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gus Mechanicus Genshin Impact 3.5 이벤트 가이드

fungus mechanicus genshin 충격 튜토리얼

Fungus Mechanicus 발표 원신 임팩트 섹션 3.5에서 이것은 유명한 게임 이벤트인 Theatre Mechanicus와 Fabulous Fungus Frenzy 사이의 결합된 이벤트입니다.

Theatre Mechanicus 이벤트에서 다양한 요소를 생성하는 Mechanici라는 도구의 도움으로 다양한 적을 공격하면 이 이벤트에서 Mechanici는 적대자 역할을 합니다.

Fungi의 비스트 테이머인 당신은 Fungi에게 명령을 내려 Mechanici를 공격해야 합니다.

이 이벤트의 흥분은 어떻습니까? 이번에는 Fungus Mechanicus 가이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원신 임팩트 3.5.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Fungus Mechanicus 3.5 Genshin Impact 참여 요건

펑거스 메카니쿠스 원신 임팩트 펑거스 프렌즈
NPC 곰팡이. 원신 임팩트

Windblume Festival 3.4 Genshin Impact는 2023년 3월 23일부터 시작하여 시간에 따라 2023년 4월 3일에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30 이상 달성
  • 아콘 퀘스트 "새로운 별이 다가온다"를 완료했습니다.

완료할 수 있는 지원 조건 계략 더 만족:

  • 아콘 퀘스트 "아카샤 펄스, 칼파 화염 상승" 완료

단, 지원 조건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이벤트 페이지의 "빠른 시작" 옵션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abulous Fungus Frenzy Genshin Impact 가이드, Dori를 무료로 받으세요!

Fungus Mechanicus 3.5 Genshin Impact 이벤트 보상

곰팡이 메카니쿠스 원신 영향 보상
각 이벤트 레벨 보상. 출처: 원신 임팩트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 Hero's Wit와 같은 캐릭터 승천 재료, 유물 강화 재료: Sanctifying Unction, Mystical Enhancement Ore입니다.

무기 승천 재료는 오아시스 정원의 자애, 맹렬한 힘의 잔재, 숲이슬의 철부적 등 오만의 탑 도메인인 수메루에서 일반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챌린지 레벨에서 주어진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획득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메카니치에 대하여
  • 게임 중에 2개 이상의 곰팡이가 뒤로 물러나지 않습니다.
  • 240초 이내에 챌린지 완료
또한 읽기: Hexenzirkel Genshin Impact, 마녀 조직 및 구성원

Genshin Impact Fungus Mechanicus 3.5 이벤트 플레이 방법

곰팡이 메카니쿠스 원신 임팩트 챌린지
곰팡이 메카니쿠스 챌린지 라운드. 출처: 원신 임팩트

Fungus Mechanicus는 2개의 이전 Genshin Impact 이벤트, 즉 Theatre Mechanicus와 멋진 곰팡이 광란.

이 이벤트는 Theatre Mechanicus의 Mechanici라는 특정 요소와 공격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측면과 Fabulous Fungus Frenzy 이벤트의 Fungi 몬스터를 지휘하는 측면을 결합합니다.

우선 "Old Friend, New Game"퀘스트를 즉시 수행하여 게임 작동 방식을 설명 할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메일링 플라워 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Fungus Mechanicus 플레이 절차

균류 메카니쿠스 겐신 임팩트 게임 플레이
Fungus Mechanicus 게임플레이 UI. 출처: 원신 임팩트

각 라운드의 챌린지가 매일 열리는 7개의 서로 다른 챌린지를 통과하게 됩니다.

비스트 테이머로서 귀하의 임무는 팀의 각 곰팡이 개인에게 Mechanici를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각 라운드에는 공격에 사용되는 다양한 메카니치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메카니치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어떤 요소가 최적인지 균류를 조정해야 합니다.

각 곰팡이는 공격할 Mechanici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Fungi의 공격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특정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도록 Fungus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명령을 내리는 방법은 Fungi를 클릭하는 것이며, Fungi가 공격해야 하는 특정 Mechanici에 대한 방향을 알려주는 흰색 표시 화살표 또는 흰색 선이 있을 것입니다.

또는 화면에서 Fungi 아이콘을 누르거나 명령하려는 Fungi PC 플레이어의 수만큼 키보드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각 버섯마다 공격 능력(강력한 기술)이 다른 10가지의 버섯이 있습니다.

 하단 바의 마블러스 젤리 포인트로 볼 수 있는 마블러스 젤리 포인트가 충분히 있어야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velous Jelly 이행 방법은 Fungi 공격 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fungus mechanicus genshin 충격 아카이브 기능
곰팡이와 기술의 종류. 출처: 원신 임팩트

그러나 Fungi에게 Plauditory Protection을 사용하여 Marvelous Jelly를 채우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HP Fungi 바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각 Mechanicus는 공격받을 버섯에 빨간색 선 표시기를 제공합니다. 곰팡이에 충분한 HP를 유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Rerun Vibro Crystal 검증 가이드

따라서 Fungus Mechanicus Genshin Impact 3.5 가이드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Genshin Impact는 업데이트 3.5의 두 번째 부분에서 Mika 캐릭터도 출시했습니다.

Kamisato Ayaka와 Shenhe 동창회 배너에서 Mika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세 캐릭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