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C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추천, Let's Play!

최고의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계략 공포 때문에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혼자 노는 것을 두려워하게 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다른 사람들은 이 장르의 게임을 좋아합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공포 게임을 한다고 해서 그 즐거움이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당황하고 두려워하기 때문에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C용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 게임들이 무서운 공포감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감히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Sons of The Forest, 2024년 바이럴 서바이벌 호러 게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PC 공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공포 게임은 무섭고 긴장된 느낌을 주기 위해 항상 혼자 플레이할 필요는 없습니다.

누군가를 초대하여 참여함으로써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어서 친구들을 초대하여 다음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즐겨보세요!

공포의 외침

최고의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 Cry of Fear
공포의 외침. 출처: 스팀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의 첫 번째 추천은 공포의 외침. 이 게임은 다양한 끔찍한 생물들로 가득 찬 외딴 마을을 배경으로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선택하면 Simon Henriksson이라는 19세 청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편,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사이먼의 행방을 조사하는 경찰관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시간은 8시간 이상입니다.

독특한 게임 메커니즘으로 6개의 아이템을 동시에 운반하고 결합할 수 있습니다.

Cry of Fear는 무서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결합하여 이 게임의 무서운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일광으로 죽다

최고의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 Dead by Daylight
일광으로 사망했습니다. 출처: 스팀

일광으로 죽다 공포게임이다 멀티플레이어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킬러 역할을 하고 나머지 4명은 생존자가 됩니다.

살인자로서 당신은 생존자를 죽이는 임무를 맡습니다. 무서운 초자연적 존재를 포함하여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로 플레이하는 경우, 주요 목표는 킬러에게 잡히지 않고 킬링 그라운드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Dead by Daylight는 이 두 가지 역할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제공합니다. Killer는 생존자를 사냥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1인칭 시점에서 플레이합니다.

한편, 생존자들은 주변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하는 3인칭 시점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Killing Ground에서 서로의 탈출을 돕거나 자신의 안전을 위해 서로를 희생할 수 있습니까?

삼키다

최고의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 Devour
삼켜라. 출처: 스팀

다음 추천은 삼키다 Straight Back Games에서 2021년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이 서바이벌 호러 장르 게임은 최대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은 다른 사이비 집단이 당신을 지옥으로 데려가기 전에 빙의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협력해야 하는 사이비 집단의 일원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당신에게 위협이 되는 두 가지 형태의 존재가 있습니다. 그들은 주요 악마이자 다른 약한 끔찍한 생물입니다.

주요 악마는 이 지도의 다양한 위치를 계속 이동하며 다른 생물은 갑자기 여러 위치에 나타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염소, 쥐 등 다양한 토템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토템을 제거할 때마다 악마에게 쫓기는 경우가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 게임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목소리 채팅 플레이어 간의 협력을 통해 악마를 다시 봉인할 수 있습니다.

Phasmophobia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 Phasmophobia
대인 공포증. 출처: 스팀

Ghost Buster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 게임에서 유령 사냥꾼이 되는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Phasmophobia는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심리적 공포 게임으로, 여러분과 친구들은 유령이 출몰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초자연적 조사관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특성, 특징, 능력을 지닌 20가지 이상의 유령 유형이 있습니다.

EMF 판독기, 스피릿 박스, 야간 투시경 카메라와 같은 인기 있는 유령 사냥 장비를 사용하여 초자연적 활동의 증거를 수집하세요.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지원 배경 및 음향 효과를 갖춘 Phasmophobia가 여러분을 공포에 떨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학교 미로

공포 게임 2024 - 학교 미로
학교 미로. 출처: 스팀

담력을 시험하기 위해 밤에 학교 건물에 왔는데 결국 안에 갇히게 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이 게임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지금은 미로처럼 변해버린 학교 건물을 빠져나가야 하는 무섭고 긴장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더 빨리 탈출구를 찾으려면 친구들과 헤어지세요. 하지만 혼자 길을 잃지 마세요.

출구를 찾기 위한 여정 동안, 당신은 어둠 뒤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끔찍한 생물들에 의해 공포에 떨게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 탈출할 수 있나요?

숲의 아들들

공포 게임 - 숲의 아들들
숲의 아들들. 출처: 스팀

2024년 2월 23일 최신 속편으로 돌아옵니다. 숲의 아들들 호러 게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식인종과 다른 끔찍한 돌연변이 생물이 살고 있는 외딴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개발자인 Endnight Games에는 여전히 제작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끔찍한 공포로부터 다양한 장비, 무기 및 피난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작인 Sons of the Forest에 비해 Sons of the Forest는 상당히 많은 중요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 중 하나는 맵이 4배 더 넓어졌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 수를 4명으로 제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서버를 제공합니다.

레프트 4 데드 2

공포 멀티플레이어 게임 - Left 4 Dead 2
레프트 4 데드 2. 출처: Steam

다음 추천 멀티플레이 호러 게임은 레프트 4 데드 2 이는 2008년 최고의 협동 게임인 Left 4 Dead의 속편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Left 4 Dead 2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1인칭 시점의 슈팅 액션 게임 컨셉을 담고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주 무기, 보조 무기, 투척형 무기, 대형 의료 장비, 소형 의료 장비 등 5가지 범주의 장비 중 하나를 소지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모든 단계를 방해할 준비가 되어 있는 다양한 특성을 지닌 총 8가지 유형의 좀비가 있습니다. 그들의 추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나요?

이것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