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VCGamers가 선정한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7인

베스트 히어로 골드 레인 버전 VCGamers

VCGamers의 Best Gold Lane Hero 버전은 플레이 시 참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이것은 이러한 영웅 중 일부를 테스트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ero Gold Lane은 현재 Marksman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명사수는 팀의 공격과 에이스를 구성하는 데 확실히 좋은 후반 게임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알아야 할 VCGamers의 7가지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버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

개요 히어로 골드 레인

히어로 골드 레인
개요 영웅 골드 레인.

Marksman은 골드 레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골드 레인에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많기 때문입니다. 첫째, 다른 것에 비해 분당 골드가 더 많습니다.

둘째, 공격을 시작하려면 확실히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먼저 공격을 시작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영웅 로밍의 감독하에 있습니다.

셋째, 초기 터렛 골드를 도금하여 많은 골드를 얻게 됩니다. 확실히 이 골드 레인의 영웅들은 부자가 될 것이고 아이템은 다른 레인의 영웅들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VCGamers의 7 Best Gold Lane Heroes 버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MPL ID 시즌 9 2022 명단의 전체 목록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누구입니까?

7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VCGamers 버전

MLBB x 산리오
클로드

좋은 Goldlaner는 플레이팅과 라스트 히트 크립을 하는 사람들보다 먼저 포지셔닝하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하고 진정한 골드 라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너무 욕심이 없습니다
  2. 순간 포착
  3. 레벨 12가 되면 로밍하거나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팁입니다. 특히 장거리 기술을 가지고 있고 데미지가 상당히 높은 원거리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최고의 ML 어드벤처 메타 영웅, Ada Argus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VCGamers가 선택한 첫 번째 영웅은 Beatrix입니다. 예! 이 영웅은 데미지가 높고 유연한 영웅입니다.

당신은 매우 인상적인 능력을 가진 4개의 다른 무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영웅은 토너먼트나 랭크 게임에서 주요 영웅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베아트릭스 스킬의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4가지(Uzi, Shotgun, Sniper, Grenade Launcher)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술을 배우고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판 최고의 솔로 랭크 ML 영웅 5명,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클린트

클린트
클린트

VCGamers의 다음 Best Hero Gold Lane 버전은 Clint입니다. 베아트릭스에 대항하기 위해. 이 명사수 영웅은 선택하기에 완벽합니다.

상처를 입히는 크리티컬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꽤 매력적인 스킬과 사용할 수있는 탈출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 Clint는 사용할 수 있는 후반 게임 영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먼저 맵을 잡고 마스터하세요.

항목이 충분히 충족되는 경우. 쉽고 빠르게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사용할 때는 포지셔닝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히어로 마티스

브로디

브로디
브로디

정식 버전의 마크맨 영웅 중 하나는 Brody입니다. 꽤 좋은 기절 기술과 높은 피해를 가짐으로써 그를 매우 좋은 명사수 영웅으로 만듭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Brod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 영웅은 Goldlane에서 선택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Brody는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경우 위의 스택을 갖습니다. 그러므로 피해가 더 아플 수 있도록 이것을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얇은 정글러 영웅을 만났을 때 VCGamers의 베스트 골드 레인 영웅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스킬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Esmerlda는 사용할 수 있는 세미 탱크 영웅입니다. 높은 내구성과 우수한 군중 제어로 인해 Esmerealda는 VCGamers의 Best Gold Lane Hero 버전입니다.

Phoveus, Uranus, Harith와 같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꽤 좋은 흡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smeralda의 기술을 결합하십시오. 쿨타임도 매우 빠릅니다. Enchanted Tailsman, Calamity Reaper 및 기타 항목과 같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와! 2022년 3월 고통스러운 MLBB 콤보 영웅입니다.

파키토

Paquito 모바일 전설
Paquito 모바일 전설

Paquito는 상당히 높은 데미지와 상당히 인상적인 기동성을 가진 전투기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선택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강타 능력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선수는 VCGamers 버전에서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을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기술을 결합하십시오. 자주 매복하고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하리스

하리스 히어로 메이지 MLBB 오케이 4
하리스 히어로 메이지 MLBB 오케이 4

Harith는 VCGamers의 Best Gold Lane Hero 메이지 버전입니다. 이 영웅은 민첩하고 마법 데미지가 높으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많은 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다른 영웅보다 더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rith는 군중 제어 영웅에게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Purify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베네데타

군중 통제 방지 benedetta
베네데타

Benedetta는 기동성이 가장 높은 암살자입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꽤 인상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 영웅은 다른 암살자 영웅의 주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영웅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Benedetta는 이 한 명의 영웅이 상당히 인상적인 군중 제어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종종 잊혀진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