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위한 최고의 격투 게임 10선

안드로이드 격투 게임

홀라 비시저스! 당신은 치열한 사양을 갖춘 컴퓨터 제어 격투 게임의 팬입니까? 다음 격투 게임 권장 사항을 통해 게임 욕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단지.

이 격투 게임을 플레이하더라도 스마트폰 하지만 이 게임들은 인기 있는 PC 게임 못지않게 놀라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격투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스마트폰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알아보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게임 15개에 대한 추천

2024년 최고의 격투 게임 추천

단지 놀라운 그래픽을 갖춘 격투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값비싼 기기를 구입해야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 이유는 다음 사이트에서 최고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별도의 구매 없이도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격투 장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너무 높은 사양으로. 이 게임은 무엇입니까? 다음 권장 사항을 확인하세요.

모탈컴뱃

Mortal Kombat X 모바일 격투 게임
Mortal Kombat X. 출처: 유튜브 터치 게임플레이

모탈컴뱃 ~이다 격투 게임 개발자 NetherRealm Studios가 제작하고 Warner Bros.가 퍼블리싱한 2D 품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5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와 iOS.

PS2 버전에서 Mortal Kombat X는 잔인한 전투 장면으로 유명합니다. 피 공포증이 있는 분들은 Mortal Kombat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Mortal Kombat의 모바일 버전은 Playstation 버전과 동일합니다. 둘 다 매우 선명한 그래픽과 Mortal Kombat 게임의 전형적인 다양한 공격, 콤보, 특수 동작 및 사망자를 결합한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탈컴뱃 피해자 따르다. 이번 열 번째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여정과 스토리는 여전히 Mortal Kombat 9의 스토리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Outworld의 위협으로부터 Earthrealm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상대와 싸울 수 있습니다. 

Mortal Kombat X 모바일에서 이 게임은 흥미로운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스토리 모드, 아케이드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비시저스 컴퓨터와 대결하거나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 품질을 갖춘 격투 게임 순위에 포함됩니다. 섬세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의 움직임이 부드러운 화질로 표현됩니다. 

불의 2

인저스티스 2 격투 게임
Injuctice 2. 출처: Steam

~이다 피해자 Justice League와 같은 DC 시리즈의 팬이신가요? 배트맨, 슈퍼맨, 캣우먼, 원더우먼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플레이해 DC 캐릭터 등장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보세요. 

Injustice 2는 이 게임만큼 인기가 있는 INjustice: God Between Us 게임의 후속작입니다.

배트맨이 로빈과 싸웠거나 캣우먼이 원더우먼과 싸웠다면 어떨지 상상해 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영화 속 DC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지구를 공격하는 적을 물리친다면. 하지만 Injustice 2 게임에서는 이러한 캐릭터들을 서로 대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rtal Kombat 게임 세계의 아이스 나이트인 Sub Zero에 대해 알아보세요!

섀도우 파이트 3

 네키 섀도우 파이트
네키 섀도우 파이트 3. 출처: Youtube

캐릭터 간의 칼싸움이 특징인 격투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지금 Shadow Fight 3를 플레이해보세요!

Shadow Fight 3는 개발자 Nekki가 만든 게임으로 칼, 창 및 기타 닌자 무기를 사용하여 캐릭터와 싸우는 게임입니다. 

Shadow Fight 3의 인기는 전작인 Shadow Fight 2만큼 뜨겁습니다. 이 세 번째 격투 게임 시리즈는 훌륭하고 상세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격투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 격투 게임은 대부분의 격투 게임과는 조금 다릅니다. Shadow Fight 3에는 RPG 게임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스마트폰  저장 공간이 부족하면 실제로 Shadow Fight 4를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저장 공간이 있는 경우 핸드폰 키가 작다면 Shadow Fight 3가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격투 게임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출처: Marvel.com

네 번째 추천 격투 게임은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Marvel Contest of Champions)입니다. 다음을 통해 이 격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당신의 안드로이드. 

Marvel Contest of Champions는 캐릭터와의 2D 전투를 제공합니다. 슈퍼 히어로 마블. Injustice 2 게임의 경우 비시저스 슈퍼맨, 플래시 및 기타 DC 캐릭터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Marvel 시리즈를 각색한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두 캐릭터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슈퍼히어로 당신의 희망에 따라 선택되었습니다. 

Marvel Contest of Champions 게임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종 스틱이나 가상 버튼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유형의 전투 모드와 완료해야 할 임무가 있습니다. 지금 플레이하고 마블 슈퍼히어로 간의 전투의 짜릿함을 즐겨보세요. 

