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테이바트 신들의 거처

셀레스티아 원신 충격 이론

원신 임팩트 예를 들어 Celestia와 같이 공개되지 않은 신비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Celestia는 캐릭터, NPC 또는 개발자 miHoYo의 이 게임 스토리에 포함된 비밀의 일부가 자주 논의되는 장소입니다.

Celestia는 정확히 어디에 있었습니까? 이번에는 Celestia와 관련된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원신 임팩트.

Celestia에 관한 토론에는 일부 플레이어에게 누출 또는 누출이 될 여러 퀘스트에서 발췌한 몇 가지 이론과 발췌가 포함됩니다.

또한 읽기: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배경(전승) Celestia Genshin Impact

celestia genshin impact 3d 모델 겐신 위키
Celestia 3D 모델 (출처: Genshin Impact Fandom)

Celestia는 Genshin Impact 게임이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상의 국가 Teyvat의 모든 사람들에게 전설이 된 신비한 장소입니다.

테이바트 지역을 돌아다니다 보면 몬드슈타트, 리월, 이나즈마, 수메루 등 테이바트 전역을 가는 곳마다 하늘에 떠 있는 신비한 섬을 볼 수 있다.

Celestia는 게임에 들어가면 첫 페이지와 유사한 큰 기둥으로 구성될 것이라는 추측도 많습니다.

Celestia는 Teyvat에서 신들의 거처(또는 일부 퀘스트에서는 천상의 원리라고 함)라고 하며 인간과 집정관을 포함한 모든 생명체가 그곳에 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Celestia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된 캐릭터 중 하나는 Vanessa입니다.

원신 임팩트 만화 71페이지의 "프롤로그: 바람의 노래" 장에서 Vanessa는 Celestia에 임명되어 독수리의 형태로 Mondstadt를 감시하는 인간임을 보여줍니다.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만화 만화 버전
Celestia의 만화 묘사 (출처: Genshin Impact)

Vanessa 외에도 Guhua Clan의 지도자 Guhua도 Celestia로 승격되어 하늘의 보라색 별이되었다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이 추측은 Celestia와 별을 묘사한 Shirikoro Peak 아래 동굴의 Tsurumi Island 벽화의 존재로도 입증됩니다.

확실한 것은 그 중생이 천상으로 승급했다고 해서 반드시 천리와 대등한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이 이론은 Vanessa와 Celestia에 대한 Dainsleif의 대화 중 하나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Vanessa가 Celestia에 임명됨)는 궁극적으로 신의 빛 아래 떠다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Celestia가 어떤 곳인지, 플레이어가 곧 그곳으로 향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만, 원신 임팩트가 제시하는 핵심 스토리 문제에서 셀레스티아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읽기: Hexenzirkel Genshin Impact, 마녀 조직 및 구성원

Celestia Genshin Impact 위치

celestia genshin 충격 단어 celestia로의 관문
Celestia와 관련된 Barbatos 동상 아래에서 쓰기(출처: VCGamers)

Celestia는 좌표를 알 수 없는 위치에서 Teyvat의 하늘 위에 보입니다.

Teyvat에 있는 대부분의 지역은 현재로서는 여전히 3D 섬이지만 Celestia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확실하게 알려진 것은 셀레스티아의 위치가 하늘에서 매우 높아 원신 임팩트의 높은 곳을 능가한다는 것입니다.

Liyue의 가장 높은 곳은 Qingyun Peak이며 Celestia의 위치는 Qingyun Peak의 북서쪽에서 여전히 더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elestia는 또한 Khaj Nisut의 북동쪽과 Stormterror's Lair의 서쪽에서 눈에 띄게 더 높습니다.

Mondstadt가 Celestia의 관문이 될 것이라는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바르바토스 동상 아래에는 Gateway to Celestia 또는 Gate to Celestia라고 적힌 역글자를 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Celestia와 Teyvat의 관계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스카이프로스트 네일
Skyfrost Nail (출처: Genshin Fandom Wikia)

천원칙의 거처로서 Celestia는 또한 Teyvat를 지배하는 법률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오래전 인간은 천상의 메신저라는 사절을 통해 셀레스티아와 직접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Sal Vindagnyr, Dragonspine이 있는 벽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Mondstadt의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인 Sal Vindagnyr는 마침내 Celestia가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Skyfrost Nail이라는 기둥이나 못을 떨어뜨림으로써 처벌을 받았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Skyfrost Nail은 Genshin Impact 게임에 처음 로그인할 때 게임 첫 페이지의 기둥과 유사합니다.

Dragonspine에 있는 것과 유사한 또 다른 스파이크는 The Chasm의 가장 깊은 부분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Sal Vindagnyr의 행동에 따라 The Chasm에 거주했던 모든 문명도 Celestia에 의해 파괴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집정관과 셀레스티아의 관계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그노시스
Interlude Chapter: Winter Night's Lazzo의 Gnosis Venti(파란색) 및 Zhongli(노란색)(출처: Genshin Impact)

집정관이 지닌 그노시스는 천리천리와 공명하고 연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rchons는 또한 Celestia가 인간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선택했다는 표시로 Gnosis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집정관과 셀레스티아 사이의 통신은 긴장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Gnosis에 관한 다양한 집정관과의 대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Dendro Archon, Nahida는 Celestia가 500년 동안 발생한 대격변으로 인해 Khaen'riah가 파괴된 이후로 다시는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대격변
Cataclysm(출처: Genshin Impact)

나히다 또한 Teyvat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Gnosis를 Dottore와 거래하기로 선택하여 Nahida가 Celestia에 대한 충성도보다 지식에 더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Ei는 또한 그의 Gnosis를 Yae Miko에게 넘겼는데, 이는 Raiden Makoto(Ei의 쌍둥이 형제 또는 이전 Electro Archon)가 대격변 동안 사망한 이후 Celestia와의 관계를 끊는 것을 나타냅니다.

Venti는 여러 차례 Celestia에 관한 대화를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Zhongli는 자신이 느끼는 침식은 천리의 강압이라고 말하며 Gnosis를 황후에게 주기로 선택했습니다.

따라서 Celestia Genshin Impact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장소에 대해서는 아직 해명되지 않은 수수께끼가 많이 있으며, 앞으로도 원신 임팩트 게임의 업데이트와 함께 알려질 것 같습니다.

이 기사를 작성할 당시 Genshin Impact는 캐릭터를 출시하고 있었습니다. 운모 두 번째 업데이트 3.5에서. Kamisato Ayaka 및 Shenhe 실행 배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세 캐릭터 중 하나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