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중소기업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VCGamers 파트너 공식 출시

VCGAMERS 파트너

인도네시아 베카시에 본사를 둔 게임 스타트업, VCGamers, "VCGamers Mitra"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은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중소기업(MSME)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CCO(최고 상업 책임자) VCGamers인 Ibnu Anggara는 VCGamers Mitra를 통해 전체 커뮤니티가 디지털 제품 MSME로서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VCGamers Mitra에서는 디지털 제품 MSME가 되고 싶은 사람들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과 짧은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Mitra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MSME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공급자 디지털 제품, 특히 게임 제품. VCGamers Mitra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거래 및 연결을 위한 쉬운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호스트 대 호스트 거래를 자동화하기 위해”라고 그는 2024년 1월 12일 금요일 베카시에서 말했습니다.

최고 상업 책임자(CCO) VCGamers, Ibnu Anggara.

앙가(Angga)라고 친숙하게 알려진 남자는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사람들이 최소한의 자본으로 MSME 디지털 제품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지털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파트너 그리고 등록하세요. “그 후에는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재판매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지금 파트너에 가입하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vcgamers 가입

향후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MSME 플레이어들도 다양한 매력적인 혜택을 얻게 될 것입니다.

"MSME 플레이어는 매달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에 관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이벤트”라고 말했다.

Angga는 이 기능 출시와 함께 자신의 파티도 추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등록된 파트너는 다른 잠재적 파트너를 VCGamers Mitra에 가입하도록 초대하여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파트너를 위한 특별 추천을 제공합니다. 이 경우 나중에 모든 파트너는 등록 링크를 공유하기만 하면 추천에서 최대 1%의 거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VCGAMERS 파트너 일러스트레이션
삽화

이 기능이 대중에게 공개될 때까지 이미 VCGamers Mitra에 등록된 파트너는 2,000명이었습니다. 이들 중 일부에는 통합 API(Application Programing Interface)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재 총 8,000개 상품 중 10만 건의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Angga는 VCGamers Mitra의 존재가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MSME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Angga는 "VCGamers Mitra의 존재가 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