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 VCG 토큰에는 SWAGGA에 커뮤니티 클럽이 있습니다.

vcg 토큰 x 스왕가

이번에는 VCG Token x SWAGGA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VCG 토큰은 SWAGGA Metaverse에도 존재합니다. 그런 다음 VCG 토큰에는 메타버스에도 커뮤니티 클럽이 있습니다.

자, 전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월별 업데이트 2023년 8월

VCG 토큰 x SWAGGA

알려진 바와 같이, 우리는 항상 VCG 토큰의 범위를 세계 곳곳으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 중 하나는 Web3 생태계 개발에 있어 동일한 비전을 가진 다양한 당사자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SWAGGA와도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유 없이 우리는 다양한 유틸리티와 함께 VCG 토큰을 도입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VCGamers는 SWAGGA Metaverse의 Community Club 건물에서도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추후 Meet and Greeting, AMA, 브랜딩 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SWAGGA에서 우리 커뮤니티가 함께 토론하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번 협력이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VCG 토큰 커뮤니티에서 시작하여 SWAGGA까지.

아직 SWAGGA Metaverse가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아래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스와가

스와가 로고
스와가

스와가 Web3 & Web2 브랜드가 커뮤니티 및 개인과 연결될 수 있도록 심층적인 메타버스 디자인과 전략을 제공하는 Swag-To-Earn 및 FAS(Fashion, Amusement, Social) 기능을 갖춘 소셜 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입니다.

SWAGGA에는 각 Web3 및 Web2 프로젝트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커뮤니티 클럽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클럽을 통해 프로젝트는 NFT, 3D 모델 아바타 및 디지털 자산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SWAGGA는 사용자, 플레이어, 커뮤니티 및 잠재적 파트너를 위한 만남의 장소를 만들기 위해 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탐색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클럽은 SWAGGA 생태계를 위한 모임 장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아이디어를 모으고,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Community Club의 존재는 Web3 및 Web2 프로젝트의 광고 플랫폼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으로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하는 장소입니다.

VCGamers의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다른 게이머와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지원합니다.

300,000명이 넘는 커뮤니티 회원이 다양한 플랫폼에 분산되어 있는 VCGamers는 지속적으로 그 전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계략.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VCGamers는 이미 다음과 같은 다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시장, NFT 마켓플레이스, 소셜 허브, $VCG 토큰 그리고 발사대.

우리는 또한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암호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상장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