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기능을 탐색하기 위한 제목 없는 복싱 게임 2024 코드

제목 없는 권투 게임 코드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여러 게임 팬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끈 스포츠 테마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제목 없는 복싱 게임(UBG)의 매력 중 하나는 코드를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거나 특수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것입니다. 

독립극 작품 로 블록 스 이는 사용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 코드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 최신 코드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연주 기능을 즐기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Blade Ball ImSoaren 버전에서 프로가 되는 방법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코드

UBG 새 코드
UBG 새 코드. 출처: 유튜브 코드 닌자

UBG 게임 코드는 전용 비밀번호입니다. 코드는 게임 개발자에 의해 주기적으로 릴리스되며, 로 블록 스.

Untitled Boxing Game의 코드는 버튼 조합, 일련의 동작 또는 게임에 로그인할 때 입력할 수 있는 특정 텍스트 등의 특수 입력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면 무료로 현금을 늘리거나 경기에 더 많은 라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oblox는 Twitter와 Discord를 통해 제목 없는 복싱 게임에 대한 코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Roblox 이름의 최신 컬렉션, 서두르세요!

제목 없는 복싱 게임의 코드 유형

이 Roblox 복싱 게임에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코드 유형이 있습니다. 코드는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양한 코드는 무엇인가요? 다음 설명을 확인하세요. 

  • 잠금 해제 가능: 이 코드는 플레이어가 게임 시작 시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나 경기장을 열 수 있도록 Roblox에서 생성한 것입니다.
  • 치트: Roblox는 Untitled Boxing Game 게임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치트' 코드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코드를 사용하면 플레이하는 캐릭터에 대해 추가 능력이나 추가 생명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구성: 이 코드는 플레이어가 복싱 게임의 그래픽이나 컨트롤과 같은 기술적 측면을 변경할 수 있도록 Roblox에서 설계했습니다. 

코드 입력 방법

이 게임에서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몇 가지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Roblox에서 제목 없는 복싱 게임에 참여하세요.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포켓 전술

화면 왼쪽에서 '코드' 버튼을 찾아 클릭하세요.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코드 사용
코드를 사용하세요. 출처: 포켓 전술

열이나 텍스트 상자에 코드를 입력한 후 '사용' 버튼을 누르세요. 

입력한 코드가 유효하면 받은 아이템에 대한 알림이 게임 화면에 표시됩니다. 알림이 가능합니다 비시저스 '사용' 버튼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코드의 경우 비시저스 텍스트 상자에 입력한 내용이 만료되었으므로 코드가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식으로 '잘못된 코드'라는 알림이 나타납니다. 

이 Roblox 권투 게임 코드는 특정 기간 동안만 유효하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해야합니다 업데이트 코드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 

또한 읽으십시오: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코드  

UBG 로블록스
UBG 로블록스. 출처: 로블록스

페이지에서 인용 포켓 전술, 다음은 현재 사용할 수 있는 2024 UBG 게임 코드 목록입니다.

  • 암호 현재의 
    설정  7x 스핀
    발렌타인 현금 10000
    베오울프 7x 스핀
    스타일제목 7x 스핀
    멋진 현금 3000
    자유 8x 스핀
    200마일 현금 12500
    이모티콘 10x 스핀
    250,000 8x 스핀
    텔레포트 8x 스핀
    자유 상자  12500
또한 읽으십시오:HP와 PC에서 Roblox를 쉽게 등록하는 방법

만료된 게임 코드 

VG247 페이지 및 기타 여러 소스에서 인용하면 2024년 2월에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제목 없는 복싱 게임 코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비시저스 다시 사용하세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암호 현재의
퍼니코드
3x 스핀
산탄총
10x 스핀
거북이
3x 스핀
아이언피스
8x 스핀
잔액1
3000 코인
무역
상자 캐시
더 많은 거래
10x 스핀
보석
상자 3개
총알
 10회전
100마일2
현금 30,000
기무라 10x 스핀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Roblox를 쉽게 충전하는 방법

2024년 2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Untitled Boxing 게임 코드에 관한 최신 정보입니다.

구매처를 찾고 계시다면 로벅스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니 어서 바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