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오프라인 격투 게임 5개!

격투 게임 (4)

현재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계략 휴대폰에서 재생할 수 있는 것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다양한 장르부터.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인기 게임 장르 중 하나는 격투 장르입니다.

이 격투 게임이 플레이어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는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격투 경험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인터넷 연결이 없거나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가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심층적인 전투 경험과 놀라운 시각적 그래픽을 제공하므로 더 이상 지연이나 연결 불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더라도 구매인 앱(어플리케이션 구매)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 캐릭터를 구매하고 게임에 잠겨 있는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액세스하려면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격투 게임을 하고 싶지만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을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및 iOS용 4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오프라인 격투 게임 목록

격투 게임 (1)
격투 게임 (출처: Nintendo)

걱정하지 마세요. 이 하위 장에서는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격투 게임 5가지를 추천합니다.

불의 2

격투 게임 (3)
인저스티스 2 (출처: Steam)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격투 게임의 첫 번째 추천은 Injustice 2입니다. 실제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layStation 4, Xbox One, Xbox Cloud Gaming 및 Microsoft Windows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NetherRealm Studios에서 개발했으며 Warner Bros.에서 2017년 1월 27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이 게임의 장르는 격투 액션 어드벤처이며 DC Comics/DC Universe의 유명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격투 게임은 Injustice: Gods Between Us에서 슈퍼맨이 폭군으로 변하게 된 비극적인 사건을 경험한 후 일어나는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구를 장악하고 파괴하려는 브레이니악에 맞서 싸울 DC 유니버스의 영웅들도 등장합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적과 싸울 수 있도록 DC 유니버스 영웅 중에서 어떤 캐릭터를 선택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캐릭터는 뛰어난 개인 기술과 동작을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캐릭터의 기술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Android 및 iOS와 같은 스마트폰용 Injustice 2는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놀라운 비주얼을 제공하고 게임 내 사용자 정의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모탈 컴뱃 모바일

격투 게임 (4)
모탈 컴뱃(출처: Europosters.eu)

Android와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프라인 격투 게임은 Mortal Kombat입니다. 실제로 모탈 컴뱃은 1992년 10월 8일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격투 액션 어드벤처 장르인 Mortal Kombat는 Midway Games에서 개발하고 Warner Bros.에서 배급했습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게임 플레이는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와 결합된 3v3 전투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고 경쟁적입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여러 경기에서 적과 싸우는 데 사용할 캐릭터 3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캐릭터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움직임과 공격,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새로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Mortal Kombat Mobile은 특히 인터넷 할당량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용입니다.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게임과 거의 동일한 Faction Wars 기능에 관해서 Mortal Kombat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할 흥미로운 이벤트와 토너먼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for Potatoes와 같은 5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섀도우 파이트 2

격투 게임 (5)
섀도우 파이트 2 (출처: Nintendo)

Android 및 iOS용 오프라인 격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으로 다음은 섀도우 파이트 2 Nekki가 2014년 5월 1일에 출시한 곡입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MacOS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Shadow Fight 2의 장르는 액션 격투입니다.RPG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꽤 인기가 있으며, 스토리도 따라가기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작품은 몸을 잃은 군인이 힘을 되찾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Shadow Fight 2는 격투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에는 적과 너무 멀리 싸우는 것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사용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에 들어간 후에는 무기, 갑옷을 구입하고 전투 기술을 향상시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무기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골드를 얻게 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각각의 보스가 있는 여러 영역을 제공하며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로 5번의 경기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Shadow Fight 2의 장점은 할당량이 없을 때 심심할 때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실제 그래픽 비주얼도 제공하므로 더욱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IV 챔피언 에디션

격투 게임 (6)
스트리트 파이터 IV 챔피언 에디션(출처: CAPCOM)

CAPCOM이 최고의 Android 및 iOS용 오프라인 격투 게임으로 퍼블리싱한 게임 중 하나는 2017년 7월 12일에 출시된 Street Fighter IV Champion Edition입니다.

Street Fighter IV Champion Edition은 게임에서 따라갈 수 있는 매우 심층적인 스토리가 포함된 매우 멋지고 상징적인 격투 장르입니다.

이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확실히 자신만의 배경을 갖고 있으며 스트리트 파이터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어합니다.

그 외에도 그곳의 적을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는 독특하고 멋진 전투 기술, 공격, 움직임 및 전투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넷 데이터 속도가 자주 느려지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Street Fighter IV Champion Edition은 Android 및 iOS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 대전 모드, 트레이닝 모드가 있습니다. 게다가 나중에 플레이하기 전에 캐릭터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7

격투 게임 (7)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7 (출처: IGN)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격투 게임의 마지막 추천작은 SNK가 1997년 7월 28일 아케이드 버전으로 처음 출시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7이다.

이 게임은 비밀 조직 오로치(Orochi)가 벌이는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에서 싸울 다양한 지역의 여러 전투 팀이 있습니다.

King of Fighters '97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 즉 Advanced(어드밴스드)와 Extra(엑스트라)를 제공합니다.

고급 모드에서는 특별한 기술로 적을 공격하기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파워 게이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면역될 수 있도록 파워 게이지를 채워야 하는 추가 모드가 있습니다.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면 캐릭터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Max 모드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에서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Fatal Fury와 Art of Fighting 시리즈의 캐릭터 간의 장대한 전투를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