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박시아 카운터 영웅

정글 탱크 영웅

이 Baxia 영웅과 맞서기가 어렵습니까? 최강의 영웅 카운터 Baxia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바퀴를 쓸모 없게 만든다.

Mobile Legends가 새로운 영웅을 출시할 때마다 필연적으로 이 새로운 영웅은 원래 서버에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너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압도당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Baxia는 꽤 두꺼워 보이는 탱커 영웅으로, Baxia의 영웅 카운터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강력한 Baxia 카운터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스스로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Baxia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카운터 히어로 박시아

Baxia 휠의 약점 중 하나는 미니언을 때리면 멈춘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Sun의 그림자에게도 일어났습니다. 그는 Sun의 그림자에 쉽게 제지되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Sun은 초당 치명적인 데미지를 주는 많은 파이터 중 하나이며 빠르고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Su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Baxia 카운터 영웅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X.보그

카운터 히어로 박시아
보그

우리 모두 알다시피 X.Borg는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놀라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Baxia와 같은 탱크 영웅조차도 이 파이터는 정말 치명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X.Borg의 공격에서 충분히 오래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X.Borg는 원거리에서 그를 공격할 수 있어 X.Borg처럼 한 차선에 서 있기가 어렵습니다. 게다가 X.Borg는 쿨다운이 짧아서 X.Borg가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X-Borg는 여전히 Legends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스킬과 큰 데미지, 완벽하기 어려운 X-Borg는 2021년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이기도 합니다.

캐리

카운터 히어로 박시아
캐리

Karrie가 정말 강력한 공격 속도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구축전차 명사수라는 사실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닐 것입니다.

이 두 가지는 Karrie를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Baxia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그녀를 포함한 모든 탱크 영웅은 파괴적인 진정한 피해를 견딜 수 없기 때문입니다.

Karrie는 아픈 손상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Karrie를 탱크 또는 전투기로 높은 방어력을 가진 영웅으로 만듭니다. 그의 능력의 순전한 규모 덕분에 그의 피해는 마지막 경기에서 고통스러웠습니다.

나나

카운터 히어로 박시아
나나

영웅이 누구든, 영웅이 아무리 강해도 이 지원 영웅은 성가시고 성가신 군중 제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나에게 패배할 수 있습니다. Nana는 적을 작은 토끼로 바꾸고 많은 것을 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나나는 넓은 범위에서 기절을 일으킬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 나나가 상대 팀에 있으면 움직이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나의 2스킬은 MLBB에서 가장 짜증나는 스킬입니다. 나나는 고양이 인형(토토로 모양)을 던지고 상대가 가까워지면 상대의 영웅이 인형이 되어 느려지며 1.5초 동안 공격하거나 스킬을 시전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Paquit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테리즐라

카운터 히어로 박시아
테리즐라

Baxia에 대항하는 마지막 영웅은 Terizla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공격 속도가 가장 느린 파이터 영웅은 테리즐라가 상상할 수 없는 폭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박시아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Terizla는 또한 바퀴를 쓸모없게 만드는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테리즐라는 고통스러운 폭발 피해를 주는 파이터 영웅으로, 피해와 방어가 매우 어려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적의 공격도 견딜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 영웅은 전투 탱크 또는 순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아르거스 카운터 영웅 5명

Mobile Legends 2022에서 Baxia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박시아 수레바퀴의 사나운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ML다이아몬드를 VCGamers에 더 대중적인 가격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 친구에게 편안한 거래는 VCGamers에 존재하는 자질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