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롤리타 게임플레이 팁

배틀 스펠 로리타, 로리타 카운터 할리

다음 최고의 Lolita 게임 플레이 팁을 확인하여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2022. 따라서 영웅 사용자로서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Lolita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커/서포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2016년에 다시 방출되었습니다. 현재 메타에서 옵션이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그러나 승률은 평균 이상입니다.

그는 발사체를 막고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제공하는 능력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팀 조합에서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는 게임 시작부터 매우 공격적으로 또는 방어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메타 영웅들과 맞서기 때문에 특정 적 라인업에 대한 훌륭한 탱크가 됩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Lolita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MLBB 롤리타 게임플레이

Lolita는 게임 초반부터 적을 정말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첫 번째 기술로 적을 찌를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강력한 초반 탱커입니다.

그는 또한 근처의 모든 아군에게 작은 방패를 제공하는데, 게임 초반에 이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Lolita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Lolit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L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플레이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로리타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그는 게임 초반부터 적을 지배하고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 장점을 꼭 활용해서 미드라이너나 메이지로 적 정글러를 찔러 적의 팜 로테이션을 지연시키세요. 그의 첫 번째 기술은 초반 게임에서 상당히 짜증납니다.

농사를 지을 때는 코어영웅을 보호하고 도와야 합니다. 또한 전투에서 Hero Side Laners를 돕거나 지도를 열기 위해 위아래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차선에 머물지 않습니다.

게임 중반

로리타 게임 플레이
게임 중반

경기 중반에도 강했다. 사이드 레인이나 정글에서 가능한 한 많이 로밍하십시오. 그는 pkill을 시작하고 확보하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덤불에서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을 기절시키세요.

두 기술 모두 많은 영웅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하고 특별합니다. 여기에 있는 많은 영웅 중에는 방패로 막을 수 있는 메타 영웅과 그들의 기술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위에서 언급한 영웅들뿐만 아니라 많은 ML 영웅들을 쓰러뜨릴 수 있고, 이보다 더 많은 스킬 영웅들도 쓰러뜨릴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와 더 많은 게임을 하면 두 기술의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적이 이 영웅을 선택할 때마다 그와 적군을 선택하려고 하면 분명히 어려울 것입니다.

늦은 게임

로리타 게임 플레이
늦은 게임

게임 플레이 Lolita는 게임 후반에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한 번의 미세 조정으로 팀 전투의 전체 결과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는 후반 게임에서도 죽이기 매우 어렵습니다.

영주 지역 주변의 덤불이나 중간 차선 덤불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조닝은 영주를 쉽게 끝낼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궁극기는 충전하는데 시간이 걸리며, 적이 궁극기에서 도망치려 하거나 점멸이나 돌진 스킬을 사용하거나 궁극기가 끝나기 직전에 플리커를 사용하면 탈출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이것은 Flicker 주문을 가장 잘 사용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녹업 및 하드 CC 스킬로 취소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야만적으로 지도를 열고 전쟁을 벌이고 상대의 영웅을 죽여야 합니다. 마지막 게임에서는 특히 전쟁을 하다 죽는 것이 두렵다면 이 페로의 저항이 매우 높기 때문에 상대가 롤리타를 죽일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비범한 스킬로 많은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지만, 티그릴과 하일로스 같은 다른 탱커만큼 사용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좋은 시작이기도 하고 목표를 방출하면서 적 지역을 수행하는 데에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랭크 게임을 위한 이 탁월한 선택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Lolita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