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미남 게이머, ONIC Kayes의 가장 귀여운 사진!

가장 아름다운 BA

모든 게이머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프로 선수들의 사진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케이즈 오닉의 사진은 정말 귀엽고 웃긴 얼굴이다.

ONIC Esports 팬이나 Mobile Legends의 경쟁 장면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이 아름다운 선수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즉 Kharisma Cahaya Putri 또는 친숙하게 Kayes라고 불립니다.

ONIC Kayes의 모습은 종종 팬들을 놀라게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조차 이 소녀의 성가심을 보고 녹아내렸습니다.

참고로 Kayes는 ONIC Esports의 브랜드 대사(BA)입니다. BA가 되기 전에 Kayes는 TikTok과 Instagram에서 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였습니다.

이 아름다운 18세 소녀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자주 공유합니다. Kayes는 종종 ONIC의 오버사이즈 드레스를 입고 콘텐츠를 만듭니다. Kayes의 TikTok 계정 "@yourrkayesss"는 이미 26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Instagram(@ewkharis)은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ONIC Esports 팀과 함께 플레이할 뿐만 아니라 이 아름다운 선수는 GPX 직원에게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또한 시간을 내어 Mobile Legends를 플레이했습니다.

비디오 Kayes는 Oura Gaming 채널에서 GPX Marsha 및 Oura와 함께 Mobile Legends를 공부하는 동안 6월 24일 YouTube 게임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Kayes의 사진

케이즈의 사진
오닉 케이즈

Kayes는 The Sims 및 Pou와 같은 게임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Mobile Legends와 같은 인기 있는 MOBA 게임도 플레이합니다. Oura와 함께 Mobile Legends를 라이브로 플레이하는 ONIC Kayes는 당시 영웅 Nana 만 사용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오우라가 개입해 CBN(Just Can Nana)이라는 용어를 붙였다. 이 용어는 나중에 팬들이 ONIC Kayes를 놀리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각종 게시물에서 많은 네티즌과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은 케이즈의 사진에 매료됐다. 이 TikTok 유명인을 놀리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Kayes 간략한 프로필

케이즈의 사진
오닉 케이즈

ONIC e스포츠 브랜드의 아름다운 앰버서더인 ONIC Kayes의 실명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음은 종교, 나이, 남자 친구, 군인, ONIC Kayes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포함된 원래의 전체 이름입니다. ONIC Kayes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스트리머 얼굴로 최근 게임 마니아들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Kayes는 ONIC Esports가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많은 재능 중 하나입니다. ONIC Esports는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어 Kayes를 비디오 게임 애호가의 우상 중 하나로 만듭니다. ONIC Kayes는 예명일 뿐입니다.

그녀의 실명은 Kharisma Cahaya Putri입니다. ONIC Kayes 자신은 2003년 3월 31일 Cimahi에서 태어난 여성입니다. 이것은 ONIC Kayes가 현재 19세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NIC Kayes는 유명인 또는 TikTok 인플루언서로 경력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ONIC Esports 인재로 초대되어 팀의 브랜드 대사가 되었습니다. ONIC Kayes는 게임 세계에 입문했을 때 반둥의 한 학교에서 아직 12학년이었습니다.

최소한 소셜 미디어 계정 오닉 케이즈 2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뒤를이었습니다. 종교, 연령 및 완전한 생체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정보는 더 이상 없지만. 게임 스트리밍에 대한 Kayes의 진출에는 한 가지 좋은 점이 있으며 팬이 되는 것 외에도 환상적인 급여를 받습니다.

그가 1년 동안 뛰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함에도 불구하고 Kayes의 연봉은 엄청납니다. 이전에 Kayes는 수백만 명의 Instagram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인이었습니다. 그는 합류하기 전에 어떤 게임도 하지 않았다 오닉 e스포츠.

Kayes는 한 달에 80시간 동안 방송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관객들의 반응이 매우 통일되고 감성적이어서 행복하다고 인정했다. 또한 플레이 시간이 단축됩니다. 그러나 때때로 Kayes는 유해한 청중도 발견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Kayes, Onic Esports 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BA

케이즈 메인스테이 히어로

케이즈의 사진
나단

Kayes의 주요 영웅 중 하나는 Natan입니다. Nathan은 군중 제어가 포함된 기술이나 능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Hero Nathan은 그의 클래스에서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단의 공격 속도는 동급에서도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Nathan은 하이브리드 개체 빌드를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것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네이선의 영웅이 부족한 것입니다. 네이선의 영웅은 스킬 사용과 탈출 스킬이 덜 효과적입니다. 초보자가 사용하기 어려운 복잡한 바인딩이 있습니다.

Nathan은 마나를 제거하는 데 매우 낭비였습니다. Nathan의 능력에는 자동 차단 기능이 없습니다. Nathan은 기본 공격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Nathan은 명사수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주요 기술이 있습니다. 네이선의 능력 중 하나인 오버레이(Overlay)는 총 공격력의 180%와 총 능력치의 120%를 부여합니다.

그래서 두 번째 능력은 인터펜스(Interfence)라고 불리는데, 상대를 유인하고 폭발적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또는 마지막 능력은 최대 12초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는 엔트로피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선의 엔트로피의 그림자도 공격 속성의 25%를 받아 영웅을 따라 공격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름다운 게이머 Kayes Onic의 전체 프로필, 너무 귀엽다!

이것은 종종 그녀의 행동을 보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에게 충격을 주는 아름다운 플레이어 Kayes의 아름다운 초상화와 사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