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및 iOS 휴대폰에 VCGamers Mitra를 설치하는 방법

이번에는 앱 설치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VCGamers 파트너 Android 및 iOS 휴대폰용. VCGamers Mitra를 휴대폰에 설치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VCGamers Mitra는 국내 모든 중소기업(MSME) 플레이어가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VCGamers의 프로그램입니다.

VCGamers Mitra 프로그램이 있으면 누구나 쉽게 디지털 제품 판매자로서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디지털 중소기업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VCGamers 파트너 공식 출시

Android 및 iOS 휴대폰에 VCGamers Mitra를 설치하는 방법

현재 Android 및 iOS 휴대폰에서도 VCGamers Mitra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VCGamers Mitra를 다운로드하면 브라우저나 검색 엔진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면 클릭 한번으로 바로 접속해서 메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죠.

아주 짧은 시간에 몇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휴대폰에 VCGamers Mitra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 VCGamers Mitra 웹사이트 열기 https://mitra.vcgamers.com/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VCGamers Mitra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방법
  2.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 클릭

  3. 홈 화면에 추가를 클릭하세요

  4. 추가를 클릭하세요

  5.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서 Android 휴대폰에서 VCGamers Mitra를 찾으세요.

아이폰 OS

  1. 웹사이트를 입력하세요 https://mitra.vcgamers.com/ Safari 또는 Google 브라우저를 통해

  2. 하단 중앙의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
    iOS에 파트너 vcgamers를 설치하는 방법
  3. "홈 화면에 추가"를 선택하세요.
    iPhone에 파트너 vcgamers를 설치하는 방법
  4.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면 VCGamers Mitra가 이미 iPhone/iPad에 있습니다.

또는 아래의 Android 및 iOS 휴대폰에 VCGamers Mitra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따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비디오 튜토리얼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2.0.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쇼핑이 더욱 멋져집니다!

VCGamers Mitra를 설치하면 전체 거래 프로세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먼저 웹사이트 페이지에 들어가 검색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자, 디지털 제품 MSME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VCGamers 파트너 지금 바로!

다양한 매력적인 제안을 받아보세요. 다양한 게임상품과 기타 디지털상품을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