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많은 Marksmen 중에서 MLBB, 여기 2022년 3월에 병에 걸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영웅 클로드입니다.

MLBB Hero Marksmen은 게임이 최종 단계에 도달하면 막대한 피해를 쉽게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팀의 Carry 역할을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에 출시된 많은 Marksmen 영웅 중 2022년 3월에 눈에 띄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2년 3월의 가장 지독한 MLBB 마크스맨 영웅은 누구일까요? 아래 리뷰를 읽으십시오.

가장 아픈 MLBB 영웅 명사수 목록

클로드

고통스러운 MLBB 명사수
클로드

첫 번째 숫자에는 엄청난 공격 속도를 가진 MM 영웅 Claude가 있습니다. Claude는 기본 공격만으로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Claude는 Battle Mirror Image 덕분에 매우 민첩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Claude가 그림자와 함께 이동하고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Claude는 또한 Blazing Duet을 가지고 있어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Battle Mirror Image-Blazing Duet 콤보는 Claude의 가장 치명적인 콤보 중 하나였습니다.

농군

고통스러운 MLBB 명사수
농군

Granger는 독특한 MM입니다. 대부분의 MLBB Marksmen은 공격 속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지만 Granger는 스킬이 생성하는 폭발 피해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정글을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레인저를 정글러로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ranger는 대부분의 MM 영웅이 가지고 있지 않은 더 많은 이동성을 제공하는 대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혼자서 로밍하는 데도 성공합니다.

베아트릭스

고통스러운 MLBB 명사수
베아트릭스

Beatrix는 Mobile Legends에서 괜찮은 MM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진정으로 독특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MM에 비해 Beatrix는 무기고에 있는 다양한 무기 덕분에 대부분의 상황에서 뛰어난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원거리 전투이든 근접 전투이든 Beatrix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Beatrix는 적 탱크 HP를 고갈시킬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Beatrix는 하나 이상의 연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글러나 라이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 영웅을 활용하면 사거리가 매우 넓은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유리합니다. 가장 아픈 MM 영웅은 Midlane 및 Gold Lane 위치에 배치하기에 적합합니다.

완완

고통스러운 MLBB 명사수
완완

Wanwan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MM 영웅 선택 중 하나입니다. MLBB 원거리 딜러인 Wanwan은 다른 영웅과 차별화되는 특정 측면, 즉 전투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는 기동성 측면에서 뛰어납니다.

그녀의 이동성 외에도 Wanwan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경기 후반이 되면 Wanwan은 상대 팀에게 쉽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광범위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MM 영웅이 이러한 이점을 갖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 영웅이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완완의 1스킬과 3스킬이 가장 사거리가 먼 스킬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판 최고의 솔로 랭크 ML 영웅 5명,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클린트

고통스러운 MLBB 명사수
클린트

카우보이 모자를 쓴 잘생긴 영웅은 시즌 23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MM이기도 합니다. 클린트가 선택되어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유명한 패시브 스킬은 패시브가 고통스러운 고통과 함께 더블 테이크를 초래할 수 있는 상당히 문제가 있습니다. COMBO 스킬 2와 궁극기 스킬도 적에게 치명적인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자체는 CC 영웅을 상대할 때 여전히 매우 약합니다. Clint의 움직임은 매우 제한적이며 공격 기술을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쉽게 패배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CC 영웅을 혼자 상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의 타이어 비율이 10%에 불과하기 때문에 범위 내에서 클린트를 얻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클린트는 골드 레인 포지션에서 치명적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0 최고의 명사수 영웅 5명입니다.

2022년 3월 에디션의 5명의 아픈 MLBB Marksmen 영웅이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PUBG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