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5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카운터 세실리온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아세안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재생 시간에 독특하고 빠른 MOBA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실리온을 포함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으며 물론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 영웅 세실리온도 있습니다.

Cecillion은 상당히 높은 전형적인 메이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버프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이 이 영웅을 사용한다면 데미지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이 높은 데미지 마법사 영웅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 세실리온 영웅입니다.

세실리온의 스킬

카운터 세실리온
세실리온의 스킬

이 세실리온 카운터 영웅을 검토하기 전에. 또한 이 부신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 23에서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영웅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다음은 세실리온이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수동태 – 넘쳐

세실리온은 세실리온의 피해를 이전보다 더 많이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택은 크립, 정글 또는 상대를 통해 수동적으로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실리온의 패시브도 각 레벨의 최대 마나를 20으로 추가하고 1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패시브 영웅 마법사를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배트 임팩트

다음은 세실리온의 첫 번째 스킬인 배트 임팩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스킬은 높은 스택과 함께 아이템을 얻을 때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결과 피해는 총 마법력이 80%이고 추가 마나 +5%인 110-260의 마법 피해입니다. 그러나 이 기술의 사용은 매우 낭비적이다.

이 기술은 스팸 처리될 수 있으며 이동망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 하나로 세실리온의 패시브 스택도 모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1스킬을 잘 활용해서 상대를 정확히 조준해서 상대도 엄청난 데미지를 입게 하세요.

핏빛 발톱

Cecillion은 또한 총 데미지 260의 마법 데미지와 10%의 사용 비용을 가진 군중 제어인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Sanguine Claws는 전쟁 중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기술을 활용하면 적에게 더 많이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핏빛 발톱과 배트 임팩트를 결합하여 상대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배트 피스트

세실리온의 얼티밋 스킬은 전쟁과 후반 게임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세실리온이 내뿜는 핏방울 하나당 +30의 마법 피해, 0.03%의 마나 재생, HP를 20씩 회복합니다.

Bat Feast 스킬은 또한 60%의 이동 속도를 추가하고 적이 접근하면 30%의 슬로우 효과를 얻습니다.

특기 - 달빛의 왈츠

세실리온과 카멜리아에게 특화된 스킬입니다. 이 부신 영웅은 대쉬 스킬과 카멜리아 스케일의 마법 피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명의 영웅이 하나의 게임 내 프레임에 있으면 매우 유리합니다.

5 카운터 영웅 세실리온

세실리온의 스킬을 본 후에는 참고할 수 있는 세실리온의 카운터를 볼 차례입니다. 물론 이 1인의 영웅으로 세실리온의 영웅으로 인한 패배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나나

세실리온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헬커트입니다. 헬커트는 세실리온을 납치하기 매우 쉬운 암살자입니다. 궁극기로 용사 마도사 세실리온을 바로 쓰러뜨릴 수 있다.

매우 공격적인 스킬로 높은 데미지를 주는 이 영웅은 세실리온을 납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다만, 이 영웅은 매우 여위기 때문에 상대방의 탱커 오프 가드나 영웅 세실리온의 오픈 맵 등 존재하는 기회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안티 군중 제어 추

Chou는 사용하기 매우 실용적이며 이 영웅은 모든 역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lanner, Roamer 및 이제 여러 플레이어의 Jungler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이터 영웅의 지원 능력과 군중 제어를 통해 세실리온의 카운터 영웅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삼을 수 있습니다.

풀데미지라면 세실리온의 영웅은 탈출 스킬도 없고 납치하기도 쉽기 때문에 확실히 이기기 쉬울 것이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ja 게임플레이 팁

박시아

Baxia MLBB 최고의 카운터 영웅

Baxia는 다른 cecillion 카운터가 선택한 탱크입니다. 영웅 세실리온을 납치할 수 있는 높은 데미지와 기동성을 지닌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Baxia는 이 영웅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Cecillion 공격에서 친구를 NB-in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Gatotkaca MLBB 플레이 방법, 강해지세요!

올더스

카운터 세실리온

다음 영웅 히트와 영웅 스택 중 하나는 Cecillion, Aldous와 동일합니다. 이 전투기는 당신에게 흥미로운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Aldous를 사용하면 Cecillion을 타겟팅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싸우기 전에 스택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미 더 많은 스택과 강력한 아이템을 보유한 분들이 여명의 땅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콤보 히어로 2022

하리스

Harith Mobile Legends 구축

VCGamers의 최신 버전인 히어로 카운터 세실리온은 마법사에게서 나옵니다. Harith는 그의 민첩성 때문에 매우 특별하며 그로 인한 손상도 장난이 아닙니다. 당신이 하리스 유저이고 상대에게 세실리온이 있다면. 물론 바로 자동 선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