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패치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5종입니다.

최신 영웅 버프

알아야 할 새로운 버프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업데이트 패치 노트 1.6.58을 따릅니다.

최신 버프 영웅 외에도 패치 업데이트에서 너프된 영웅도 있습니다.

물론 패치 노트 1.6.58에서 어떤 영웅이 버프와 너프를 받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영웅도 버프나 너프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5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물론 게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자신의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를 알아야 합니다.

이 버프와 너프를 받는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이번에는 이러한 영웅의 사용자입니다.

또한 이번 변경으로 인해 게임에 필요한 빌드 아이템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패치 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버프와 너프를 받는 많은 영웅들은 확실히 많은 변화를 경험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균형을 만들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떤 영웅도 경기에서 너무 압도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최신 버프 영웅입니다. Esportsku.com.

디기

디기
디기

이 영웅은 최신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여러 가지 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그는 Atribu에서 버프를 얻을 것입니다. 이제 Diggie는 기본 HP가 2,351에서 2,468로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기본 물리 피해도 16포인트에서 20포인트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게임에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1스킬 디기도 버프를 받습니다. 500~800이었던 기본 피해는 이제 500~600입니다. 추가 마법력도 120%에서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했습니다. Diggie는 이 스킬에서 스택을 얻습니다. 피해량은 최대 60중첩까지 증가합니다. 적에게 적중할 때까지 스킬 1, 2를 사용하면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기의 궁극기도 버프를 얻습니다. 그가 가진 보호막은 400에서 700, 600에서 900으로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5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실바나(버프)

최신 영웅 버프
실바나

Silvanna는 또한 이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얻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스킬에도 너프가 있습니다.

받은 버프는 자신이 증가시킨 기본 공격력입니다. 따라서 주어진 피해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실바나의 속성이 버프를 얻습니다. 따라서 실바나의 공격 속도 비율이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실바나의 패시브 스킬도 버프를 받습니다. 이로 인해 마법 공격 보너스가 원래 6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한편, 스킬 2 Silvanna dinerf. 이것은 실바나의 스킬 2 영웅의 철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캐리(버프)

카운터 존슨
캐리

Karrie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가 받는 보너스 기본 피해는 90%로 증가합니다.

또한 총 물리 공격 보너스 데미지의 90%와 90%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공격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비참한! 아주 예리한 영웅 캐리의 라이트휠 마크 이야기!

음(버프)

영웅 카운터 Yin Mobile Legends

버프를 받을 다음 영웅은 음입니다. 이 영웅은 그가 가진 데미지에 버프를 얻습니다.

1스킬의 기본 데미지가 320에서 520, 360~560으로 증가합니다.

거짓말 모드에서 이 영웅의 기본 피해도 115에서 165로, 130에서 180으로 증가합니다.

또한 스킬 2 링은 라이 모드 중에도 버프를 받습니다. 이 영웅의 넉백 효과가 증가합니다. 적이 받는 넉백 효과의 지속 시간이 짧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아이템, Kungfu로 적을 죽이십시오!

하리스

카운터 다이로스
하리스

이번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은 다음 영웅은 하리스입니다.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또한 그는 더 빠를 것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더 쉽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Counter Hero Dyrroth

하리스는 1스킬에 버프를 받습니다. 그가 적에게 주는 두 번째 피해가 증가합니다. 오리지널 510에서 810, 540에서 940으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