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Painful FF Max Shotguns 2022년 3월, MAG-7이 있습니다!

FF MAX 샷건 사용

Shotgun은 Free Fire Max 게임에서 근거리 사격에 사용되는 가장 치명적인 종류의 무기입니다. 5개의 산탄총 목록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FF 맥스 2022년 3월 아프다. 그중 MAG-7이 있다.

Shotgun은 근거리에서 Free Fire Max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클래스입니다. 총알당 데미지가 높기 때문입니다. 헤드샷으로 원샷한 사람들과 함께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가장 위험한 FF Max 샷건이 5개 있으며 최신은 미래형 "Charge Buster" 무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2022 FF Max 산탄총을 최고에서 최악까지 나열합니다.

FF Max Shotgun 순위가 아파요

차지 버스터

FF Max 샷건 아프다
차지 버스터

Charge Buster는 CG 15와 유사한 특수 기술을 가진 지금까지 가장 멋진 FF MAX Shotgun입니다.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충전하고 손상, 범위를 늘리고 확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임계값을 초과하면 충전이 재설정되므로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Charge Buster는 M1887을 능가하여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단발 무기가 되었습니다. 장전되면 한 발이면 즉시 목표물을 죽일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이것을 할 수 있도록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 무기는 차량과 벽을 매우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2회 충전으로 지프, 파란색 자동차, 스포츠카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수륙양용 자전거와 같은 소형 차량은 단발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M1887

FF Max 샷건 아프다
M1887

윈체스터 모델 1887은 레버 액션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대구경 더블샷 산탄총입니다. 산탄총은 1991년 영화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에서 터미네이터가 선택한 무기로 사용하는 상징적인 무기가 되었습니다. M1887은 지금까지 가장 지독하고 가장 인기 있는 FF Max 산탄총입니다.

전반적으로 M1887은 폭발적인 무기로,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손상 수치와 54개의 장갑 관통력을 자랑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총을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21의 범위는 실제로 Free Fire Max의 다른 모든 샷건보다 높습니다. 조금 더 멀리 서서 여전히 목표물을 맞출 수 있습니다.

MAG-7

FF Max 샷건 아프다
MAG 7

MAG-7은 펌프 액션 산탄총과 기관단총의 측면을 결합한 CQC 무기로 만들어졌습니다. Free Fire의 권총 버전은 총열이 짧아서 더 넓게 퍼집니다.

전반적으로 발사 속도와 재장전 속도가 훨씬 빠른 대신 산탄총 종류 중 가장 낮은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산탄총과 달리 MAG-7에 앞손잡이를 장착하여 반동을 더욱 줄일 수도 있습니다.

정확도는 17로 모든 Free Fire Max 산탄총 중에서 가장 높기 때문에 중거리에서 피해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8발 탄창은 CS 등급의 치열한 상황에서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53 발사 속도는 케이크 위에 체리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MAG-7의 정확도, 손상 및 발사 속도는 강력한 샷건이 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M1014

FF Max 샷건 아프다
M10

실제 M1014는 M1887 이후 거의 100년 후에 이탈리아 총기 회사에서 제조한 반자동 소총입니다.

M1014는 항상 근접전을 위한 확실한 선택이었으며 매우 새로운 플레이어 친화적입니다. 무기는 탄창 크기가 적당하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한두 발을 놓치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1014는 대구경 쌍발 무기입니다. M1014는 데미지가 거의 100으로 가장 높습니다. 이 무기는 적이 근거리에 있을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또한 M1014는 연사력과 재장전 능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mbo Pet FF Max 및 Best Character 2022년 3월

스파스12

FF Max 샷건 아프다
스파 12

SPAS12는 Garena에 의해 너프되기 전에 실제로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SPAS12는 사거리와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M1014에 대해 사용되었지만 Garena는 둘 다 너프하여 매우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M1887이 출시되었을 때 아무도 더 이상 SPAS12를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았고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완전히 잊었습니다.

이 모든 무기에는 상황과 무기를 들고 있는 플레이어에 따라 사용을 결정하는 고유한 속성 세트가 있습니다. 위의 기사는 평결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 주관적인 주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FF MAX에서 영웅 등급을 얻기 위한 5가지 쉬운 팁

그래서 근접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FF Max 샷건 5개였습니다. 위에서 제공한 목록은 참고용일 뿐이며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