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저격 및 장거리 전투 개선을 위한 팁

PMWI 2022

스나이퍼 사용자이고 장거리 전투를 자주 하는 경우. 따라서 저격 개선에 대한 팁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배그.

다른 Battle Royale 게임과 마찬가지로 PUBG Mobile은 상대를 마무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SMG와 산탄총은 근거리 결투에 유용하지만 저격수는 장거리 전투에서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PUBG에서 저격수를 다루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대방을 조준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볼트 액션 저격수는 한 번에 한 발만 발사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정확한 샷은 플레이어의 위치를 드러내어 적의 공격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저격 및 원거리 전투를 개선하기 위한 5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PUBG 스나이핑을 개선하는 방법

올바른 무기 사용

PUBG 스나이핑 개선
Kar98K

PUBG 저격 및 원거리 결투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완벽한 무기를 얻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볼트 액션과 자동 저격 소총의 두 가지 유형의 저격수를 제공합니다. 볼트 액션 소총은 많은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다른 소총보다 선호되어야 합니다.

AWM, M24, Kar 98 순으로 기본 설정을 지정해야 합니다. 볼트 액션 스나이퍼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자동 스나이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선택

PUBG 스나이핑 개선
첨부파일

저격총에 다양한 부착물을 추가하면 장거리 사격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용 보상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보정기는 총의 반동을 제어하고 안정적인 사격을 돕습니다.

확장 탄창 및 스코프와 같은 기타 부착물도 사용해야 합니다. PUBG에서는 최대 8배의 범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PUBG 스나이핑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이를 주시해야 합니다.

스나이퍼와 DMR은 PUBG에서 8x 스코프를 결합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입니다. Scope 8x는 스나이퍼 라이플의 주 기능인 장거리 저격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BG 저격을 개선하고 장거리 전투에서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범위를 변경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중거리 저격의 경우 4x 또는 6x 조준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8x 및 6x 스코프에 내장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사용하여 4x 스코프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덮개를 사용하십시오

PUBG 스나이핑 개선
배그

저격은 상대방이 계속해서 위치를 추측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열린 공간에서 촬영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적의 총알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대신 나무, 관목, 바위와 같은 천연 덮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건물, 벽 및 기타 구조물과 같은 인공 구조물도 촬영할 때 엄폐물로 사용해야 합니다. 

활짝 열려 있거나 열린 필드에서 촬영할 때 다른 저격수 플레이어에게만 쉬운 표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amar PUBG에서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방법, Auto Kill!

엿보기 및 촬영 방법 사용

PUBG 스나이핑 개선
배그

대부분의 게이머는 PUBG의 엿보기 및 촬영 옵션을 알고 있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엄폐물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중간에 위치를 변경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고 다른 각도에서 쏴야 합니다.

스나이퍼 훈련 모드를 수행

PUBG 스나이핑 개선
배그

PUBG Mobile은 Battle Royale 외에도 여러 가지 다른 모드를 제공합니다.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저격총 훈련 임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드의 목표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여 일정 시간 동안 최대 킬 수를 얻는 것입니다.

이 모드는 저격을 연습하고 즉흥적으로 장거리 사격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연습이 성공의 길을 닦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자주 스나이퍼 훈련 모드에 들어가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PUBG 스나이핑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PUBG 2022의 고통스러운 저격수입니다. Mk14 EBR이 있습니다!

PUBG 저격과 장거리 전투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과 팁이었습니다. 자신만의 기술이나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PUBG 스나이핑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