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적을 순식간에 마비시키다!

Mobile Legends의 Marksman 중 하나는 캐리. 이 영웅이 보유한 스킬도 병든 캐리 빌드를 컴파일하여 최적화해야 합니다.

많은 새로운 영웅들이 생겨났지만 Karrie를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Karrie가 여전히 두렵다는 증거 중 하나는 그녀가 2023년 1월 자카르타에서 열린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자주 출전 금지를 당했던 영웅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어서,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를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캐리

캐리
캐리

캐리는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들의 높은 관심 때문에 자주 접하게 되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은 Karrie와 대면하기를 꺼리는 플레이어를 위한 구독이기도 합니다.

그는 Moonton이 출시한 게임에서 간신히 치명적인 기계가 되었습니다.

특히 Karrie가 Tanks and Support에 의해 보호되는 경우. 이 영웅은 점점 더 이기기가 어려워질 것입니다.

Karrie는 처음부터 게임 후반까지 가장 무서운 명사수가되었습니다.

Karrie는 Hyper, Gold Lane 및 EXP Lane의 3개 레인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그는 또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는 1vs1에서 적이 많은 HP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격 때문만은 아니다. 하지만 상대방의 영웅을 막을 수 있는 스킬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웅이 된 Karrie는 너프될 것입니다.

최신 Painful Karrie 빌드 2023

빌드 캐리 아픈 행진
캐리의 아이템 빌드 (출처: SupplyBraid.com)

아시다시피 Karrie는 초반부터 후반까지 가장 강력한 원거리 딜러입니다.

캐리의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방어력이 매우 낮은 적을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 후반 단계에서 Karrie는 Tank 또는 Fighter의 역할로 두꺼운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지런히 정리된 빌드 아이템과 함께라면 캐리의 힘을 키우기에 아주 적합하다.

이 Karrie에게 그렇게 많은 적을 잃은 것도 당연합니다.

다음은 적을 죽일 수 있는 Karrie의 Painful Build입니다. 이 기사에서 확인하십시오.

스위프트 부츠

Painful Karrie 빌드를 컴파일할 때 필요한 첫 번째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Marksman 영웅 중 하나인 Karrie는 높은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Karrie가 소유한 최고의 신발은 게임 초반에 매우 높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는 적 또는 미니언/크립 모두에 대한 영웅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이것으로 Swift Boots는 Karrie가 영웅의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식의 낫

두 번째 Painful Karrie Build 아이템은 Corrosion Scythe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효과가 있어 더욱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Karrie의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적에게 느린 30%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입니다.

이를 통해 Karrie는 쉽고 빠르게 적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웅이 30 물리 공격, 5% 이동 속도 및 35% 공격 속도를 추가로 얻습니다.

따라서 Karrie의 Painful Build는 Hero Damage를 강화하고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Demon Hunter Sword는 Karrie의 고통스러운 빌드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 +35, 공격 속도 +25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적의 남은 HP에서 9%의 피해를 입히는 기본 공격으로.

이 Karrie Pain Build 아이템을 사용하면 초기 게임에서 Karrie의 데미지 출력을 높이고 다른 터프한 영웅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윈드토커

세 번째 Painful Karrie 빌드는 Windtalker입니다. 이 항목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Windtalker는 +40% 공격 속도, +20 이동 속도 및 +10% 치명타 확률을 가집니다.

또한 Windtalker는 최대 5~2초 동안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적 유닛 3명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150에서 362로 부여합니다.

물론 이 공격부터는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미니언에 대한 데미지가 20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썬더 벨트

다섯 번째 Painful Karrie 빌드는 Thunder Belt입니다. 이 아이템은 +800 HP, +6 Regen Mana, +10% Cooldown Reduction 및 +40 Physical Defend 속성을 가집니다.

스킬 사용 후 다음 공격은 적의 모든 HP에서 50 + 5%의 True Damage가 발생합니다.

이 공격은 적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압소드와 이지스를 발동시킨다. 그 후에는 80%의 대상에 느린 효과가 발생합니다.

불사

마지막 Painful Karrie 빌드는 Immortality입니다. 이 항목은 중간 게임 단계에서 최종 게임에 도달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강력하고 높은 피해를 입은 영주와 함께 많은 전쟁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매우 복잡한 빌드를 가지고 있어서 공격 데미지가 아프고 HP를 잃기 쉬운 상대 영웅.

이 아이템의 속성으로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으로 Karrie를 죽음에서 되살릴 수 있습니다.

단 2.5초 만에 부활하며 16% HP와 최대 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Karrie는 이 불멸 아이템의 우월성 때문에 녀석들을 제거하기 어렵다고 여겨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캐리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