투에서 주력 부대를 이끌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은 강력한 군대와 동맹을 형성하여 왕실 전투에서 승리하고 왕국을 강화하기 위한 무역 경로와 협정을 계획할 것입니다.

전투 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물론 다른 군대와 싸우기 위한 전략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플레이가 지연되지 않도록 하는 4가지 방법을 확인하세요.!

왕국 러쉬

최고의 모바일 게임 (5)
킹덤 러시(출처: Xbox)

세 번째로 좋은 모바일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국 러쉬 Ironhide Game Studio에서 개발하고 2011년 12월 19일 Armor Game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Kingdom Rush는 iOS, Android, Microsoft Windows, MacOS, Nintendo Switch, Xbox One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게임 장르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 Kingdom Rush는 타워 방어와 롤플레잉 전략을 결합합니다. 적으로부터 왕국을 보호하려면 방어 시설을 구축하고 군대를 구성해야 합니다.

Kindom Rush는 뛰어난 그래픽과 캐릭터에 유머 요소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최고의 모바일 게임 (4)
혼카이 스타 레일(출처: PlayStation)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4위는 Honkai Star Rail입니다! 이 게임은 miHoYo가 2023년 4월 26일에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롤플레잉 게임은 iOS, Android,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을 위한 혼카이 스타 레일 이것은 Honkai Impact 3rd의 캐릭터가 포함된 Honkai 시리즈의 네 번째 게임이며 줄거리에는 Genshin Impact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의 측면에서 Honkai Star Rail은 플레이어로서 턴 기반으로 4명으로 구성된 팀을 제어할 수 있는 고전적인 일본 롤플레잉 게임 흐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Honkai Star Rail에는 던전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요소가 있으며 HoYoverse의 Genshin Impact와 같은 가챠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최고의 모바일 게임 (3)
원신 임팩트 (출처: PlayStation)

깨어있는 동안 즐길 수 있는 2024년 마지막 모바일 게임, 원신임팩트입니다! 아마 이미 알고 계시거나 플레이해 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Genshin Impact는 miHoYo가 2020년 9월 28일에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게임입니다.

Genshin Impact의 장르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ARPG)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 전투를 통해 오픈 월드 탐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Genshin Impact를 좋아합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에서는 파티(그룹)에서 플레이할 캐릭터를 제어하게 됩니다. 이 캐릭터는 나중에 전투를 수행하고 공격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캐릭터는 레벨을 높이거나 유물과 무기를 강화하는 등 여러 가지 강화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Original Resin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가 완료해야 하는 몇 가지 과제도 제공됩니다.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나중에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모험 등급을 높여 다음 미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Genshin Impact에는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협동 모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로운 해킹 메커니즘을 갖춘 최고의 비디오 게임 5개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5가지 목록입니다. 어느 게임을 할 계획인가요?

디지털 제품에 필요한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