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플레이어 지원을 통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5가지 게임

Garena 플레이어 지원

물론 만든 게임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가레나 개발자의 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 Garena 플레이어 지원팀이 이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가레나. 그들 각각에는 자체 장애물이 있습니다.

가레나 게임 개발자로서 놓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게이머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지원 서비스 센터를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같은 개념으로 만든 다른 개발자들의 비슷한 노력이 많지 않다는 것을 보면 다소 독특합니다.

참고로 Tencent는 더 큰 규모의 개발사로서 각 게임에 대해 별도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러한 경향은 개발자나 퍼블리셔보다는 디스트리뷰터에 더 치중하는 Garena 자신의 현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그들의 후원 하에 있는 대부분의 게임은 다른 당사자의 출시 및 개발입니다. Garena는 SEA 버전만 배포합니다.

Free Fire를 제외하고 Garena가 출시한 "오리지널" 게임은 성공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다른 큰 타이틀은 다음과 같습니다. CODM 예를 들어 Activision, TiMi Studio의 AOV, Konami x Tencent의 Contra Returns의 소유자입니다.

따라서 이 개발자와 해당 제품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문서를 살펴보고 놓치지 마세요!

특히 Vicigers, Garena 게이머의 경우 확실히 공감할 것입니다. 자, 확인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 100%를 얻는 방법 작동합니다!

Garena에 대해 조금

Garena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 및 게임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2009년 Garena Interactive Holding Limited에서 출시한 이 플랫폼은 이 지역의 게임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Garena를 돋보이게 만드는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입니다. 가레나는 동남아시아의 다양한 인기 게임 타이틀을 선보입니다. 사용자는 주요 플랫폼(Play Store, App Store 등)을 통해 이러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또한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고, 그룹에 가입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활성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팀을 구성하고 토너먼트를 개최하거나 게임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게임즈로 돌아오다, 안녕 가레나!

Garena 플레이어 지원팀에 신고할 수 있는 5가지 게임

자, 이 사이트를 통해 제출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주요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불만이나 질문이 있는 경우 이 웹사이트에 직접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파이어(FF)

Garena 플레이어 지원 무료 화재
Garena 플레이어 지원 무료 화재. 출처: Free Fire 공식 사이트

따라서 확실히 이 게임은 Garena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불평할 수 있습니다.

예, 전 세계 모든 지역에 대한 개발 및 배포 라이선스는 전적으로 개발자가 보유합니다.

게임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콜 오브 듀티 모바일(CODM)

Garena 플레이어 지원 CODM
Garena 플레이어 지원 CODM. 출처: CODM 공식 사이트

전 세계가 아니라 CODM SEA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게임을 시작할 때 Garena 로고를 보는 데 익숙해야 합니다.

예,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SEA 지역의 CODM 배포 라이선스는 Garena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버그나 문제를 발견하면 Activision에 보고하지 마세요!

  • 용맹의 경기장(AOV)

Garena 플레이어 지원 AOV
Garena 플레이어 지원 AOV. 출처: Garena 공식 사이트

예, 이 게임 자체는 Honor of Kings라는 제목의 중국 게임을 각색한 것입니다.

어찌 보면 중국은 함부로 외국산 제품을 들여오지 않는다.

그래서 MOBA 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었을 때 TiMi Studio는 국가를 위한 자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콘트라 리턴

콘트라 리턴
콘트라 리턴즈. 출처: Contra Returns 공식 사이트

오래된 게이머라면 이 콘트라 게임에 익숙할 것입니다. 예, SEA 버전의 배포 라이선스는 Garena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컴백한 코나미는 모바일 버전도 출시했다. 물론 이것은 게임 커뮤니티의 좋은 반응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 스피드 드리프터

스피드 드리프터
속도 방랑자. 출처: Garena 공식 사이트

이것은 게임 적응의 중국 버전입니다. 고국에서 이 게임은 QQ Speed: Mobile이라고 합니다.

Mario Kart와 유사한 게임입니다. SEA뿐만 아니라 Garena는 전세계 배포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스타일업 이벤트: 푸짐한 가레나 경품을 받아가세요!

Free Fire 플레이어를 위한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VCGamers 신청서를 검토하는 것만으로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여기에서 확인).

그래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FF Diamond Top Up을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