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o Overwatch: Overwatch 2 최고의 지원 영웅, 자동 승리!

루시우 오버워치

Lucio Overwatch 2는 게임 시리즈의 영웅 캐릭터입니다. 오버 워치. 두 번째 버전뿐만 아니라 첫 번째 Overwatch에서도 이 기능이 존재함으로써 이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고유함이 추가됩니다.

많은 선수들 오버 워치 이는 민첩성과 속도 덕분에 팀에 지원 영웅이 부족할 때 Lucio를 주요 선택으로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그가 제공하는 치유는 한 명의 플레이어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Lucio는 팀 전체 또는 자신의 스킬 서클에 참여하는 누구에게나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민첩성은 벽에 달라붙는 능력으로 입증됩니다. Lucio는 지원 영웅이 되는 것 외에도 매복자로도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영웅 Lucio Overwatch 2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저자는 이 글을 통해 영웅 루시오에 대해 전체 프로필과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inhardt Overwatch 2의 플레이 팁과 최고의 콤보

루시우의 유래

적을 공격하는 루시우
적을 공격하는 루시우.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루시우의 정식 이름은 루치오 코레이라 도스 산토스(Lucio Correira dos Santos)입니다. 그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그는 언더그라운드 DJ로 성공하기 전까지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그가 선택한 직업은 DJing이다. 그는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방식, 즉 음악 연주를 통해 브라질 커뮤니티에 격려를 주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당시 브라질은 점점 탐욕스러워지는 비슈카르 기업에 의해 옴닉 사태가 벌어지고 있었다.

한번은 Vishkar Corporation이 그의 고향을 쫓아내려고 했을 때 Lucio는 침묵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버지가 한때 반격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한 자유 투사의 주요 일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제 Lucio는 커뮤니티를 위해 일할 뿐만 아니라 언더그라운드 DJ이기도 합니다. 그는 연주하는 노래마다 평화의 정신을 담아 국제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루시우의 힘 오버워치 2

루시우 기술 및 능력
루시우의 기술과 능력.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힘에 대해 말하자면, 루시오는 전투 중에 "음파 증폭기"라는 총 같은 무기를 장비합니다.

이 주무기는 버스트 모드에서 총알 4개를 동시에 발사할 수 있으며 총알당 데미지는 2o입니다.

이 무기의 탄환 용량은 20발로, 대략적으로 계산하면 5번 연속 발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루시우는 모든 플레이어가 의지하는 치유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크로스페이드. 이 스킬이나 능력은 몸 주위에 고리를 만들어 팀원의 전반적인 이동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크로스페이드는 속도 증가 외에도 힐링 스킬로도 기능합니다. 이 스킬에는 한 가지 약점이 있는데, 바로 루시우가 서 있는 곳으로부터 12m까지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범위 밖에 있는 팀원은 이 스킬의 버프를 받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로는 사운드웨이브(Soundwave)가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그는 음파 증폭기를 통해 적에게 밀쳐내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음파를 발사합니다.

셋째, 루시오는 크로스페이드에 추가 효과를 주는 Amp it Up이라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ucio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주요 기술은 Wall ride 스킬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점프 후 벽을 오를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되면 속도 버프가 30% 증가하고 한 벽에서 다른 벽으로의 점프 범위가 추가됩니다.

그의 궁극기 스킬은 사운드 배리어(Sound Barrier)라고 합니다. 이 스킬은 공격을 받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루시오는 녹색 방패를 열어 자신과 뒤에 있는 사람을 보호합니다. 또한 6초 동안 750마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오버워치2의 장점과 단점

루시우 - 루시우 오버워치 2
루시우 포즈. (출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물론 가장 큰 장점은 치유 능력과 높은 기동성이다. 루시오는 장소를 이동하는 동시에 매복 공격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크로스페이드로 변경되면 적과 팀원에게 치유 및 공격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높은 기동성과 벽에 달라붙는 그의 걷는 방식은 타고난 카운터 영웅을 만났을 때 별로 의미가 없을 것이다.

Lucio의 많은 영웅 카운터는 때때로 그를 덜 유용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그가 포탑을 들고 있는 토르비욘을 만났을 때, 그리고 루시우와 맞먹는 속도를 지닌 시메트라를 만났을 때.

루시우와 적합한 영웅 조합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루시우는 겐지, 브리기테, 라인하르트 등 여러 영웅과 조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메타를 기반으로 한 오버워치 2 캐릭터 티어 목록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제안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