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ing Pulse Genshin Impact: 통계, 재료, 캐릭터 추천

천둥 펄스 겐신 임팩트 무기

원신 임팩트 이 3.7 업데이트 무기 배너에서 Thundering Pulse를 다시 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최고의 활 중 하나인 이 무기는 Yoimiya 캐릭터의 시그니처 무기입니다.

게다가 요이미야, Thundering Pulse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Thundering Pulse는 당신이 얻는 것이 정말 좋습니까?

이번에는 스탯, 오름차순 재료,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Thundering Pulse 검에 대해 전체적으로 논의합니다. 원신 임팩트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7 특별 프로그램 요약: Kirara, TCG New Mode 및 Fontaine

Thundering Pulse 원신 임팩트

Thundering Pulse는 Genshin Impact의 제한된 배너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5성 검입니다.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천둥의 파동은 촉매 카구라의 진실과 함께 얻을 수 있다.

Thundering Pulse 원신 임팩트 스탯

천둥의 파동 원신 임팩트 웨폰 스탯
Thundering Pulse 통계 (출처: VCGamers)

통계 주요 Thundering Pulse는 두 번째 통계에서 추가 ATK 및 추가 Crit DMG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특히 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1레벨 48, 90레벨 608입니다. 추가로 추가된 치명타 데미지는 1레벨 14.4% 치명 데미지, 90레벨 66.2% 치명 데미지를 줍니다.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보너스는 특히 원소의 힘으로 최적으로 공격하는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ATK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 외에도 Thundering Pulse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Rule by Thunder 보너스를 받습니다.

Rule of Thunder는 제련 없이 ATK 스탯을 20% 증가시키고 Thunder Emblem이라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최대 제련(R5) 시 ATK가 40% 증가합니다.

천둥 엠블럼은 최대 3중첩 가능합니다. 스택 썬더 엠블렘은 일반 공격의 데미지를 12/24/40%만큼 증가시킵니다. R5에서는 일반 공격에서 12/24/40% DMG를 얻습니다.

캐릭터가 천둥 스택 1개를 얻고 스택을 늘리는 방법은 다음 시나리오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일반 공격을 사용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스택이 소진되기 전에 5초 동안 지속될 수 있는 1개의 스택을 생성합니다.
  • 엘레멘탈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 이 시나리오는 10초 동안 지속될 수 있는 1개의 스택을 제공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Elemental Energy(Elemental Burst에 사용됨)가 100% 미만임을 기록합니다. 스택은 에너지가 가득 차면 사라집니다.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독립적으로 계산됩니다. 즉, 첫 번째 스택 지속 시간이 끝나기 전에 두 번째 스택을 얻으면 두 번째 스택 지속 시간은 얻은 시나리오의 지속 시간 동안 지속되며 첫 번째 스택의 지속 시간을 따르지 않습니다.

VCGamers는 캐릭터 Yoimiya를 예로 들었습니다. Yoimiya가 일반 공격을 1회 사용하면 Yoimiya는 Thunder Emblem 1 스택을 얻습니다. 

다음 일반 공격은 3중첩이 될 때까지 연속 중첩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istsplitter Reforged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재료 상승 Thundering Pulse Genshin Impact

번개 펄스 겐신 임팩트 무기 승천 재료
Material Ascension Thundering Pulse(출처: Project Amber)

Thundering Pulse 검을 승천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Hilicurl Shooter 적의 즉: Firm Arrowhead, Sharp Arrowhead, Weathered Arrowhead
  • 무기재료 승천 나루카미 세트 : 나루카미의 지혜, 나루카미의 기쁨, 나루카미의 애정, 나루카미의 용맹
  • 미러 메이든 드랍 재료: 디즈멀 프리즘, 크리스탈 프리즘, 편광 프리즘

Mirror Maiden은 Hydro 요소로 공격하는 Fatui 적입니다. The Chasm, Inazuma 및 Sumeru에서 Mirror Maiden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Genshin Impact Thundering Pulse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천둥 펄스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유저 요이미야
Yoimiya, Thundering Pulse 베스트 유저(출처: VCGamers)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Thundering Pulse는 캐릭터, 특히 일반적으로 DPS Genshin Impact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Base ATK와 추가 Crit DMG는 모든 요소의 DPS를 매우 강력하게 만듭니다. 

활 무기를 사용하는 DPS에게 Thundering Puls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캐릭터가 Thundering Pulse를 사용하는 데 효과적입니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VCGamers는 Thundering Pulse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성 키트가 일반 공격과 원소 기술에 중점을 둔 캐릭터 Elemental Burst 사용에 비해 가장 많은 DMG를 생성합니다.

VCGamers 실험 결과 요이미야와 차일드에게 천둥 파동 활이 가장 잘 어울렸다.

두 캐릭터 모두 DMG를 제공하고 일반 공격과 원소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데 중점을 둔 빌드로 구축하기에 적합합니다.

Fischl(DPS Hybrid Electro Physical 빌드), Ganyu 및 Aloy는 여전히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상당히 오래 지속되는 스택을 얻기 위해 먼저 원소 기술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메모가 있습니다.

Collei, Tighnari 및 Kujou Sara는 여전히 Thundering Puls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ighnari의 Alley Hunt와 같이 여전히 이 캐릭터에 더 적합한 다른 무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통계 가이드 및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Thundering Pulse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무기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업데이트 3.7의 첫 번째 부분 배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