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오로라 빌드

최강의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ML 2022를 플레이하면서 그와 싸우는 것입니다.

Marksman은 Mobile Legends 게임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역할 중 하나이며 큰 데미지와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Marksman Hero는 나중에 전쟁에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영웅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명사수 영웅 중 하나는 Claude입니다.

이 Marksman Hero는 엄청난 데미지와 매우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데미지와 공격 속도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0스택의 패시브 상태로 얼티밋을 발동하면 탱크만큼 두꺼운 영웅이 지금 즉시 죽을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Claude는 인기 있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매우 강한 그 덕분에 모든 순위에서 매우 효과적이므로 반격해야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2022에서 그를 쉽게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laud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카운터 클로드 MLBB 목록

무력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무력

Claude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세이버입니다. 이 암살자는 모든 Hero Marksman 또는 다른 영웅의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가 가진 이 능력은 적을 공중으로 들어올려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가 궁극기를 활성화하는 경우 궁극기 세이버 스킬만 활성화하면 그가 침묵하지 않고 나중에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오로라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오로라

이 한 명의 영웅 마법사는 그의 능력이 정말 짜증납니다. 오로라는 패시브 스킬로 적을 얼리고 단 몇 초 만에 영웅의 모든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4개의 스킬을 발동했을 때 활성화됩니다.

게다가 얼어붙은 적을 다른 스킬로 공격하면 공격이 크리티컬이 됩니다. 오로라와 함께 혼자 얼고 죽어가는 대신 Ultimate를 사용하여 퍼내고 싶어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Aurora는 최고의 영웅 카운터 Claude Mobile Legends입니다.

레슬리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레슬리

이 Marksman 영웅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Claud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Lesley는 다른 Marksman보다 사거리가 더 길고, Lesley는 패시브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단 한 발로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그가 Ultimate를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안전을 위해 Ultimate를 피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그가 죽거나 죽을 때까지 즉시 그를 쏠 수 있습니다. 통과하면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하야부사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하야부사

Claude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그를 이길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인 Hayabusa입니다. Hayabusa는 높은 기동성과 매우 강력한 공격을 가진 암살자 영웅입니다.

Hayabusa는 매우 민첩하지만 Hayabusa의 공격을 사용하여 그를 극복할 수 있지만 Claude Mobile Legends의 카운터 영웅으로 Hayabus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yabusa는 순간이동 능력을 포함하여 목표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이리틸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이리틸

Claude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Claude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은 Irithel입니다. Irithel은 후반 게임에서 가장 위험한 Marksman 영웅 중 하나이며 Ultimate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이 할 수 있는 피해는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큰 클로드는 아직 이 1명의 용사보다 열등합니다. 특히 클로드가 방어력을 약화시키는 이리텔의 1스킬과 둔화를 주는 2스킬에 맞으면 쉽게 죽임을 당할 것이 확실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Mobile Legends에서 Claude의 가장 강력한 영웅에 맞서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어떻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았습니까? Land Of Dawn에서 그를 이길 자신만의 영웅이 있다면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