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Cross Chain 2 - 암호화 자산

Web3, NFT(Non-Fungible Token), Metaverse의 암호화 자산은 누군가를 즉시 부자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가 CNBC 인도네시아의 경제 전망 2022 프로그램.

프로그램에서 Wafa Taftazani는 "기억하고 이해해야 할 것은 WEB 3, NFT, Crypto Asset, Metaverse 등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 3.0의 존재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주도합니다
웹 3.0이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듣다! WEB 3.0 및 Metaverse 질문에 대한 Wafa Taftazani의 설명입니다.

그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WEB 3.0의 존재로 인해 우리가 글로벌 수준에서 디지털 경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로운 기술(블록체인, 암호화 자산)”라고 CNBC 인도네시아 유튜브 채널에서 인용했다.

Wafa는 Raffi Ahmad의 RansVerse라는 메타버스와 같이 구축 중인 Web3의 예를 들었습니다.

메타버스 메가프로젝트는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나중에 실제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유형의 작업이 RansVerse로 가져올 것입니다.

와파 타프타자니
와파 타프타자니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Wafa는 "VCGamers의 Web3 프로젝트는 RANSVERSE 메타버스를 개발하기 위해 Raffi Ahmad 및 RANS Entertainment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메타버스에서는 물리적 우주의 모든 유형의 작업(건축가, 거래자 또는 MSME)을 나중에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중이 Web3의 존재를 미래에 유용한 투자 기회로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대중도 여러 가지에 주의를 기울여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기간, 펀더멘털 및 경제적 가치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러므로 WEB3는 해방 그것의 사용이 실제 경제와 관련되어 있고 실제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사람들이 항상 Web3를 포함하여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투자 기회 항상 안경을 끼고 장기간, 항상 기본을 보고 항상 실제 경제적 가치그녀"라고 말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