회피하려면 손가락을 뒤로 움직이고, 공격하려면 앞으로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흥미롭게도 모드가 다양합니다. 화이팅 그리고 일련의 미션을 통해 계략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초에 기다려야 할 5가지 게임 추천

스트리트 파이터 IV 챔피언 에디션

스트리트 파이터 IV 챔피언 에디션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IV 챔피언 에디션. 출처: 유튜브 안드로이드 Gameplay4you

스트리트 파이터 IV(Street Fighter IV)는 2018년에 출시된 격투 게임입니다. 이 격투 게임은 출시 초기부터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를 거듭하면서 이 게임은 이제 2024년 최고의 격투 게임 추천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Street Fighter Champion Edition은 독특한 캐릭터 제어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 격투 장르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팬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에서 동료 플레이어와 대결하여 기술을 연마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흥미로운 캐릭터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 스포츠 UFC 모바일 2

EA Sports UFC Mobile 2 격투 게임
EA Sports UFC Mobile 2. 출처: Youtube Techzamazing

꼭 시도해야 할 다음 Android 격투 게임은 EA Sports UFC Mobile 2입니다. 이 게임은 동작을 사용하여 격투하는 격투 게임에 지루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게임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얼티밋 파이팅 챔피언십. 선도적인 개발사 EA가 제작한 이 게임은 정말 놀라운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이 게임은 다음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게임 콘솔을 구입할 필요 없이 좋아하는 Android를 즐겨보세요.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롭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외에도 이 게임은 프로레슬러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UFC Mobile 2 게임에 등장하는 프로레슬러로는 다니엘 코미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이스라엘 아데산야 등이 있다. 이 게임의 제어 시스템은 이제 전작보다 훨씬 간단해졌습니다. 

화면을 탭하거나 스와이프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기계적 인조 인간. 펀치를 던질 수도 있다 어퍼컷 그리고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합니다. 

게임을 막 시작하면 플레이하게 될 캐릭터는 중산층 전투 클래스에서 상대를 물리치는 브래드 타바레스(Brad Tavares)이다. 

이 모드를 통과한 후에는 최종 라운드에 도달할 때까지 상대와 하나씩 대결하고 물리쳐야 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전투기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카드 패키지를 열고 카드를 교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리얼 복싱 2

리얼복싱2 격투게임
리얼 복싱 2. 출처: Youtube Vivid Games

복싱 팬이라면 이 경기를 놓칠 수 없습니다. Real Boxing 2는 매력적인 3D 그래픽을 갖춘 격투 게임입니다. 비시저스 노력하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프로 복싱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하도록 초대받게 됩니다. 복싱 세계의 정상에 도달하려면 수많은 강력한 복서들과 맞서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장애물을 통과하게 됩니다. 

Real Boxing 2의 게임 플레이 컨트롤은 화면 터치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조작이 매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당신의 안드로이드. 강력한 타격을 가하려면 화면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머리 색깔과 머리 모양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흥미로운 문신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훈련 세션을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체육관

WWE 챔피언

WWE 챔피언스 격투 게임
WWE 챔피언. 출처: 프로레슬링 위키 Fandom

여덟 번째 추천 격투 게임은 WWE 챔피언스입니다. 아마도 세상이 한 시대로 들어가기 전일지도 모릅니다. 스마트폰, 이 게임은 Playstation 2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맥다운 그냥 통해 스마트폰 당신의 안드로이드. 

WWE 챔피언스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슬링 선수들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John Cena, The Rock, Triple H 등의 유명한 캐릭터를 비롯해 많은 흥미로운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슬링 기술을 향상시켜 원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로 이 캐릭터들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움직임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직면하는 상대에 따라 수비 방법을 조정해야 합니다. 다양한 상대를 상대하는 데 익숙해질 수 있도록 상대가 직면하게 될 공격의 기본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레슬링 게임에서도 에너지가 충분할 때 캐릭터 고유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출처: 유튜브 Sadece Kaan

King Fighters Allstar는 꼭 플레이해야 할 격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킹 오브 파이터(King of Fighter)라는 세계관으로, 그 세계에는 터프한 전설적인 파이터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게임에서 주력이 될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컨트롤은 Mortal Kombat X 및 Injustice 2와 같은 게임과 비교할 때 더 복잡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온라인 PvP, Co-Op 및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얼 스틸 복싱 챔피언

 리얼 스틸 복싱 챔피언
리얼 스틸 복싱 챔피언. 출처: 의존 게임

Reel Steel Boxing Champion은 꼭 시도해야 할 로봇 격투 게임입니다. 다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계적 인조 인간. 이 게임은 개발자 Reliance Entertainment가 만들었습니다. 

영화 Real Steel을 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은 그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그 영화와 똑같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Atom, Zeus, Noisy Boy, Midas, Metro 등 Real Steel 영화에 나오는 상징적인 로봇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