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quito Sidelane과 Jungler의 5가지 차이점을 확인하십시오.

파키토 사이드레인 대 정글러

이번 시즌 Paquito는 지난 시즌만큼 방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파키토가 조정 중이고 다른 영웅들보다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Paquito Sidelane Vs Jungler를 알아야 하며 이러한 역할 중 일부는 가장 중요한 옵션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종종 동남아시아의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매우 훌륭하고 다재다능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를 위해 알아야 할 Paquito Sidelane Vs Jungler의 리뷰가 있습니다.

개요 파키토

가장 금지된 영웅

Paquito Sidelane Vs Jungler 기사를 팔로우하기 전에. Paquito가 가진 기술을 탐색해야 합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패시브 – 챔피언 자세

적에게 명중했을 때 충분한 피해를 주고 이 스킬에 쿨다운 감소를 하기에 충분한 3중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3스택이 꽉 차있을 때도 아주 좋습니다.

헤비 레프트 펀치

플레이어가 결정할 수 있는 타격 방향으로 1.5초 동안 보호막을 얻고 11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과 매우 관련이 있으므로 항상 사용하십시오.

갑자기 찌르기

이 스킬의 효과는 추격과 도주에 사용하기에 매우 강력합니다. Jab은 paquito 기술에서 최고의 물리적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280의 물리적 손상과 수집된 스택에서 3%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있습니다.

녹아웃 스트라이크

이 궁극기는 적을 기절시키거나 7%에서 1초 동안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물론 이 스킬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대시하고 피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패치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5종입니다.

5 차이점 Paquito Sidelane 대 Jungler

빌드 파키토

이 Paquito는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그는 Jungler, Roamer 및 Offlaner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aquito Sideline과 Jungler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5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쉬운 회전

Offflaner 모바일 전설 paquito 게임 플레이

이 영웅이 항상 사용되는 쉬운 이유는 상당히 쉬운 회전입니다. 파키토 정글러는 이 한 영웅의 기동성이 매우 빠르고 정확하여 쉽게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이드라인 파키토의 경우 들어오는 미니언 크립을 제거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전을 직접 수행하고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이 파키토 정글러는 갱킹 로테이션에 쓸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나, 이 부차적 파키토를 개시자로 삼았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클로드

더 고통스러운 손상

파키토 사이드레인 대 정글러

파키토 사이드라인과 정글러의 눈에 띄는 차이점은 엄청난 데미지입니다. 정글러는 파키토 사이드레인에 비해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보통 이 파키토 정글러는 파이터 엠블럼에 비해 암살자 엠블럼을 선택한다.

파키토 정글러도 확실히 정글과 버프를 받고 당연히 데미지도 더 아프고 쿨타임도 파키토 사이드레인보다 빠릅니다. 물론 Paquito 측에서는 역학, 골드 및 경험치를 빠르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또한 읽기: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객관적인

Paquito-모바일-전설

객관적인 관점에서 볼 때 파키토 사이드라너와 정글러는 확실히 많이 다릅니다. 물론 정글러 자체의 목적을 위해서는 버프, 거북, 영주, 적 처치, 회전 갱킹 등 할 일이 많습니다. 확실히 사이드라이너보다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사이드라이너는 역학에 집중한 다음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어렵습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전쟁을 피하지 않습니다. 파키토 사이드라이너가 되기 위한 요령만 알면 매크로가 높은 선수가 될 수 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ja 게임플레이 팁

초기 및 후기 게임 영웅

파키토 사이드레인 대 정글러

두 역할 모두 팀의 주요 무기 중 하나가 되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Paquito Jungler는 확실히 후반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한 옵션입니다. 게임 후반에는 확실히 다른 게임 후반 영웅들과 함께 주요 카운터 중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paquito sidelaner에 대한 방어와 공격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은 이 영웅의 책임 중 하나입니다. 물론 포탑 밀기와 같은 목표도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MLBB 존슨 카운터 히어로 로우입니다.

히어로 캐리 극복 가능

게임플레이 파키토

예쁜 캐리 히어로는 아니지만. 이 Paquito는 안정적인 캐리 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정글러와 사이드라이너의 플레이 스타일은 확실히 다릅니다.

더 많은 정글러가 처형하고 사이드라이너가 상대를 선동하여 전쟁을 시작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