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권장 알파 빌드

MLBB 알파 빌드

이번에는 이번 시즌 가장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을 공유합니다. 이 항목 배열을 사용하여 Land of Dawn에 있는 동안 영웅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 히어로 아이템 정리 모바일 레전드 어려운 일입니다. 알파를 포함해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의 스킬을 정말 최적화하고 싶다면 방심할 수 없습니다.

현재 알파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웅이다. 드물지 않게 이 영웅은 자신의 능력 때문에 금지된 구독자가 됩니다.

이해가 안가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어제 패치노트에서 다시 버프를 받고 개편된 알파와 분리가 안됩니다.

지난 3월 이후 문튼 또한 이 영웅을 변경 목록에 포함시켰는데, 분명히 개발자에 따르면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크래시" 메타 파이터에서 Moonton은 다양한 크로스 티어 매치에서 알파가 등장하는 빈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늙은 용사를 약간 강화하기로 했다.

실제로 현재 메타는 하드 영웅을 팀의 중추로 "신격화"하는 것 같습니다. 파이터가 하이퍼 정글러 포지션을 차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탱커 역할도 드물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 초반에서 중반까지의 단계를 잘 마스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성공하면 경기 후반까지 팀 성적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게 불가능하지 않다. 이런 설정도 영웅에게 익숙한 설정이다. 전투기 알파처럼.

이제 이 메타에서 영웅의 역할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어떤 발전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L 다이아몬드를 얻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

버프 알파 시즌 28 2023

아픈 알파 빌드 2023
알파. 출처: YT/MLBB

개편을 시작으로 Alpha의 변경 사항 대부분은 "애완 동물"드론 'Beta'에서 발생했습니다.

예, 이전에 베타가 생성한 피해가 물리적 피해였다면 이제 드론이 진정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알파가 보유한 패시브로 액티브 스킬(1, 2, 궁극기) 사용과 기본 공격을 기반으로 발동을 조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CGamers 자체는 이러한 변화를 중요한 구성 요소로 보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알파의 생명은 그녀가 가진 뱀프 주문에 있습니다. 이전 MLBB 선수들은 확실히 이 영웅이 출시된 날을 잊지 않습니다.

두 번째 스킬을 한 번 휘두르면 혈액을 완전히 채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Moonton은 이러한 속성을 잊은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버프에 관해서는 세 가지 기술 모두 버프를 얻습니다. 더 넓은 출력으로 대부분의 물리적 손상에서 True로 전환됩니다.

개편과 함께 Alpha의 자체 빌드는 스킬 쿨다운(CD) 감소와 공격 속도 증가를 우선시하여 최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Martis, Arlott, Thamuz, Dyroth 및 Alucard와 같은 다른 히트 파이터 영웅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2023년 권장 알파 빌드 항목

이제 현재 메타에 가장 적합한 알파 빌드로 넘어가겠습니다. 평소와 같이 토론은 엠블럼, 주문 및 항목의 3가지로 나뉩니다.

참고로 이 빌드는 정글러 역할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특히 항목의 경우 offflaner 역할을 채울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

알파 엠블렘 구축
알파 엠블럼을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물론 "대단하고 용감한" 하이퍼로서 Alpha는 재능있는 노련한 헌터 또는 더 잘 알려진 'Sawi'로 정글 엠블럼을 사용해야한다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속성은 몬스터에 대한 손상에 대한 Brutal(레벨 3)이고 CD 주문에 대한 Knowledge(레벨 3)입니다.

주문

알파 주문 만들기
알파 주문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네, 짐작하셨죠, 엠블럼 밀림 물론 주문은 Retribution입니다.

이 빌드 조합은 당신의 정글링 비율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그렇다면 상대방의 코어로 레벨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항목

정글러 세트 아이템
알파 아이템. 출처: VCGamers

게임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알파 아이템을 정리하고 싶을 때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이 여럿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알파 정글러 빌드 아이템을 추천해드릴 테니 한번 살펴보시죠!

  • 플레임 리트리뷰션(정글)

이 정글 아이템은 알파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진정한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그것이 주는 효과는 대상의 물리/마법 공격을 훔칠 수 있습니다. 기계적인 싸움이 되십시오!

  • 전쟁 도끼

이제 첫 번째 항목에 대해 Alpha는 즉시 War Axe를 히트 파이터의 필수 항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제 패치노트와 함께 이 아이템도 버프가 됐습니다. 완벽한 핏!

  • 마법의 신발(움직임)

아이템 이동은 CD 스킬 감소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법의 신발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헌터스트라이크

다음 데미지 아이템은 헌터 스트라이크인데, 다시 스킬 CD를 줄이고 패시브에서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재앙의 포효

이 아이템은 데미지와 관통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을 구매함으로써 Alpha는 두꺼운 코어 영웅과의 기계적 전투에서 더 지속 가능해집니다.

  • 피의 욕망 도끼

스펠 뱀프 속성은 더 이상 영웅의 장점이 아니지만, 이 아이템은 알파가 시작한 스킬의 능력을 약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바다 미늘창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택할 수 있는 데미지 아이템은 Sea Halberd 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속도를 상당히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상대의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 획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Valir 스킨의 가장 완벽한 컬렉션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